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별자리에 따른 주간별자리운세 (주간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운세 내용은 하단에 첨부한 주간 별자리운세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이지요. 이제 슬슬 목표를 향해 본격적인 변화를 꾀해가야 하는 타이밍이랍니다. 하지만, 너무 촐랑거리며 앞에 나서면 이익은커녕 손실을 껴안을 수 있어요. 나름 여유는 꼭 찾아야겠어요.

 

[Point Advice] 항상 1+1은 2가 아니랍니다. 혼자만으로 그 이상을 만들어낼 줄 알아야 해요. [Love] 마음을 조급하게 먹지 말고 그사람이 결혼 얘기를 꺼낼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Career] 무리하지 않고 묵묵히 내 일을 하는 쪽이 오히려 조용히 얻을 수 있는 방법이네요. [Money]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이 있지만, 도움을 주는 가족이 있어서 잘 해결되네요.

 

 

 

 2017년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오얏 나무 아래서는 갓끈도 고쳐 쓰지 말라고 했어요. 괜히 오해 받을 행동은 안 하는 게 좋아요. 모함이나 억측을 받으면 속을 확 까 보일 수도 없고 괴로워져요. 승산이 없을 때는 줄행랑도 괜찮아요.

 

[Point Advice] 하지 않아도 될 일을 애써 만들어 하는 건 아니죠? [Love] 쉽게 얻고자 하면 잃을 수 있어요. 너무 혼자 설레 발을 치지 말아요. [Career] 비겁하게 뒤에 숨어서 뒷담화할 건 아니죠? [Money] 친구 말에 생각 없이 움직이면 나중에 후회해요.

 

 

 

 

 2017년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호흡을 누그러트리고 집중하세요. 그러면 행운으로 가는 오솔길이 보여요. 솔선수범이 중요해요. 이웃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이 다가오기 전에 나 자신이 먼저 오픈 마인드가 되어 호감을 살 수 있으면 좋아요.

 

[Point Advice] 이 시점에서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해요. [Love] 둘 만의 공통된 화제가 마르지 않게 이야기 거리를 많이 준비하세요. [Career] 나 자신의 기준과 신념을 갖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네요. [Money] 비과세 저축에 대한 지식을 늘려 잡아요.

 

 

 

 2017년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너무 나부대지 마요. 얻어 걸리는 건 눈총뿐이랍니다. 휴가도 끝나고, 이제 여름도 끝자락을 보인다는 생각이 들며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그런다고 서둘러서 좋은 인상을 가져가긴 어려워요.

 

[Point Advice] 혼자 잘난 척 조용히 있다가 뒷북 치는 사람이 되어선 안되겠어요. [Love] 너무 애인을 애 취급하지는 말아요. 애인도 자존심이란 게 있어요. [Career] 동료들과 소원해진 뒤 점수를 따려는 건 많은 노력이 든답니다. [Money] 대출금은 수수료를 물더라도 빨리 갚는 게 낫답니다.

 

 

 

 2017년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피로가 가중되며 만사가 심드렁할 수 있어요. 자세가 흐트러져 있으면 별다른 성과를 내기 어려워요. 금주는 될수록 부담스러운 주제나 토론은 피하세요. 굳이 오늘 얘기하지 않아도 되잖아요.

 

[Point Advice] 빈익빈이랍니다. 시작이 나쁘면 갈수록 나빠져요. [Love] 지나간 과거는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타이밍! [Career] 마음이 불안하면 엉뚱한 곳에서 실수할 여지가 있어요. [Money] 영수증을 잘 모아두어야 제대로 환불 받을 수 있어요.

 

 

 

 2017년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겁 없이 참견하는 건 높이 사줄 만한 정신이지만, 총알받이로 쓰러지면 나만 억울하고 속상해요. 되도록 입을 무겁게 가져가는 게 유리해요. 침묵은 금이다 생각하고 묵묵히 내 할 일만 하는 게 중요해요.

 

[Point Advice] 일단 잘못된 이미지가 형성되면 바꾸기 어려워져요. [Love] 연인 사이라고 하더라도 너무 가볍게 대하면 기분이 상해요. [Career] 자꾸 요령을 피우면 미운 털이 박혀요. [Money] 이상과 현실을 구분할 줄 알아야 실수가 없어요.

