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운세

별자리운세 2017. 11. 6. 22:12

 

주간운세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한 주간운세 (별자리운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별자리운세는 총 12가지 별자리에 대한 운세 내용을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순서대로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별자리운세는 본인의 양력생일이 포함되어 있는 별자리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이 세상에 완전한 건 없어요. 스스로가 설정한 불완전한 잣대를 가지고 되느니, 안되는니 걱정만 하고 있다면 시간을 낭비할 뿐이랍니다. 말과 행동을 할 때에 조금 더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잘 못 나간 말 때문에 언짢아 질 수 있어요.

 

[Point Advice] 억울한 게 많아져야 미래에 더 성장을 하지요. [Love] 몸매를 닦고 조이고 기름 치기를 게을리 말아요. [Career] 실력도 없으면서 무책임하게 일을 떠맡지 말아야겠어요. [Money] 딱히 돈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 않게 욕구를 잘 다스리도록 해요.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어서, 말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해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해서 문제가 생기기 쉬운 시기에요. 초조나 불안감같은 불안정한 기분에 빠질 수 있으니 감정 관리를 잘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불공정한 일을 그냥 지나치면 억울함이 쌓여요. [Love] 그저 침묵하는 것은 어리석어요. 적극적인 표현도 중요해요. [Career] 현재 처한 조직 내의 문제가 인간관계에서 비롯되고 있는데 그게 안 보이는 것 같아요. 좀더 감정선에 치중하세요. [Money] 지갑 속의 돈이 안전하려면 감정이 춤을 추지 않아야 해요.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행동력과 추진력이 뒷받침되는 시기에요. 머뭇거림은 5분 안에 끝내도록 해요.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해야 원하는 걸 얻어요. 하지만 바쁜 중에도 주변을 챙기는 마음의 여유는 항상 필요한 덕목입니다.

 

[Point Advice] 지금이 아니면 언제? 내가 아니면 누가? 하는 식의 배짱이 필요해요. [Love] 좋아하는 감정이 싹트려면 될수록 자주 만나야 한답니다. [Career] 같은 증상이라도 환자에 따라 약 처방이 달라지는 것처럼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세요. [Money] 당신을 대신하여 누군가가 카드를 긁도록 조금만 기다세요.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야심이 있어야 발전도 있는 법이죠. 조금 무리가 되더라도 욕심을 내도록 하세요. 물론 너무 황당한 수준만 아닌 정도에서요. 긴장을 풀고 여유를 가지면서 의욕껏 진행하면 문제가 풀리며 좋은 결과를 맞을 수 있어요.

 

[Point Advice] 적시에 내는 용기가 당신을 발전된 길로 이끌어요. [Love] 자주 만나다 보면 당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그가 알게 되지요. [Career] 고수들은 처음부터 날카로운 이론을 들이대진 않아요. 우선 소통과 배려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세요. [Money] 버티면 기호가 생겨요. 쭉~ 버티도록 해요.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찌꺼기나 노폐물이 너무 쌓여 있는 건 아닌지 잘 살펴야겠어요. 몸이 고되고 정신이 여유가 없으면 어리석은 선택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너무 금수저나 잘 나가는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부러우면 지는 거예요.

 

[Point Advice] 7전 8기의 근성도 없다면 무얼 하겠다 나서지 말아야 해요. [Love] 애인에게 책임 운운하며 절대 불평하지 말아요. [Career] 복잡하기 않은 일을 너무 꼬아 처리하는 건 아니랍니다. [Money] 금주는 지갑을 여는 시기? 아니요, 닫아야 하는 시기랍니다.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너무 깍쟁이처럼 처신하지 말아요. 한 걸음 양보하면 일이 보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요. 주변을 너무 흘끗 거리지 말아요. 남과 비교 안해도 돼요. 당신이 기울이는 노력 여하에 따라 당신도 누군가가 부러워 할만한 충분한 인물이거든요.

 

[Point Advice] 성공은 항상 용기를 간직한 사람에게 다가와요. [Love] 못생긴 부분에 집착 말고 장점에 주목하세요. [Career] 문제 자체에 매몰되지 말고 문제의 핵심에 놓인 사람을 바라보세요. [Money] 골치 아팠던 돈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이 될 수 있네요.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세상은 아름다워요. 주변을 둘러보면 도처에 울긋불긋 단풍이에요. 삶의 멋과 아름다움을 즐길 기회를 많이 갖도록 하세요. 당신은 비교 불가적인 존재랍니다. 남과는 다른 당신만의 고유한 개성이 많다는 걸 잊어서는 안 돼요.

