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한돈은 몇g

유용한정보 2017. 7. 27. 15:40

 

금한돈이 몇g 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알아본 금한돈 무게 및 금한돈 가격 확인 사이트 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한돈을 말할때는 통상적으로 24k를 기준으로 잡는데요. 24k 금한돈을 기준으로 잡을 때의 중량은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정확히 '1돈 = 3.75g'이 된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반대로 24k 1g을 돈으로 계산하면 위 그림에서와 같이 '1g = 0.266667돈'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돌잔치 선물할때 많이 말하는 반돈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0.5돈(반돈) = 1.875g'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릴때 금한돈은 24k를 기준으로 잡는다고 했는데요. 기준만 그렇게 잡는다는 것 뿐이지 18k, 14k도 한돈, 반돈 할때 24k와 똑같은 3.75g과 1.875g을 말하니 착오 없으셨으면 합니다.

 

 

 

 

아래 링크한 사이트로 가시면 위 그림과 같이 오늘의 금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오픈되니 24k, 18, 14k 금가격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금 한돈 가격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는 재미로 보는 별자리운세 자료이니 금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 삼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운 때가 맞으면 싸게 사서 비싸게 팔 수도 있으니까요ㅎ

 

 

 물병자리운세 정리

 

 

정보를 새기고 연결을 할 때 의미 있는 쓰임새를 찾을 수 있다고 할까요?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주어진 건 시간뿐이랍니다. 능력과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약간 삐딱선을 타나요? 모든 일에는 순서와 방법이 있는데 정석대로 가지 않으려 하는 심리가 작동해요. 주어진 상황을 자꾸만 작위적으로 해석하기에 일어나는 현상 같아요. 객관적인 시야를 확보해야 왜곡이 일어나지 않아요.

 

 

 

 양자리운세 정리

 

 

예상외의 업무를 맡을 가능성이 있네요. 책임감도 중하게 되고 분발을 촉진하는 자극을 받게 되는 일도 생길 조짐이에요. 세상에는 공짜가 없답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해요.

 

 

 

 황소자리운세 정리

 

 

초조감이 찾아 들며 감정의 파고가 예견될 수 있어요. 예민한 반사 신경을 완화시킬 수 있는 심리적인 대책이 필요할 듯해요. 주위에서 벌어지는 일이나 남의 반응에 일일이 신경을 쓰면 더욱 불안정해질 수 있답니다.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불편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 하는데 아직은 아닌 듯해요. 그렇다고 임기응변이나 즉흥적인 태도는 도움이 안돼요. 핑계 대며 편하려고만 시도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지게 된답니다.

 

 

 

 게자리운세 정리

 

 

솔선수범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몸을 가볍게 하면 할수록 성장과 발전을 기할 수 있답니다. 재능과 능력이 있는 데 사장시키는 건 옳지 않아요.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경험의 장들을 찾아 즐기도록 하세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본인도 잘 알고 있는 나쁜 버릇이 있는데 그걸 그대로 보고만 있나요? 더군다나 그로 인해 진전이 이뤄지지 못해 후퇴하고 있는데도요. 난 어차피 안돼? 그런 사고는 금물이랍니다. 지금이라도 결단하면 고칠 수 있어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남과 나를 비교하지 않고 현재를 차분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될 듯해요.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객관적인 처지에서 보아도 될똥말똥인데, 똥고집을 너무 피우고 있는 모양새에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이사, 이직, 방 배치의 리모델링 등 위치변화뿐 아니라, 대인관계의 대체, 몸에 나쁜 습관의 변화를 시도해보기 좋은 시기에요. 옛 것을 고수하지 말고 신선함을 찾아 도전해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바쁜 일상 속에서 한 줌 여유 없이 살았던 지난날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시기에요. 휴식을 충분히 추하면서 절충의 지혜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주변의 분위기에 맞추면서 순리대로 행동하면 좋은 일들이 따라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집 나갔던 강아지가 돌아오듯, 행운이 내편으로 회귀를 해야 하는데 그게 언제쯤인지 막연하기만 하네요. 하지만 답답함을 참지 못해 갑작스럽게 밖으로 뛰쳐 나가는 등 충동적인 행동은 절제를 해야 한답니다.

 

 

 

 염소자리운세 정리

 

 

습관적이고 고정된 생각의 패턴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을 얻어야 하는 시기에요. 그렇지 않으면 권태감으로 인해서 슬럼프에 빠질 수 있어요. 축 늘어져 있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긴장감을 가지고 있는 게 나아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