 

 

 

 2017년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피부도 맑고 얼굴색도 좋고 출발이 좋아 보이는 모습이랄까요? 자신의 기준에 다른 사람을 맞추지 말고 다른 사람의 기준에 나를 맞춰 보면 지금까지 발견 못했던 새로운 관점이 찾아질 수 있어요.

 

[Point Advice] 부지런해야 더 많은 기회가 찾아와요. [Love] 오랜 시간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 진심이 전해지네요. [Career] 비밀은 지켜져야 해요. 업무상 꼭 필요한 게 아니라면 모르는 게 약이 될 수 있어요. [Money] 일단 저축을 결심했으면 꾸준히 밀고 나가야 하는 게 의무예요.

 

 

 

 2017년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주위가 부산하게 돌아가며 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 할지 갈피를 못 잡을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무리가 생기지 않게 자신의 스케줄부터 잘 체크해야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피로감이 커져요.

 

[Point Advice] 자신을 멋지게 포장하는 법을 알고 있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차이가 커요. [Love] 묵은 사람보다는 새로운 사람이 나아요. 옛사람은 지워요. [Career] 왜 자신의 견해를 끝까지 밀고 나가지 못하는 거지요? [Money] 재테크에 관한 계속적인 공부와 훈련으로 안목을 쌓는 것이 중요해요.

 

 

 

 2017년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심리적인 갈등이 가라앉으면 흥미로운 기회가 주어져요. 예기치 않았던 행운이 다가올 수 있으니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단, 가까운 사람의 과잉친절에 속지 말아요. 솔깃해 넘어가면 귀찮은 일을 떠맡아요.

 

[Point Advice] 만족한 사람처럼 행동하면 자연스럽게 만족한 일들이 따라 붙어요. [Love] 이미 알고 있는 이성 중에서 키울만한 싹을 찾아보는 건 어때요? [Career] 불안정해도 평상심을 잃지 않는 게 내 것을 키지는 방법이겠어요. [Money] 자꾸 돈을 쓰도록 부추기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세요.

 

 

 

 2017년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원하는 걸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오는 기쁨이 따르는 시기네요. 내 의견이 관철되며 나를 인정해 주는 분위기가 감지돼요. 해결되지 않은 고민이 있다면 친구에게 털어버리고 자유롭게 행동하세요.

 

[Point Advice] 시작이 좋으면 가까운 곳에서 희소식이 들려와요. [Love] 다 잡은 고기라고 애인에 대해 신경 안 쓰면 그가 외로워해요. [Career] 마음을 편하게 유지할 방법을 찾으면 동료들과 유쾌한 한주를 보낼 수 있어요. [Money] 부자들의 공통점은 구두쇠 였다죠.

 

 

 

 2017년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화장실에서 눈을 가늘게 뜨고 주변인을 흉보거나, 자다 말고 일어나 가슴을 퍽퍽 내지르는 일은 삼가는 게 좋아요. 내 혈압만 상승할 뿐이지요.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면 바쁘기만 할 뿐 실속이 없어요.

 

[Point Advice] 어떻게 해야 선 순환을 할지 고민이 필요해요. [Love] 과거의 사랑으로 인해 새로운 사랑에 발목이 잡히면 안돼요. [Career] 맹목적인 추종자가 되면 진짜 실력자에게 비웃음을 당해요. [Money] 돈을 벌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말에서 진실한 의미를 찾아낼 줄 알아야 해요.

 

 

 

 2017년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맺힌 감정이 풀리고 갈등을 빚었던 일들이 스스르~ 풀어지나요? 외부에서부터 행운을 맞이할 수 있는 한주에요. 기분 좋을 때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나누며 주변 사람들과 으샤으샤~~ 잘 해 봐야겠어요.

 

[Point Advice] 아침의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 될 수 있답니다. [Love] 마음을 편안히 가질수록 데이트가 안정돼요. [Career] 가만히 있어도 될 일은 가만히 있는 게 최상이에요. [Money] 건강한 재운을 위해서 마음을 열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줄 알아야겠네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