 

[Point Advice] 절차를 따르는 게 맞는지 끊임없이 반문을 해볼 필요가 있어요. [Love] 평소 관심이 없던 사람이라도 우연히 만난 공식석상에서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모습을 보면 ‘괜찮네’ 다시 평가할 수 있어요. 그런 자리를 노려요. [Career] 어떤 프레임으로 조직을 바라보는지 체크가 필요해요. [Money] 안목이 높아지는 시기에요. 무언가 사고자 했다면 사도록 해요.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남에게 너무 이래라 저래라 명령하고 있는 건 아니겠지요? 나 자신도 잘하지 못하면서 남에게만 잔소리하고 있다면 꼴사나워요. 하는 일에 뭔가 장애물이 생겨 고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작은 일에 너무 마음 두지 마세요. 신경질만 나요.

 

[Point Advice] 스스로 도전하고 용기를 내야할 때 결심을 못하면 역풍을 맞아요. [Love] 불필요한 자존심은 버리세요. 연애에 득이 안돼요. [Career] 잘못한 말 실수가 의도치 않았던 결과를 낳을 수 있어요. [Money] 투자가가 발을 빼려고 하는 낌새를 면밀하게 캐치해야 손실이 줄어요.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세상이 평등하다고 하나 결코 평등하지 않다는 건 살아본 사람은 다 알아요. 당신도 마찬가지고요. 해결할 수 없는 일에 힘을 빼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에만 집중하는 게 나아요. 바라던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아도 너무 기분 나빠 마세요.

 

[Point Advice] 일을 시작하자마자 어려움에 부딪치는 건 누구나 겪는 일이지요. [Love] 에고이스트가 고집하는 식의 무심한 만남은 오래가지 못해요. [Career] 바라던 계획대로 결과가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인생살이가 다 그런 것처럼 안 그럴 수도 있으니 대응책을 마련해요. [Money] 담보대출이 쉽지 않을 경우에 대한 대비가 필요해요.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속담에 흠없는 조약돌보다 흠있는 금강석이 더 낫다는 말이 있어요. 현재가 힘들고 어려워도 부대끼며 자신만의 역사를 새길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위너랍니다. 남과 다른 시야로 세상을 바라보면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Point Advice] 한번의 우연한 기회로 운이 바뀔 수 있어요. 주변을 잘 돌아봐요. [Love]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주변에서 인정받는 사람으로 어필해가야 해요. [Career] 용서하기 어려운 직원을 용서하는 게 진정한 용서 아닐까요? [Money] 언제 손을 내밀 것인가, 선택을 두고 고민하나요.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가까이에 있는 소박한 행복에는 만족을 못하고 비현실적인 것에만 눈을 돌리고 있는 당신이 조금 안타깝네요. 무리한 욕심이나 생각을 안하는 게 좀 더 편안하게 한주를 보내는 방안일 듯해요. 음주 가무가 지나치면 몸에 이상이 와요.

 

[Point Advice] 어둠 속에서 당신을 돕는 힘이 있다는 걸 얼마나 믿나요? 그게 중요해요. [Love] 그사람이 자주 가는 곳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하겠어요. [Career] 무리하게 후배의 기를 꺾어 놓으면 마음이 편치 않아져요. [Money] 계속 빈대 붙으려고만 하면 남들이 기피해요.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앞, 뒤, 오른쪽, 왼쪽 현재를 즐기면서 가도록 해요. 현재의 행복을 기회비용 삼아서 미래의 시간과 여유를 사는 것은 수익률이 낮은 투자랍니다. 말과 행동을 할 때에 조금 만 더 신중하고 신경을 쓰면 이미지가 상승해요.

 

[Point Advice] 과제는 스스로 해결해야 하지요. 남에게 의존할 생각은 접는 게 현명해요. [Love] 규칙적으로 하는 운동이 근육을 키워주는 것처럼 자주 만나야 사랑에도 피와 살이 붙어요. [Career] 누구나 몇 번의 실수를 통해 자라요. 기를 살려주는 선배가 되세요. [Money] 나 자신에게 적절하게 투자를 하는 게 이윤을 남겨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