■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 2012년 기아차 4월 판매조건

올해 2012년에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는 차량 구매 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이번 4월에 올라온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지난달에 비해 기본 판매조건은 대동소이 해졌지만 일부 차량에 대해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어 차량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차량 구매혜택이 있는 차종은 승용 차종에서 모닝, 프라이드, 포르테, 포르테 쿱, 포르테 하이브리드, K5, K5 하이브리드, K7, 오피러스가 있으며 RV 차종에서는 쏘울, 스포티지R, 쏘렌토R, 모하비, 뉴카렌스의 차종에 대해 유류비 지원 형태의 할인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은 아래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이미지를 올려놓았는데요. 이미지가 약간 희미하게 보이는 분들은 판매조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 잘 참고하셔서 차량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합니다. 아래에 지난 3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도 링크 해드릴테니 비교 하면서 찾아보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 보러가기


■ 기아자동차 2012년 4월 판매조건표


■ 기아자동차 2012년 4월 판매조건 차량 이미지모음 - 출처 : 기아자동차

이미지 출저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 2012년 기아차 4월 판매조건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