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소식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2017년 홈플러스 11월 휴무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는 유통발전법 시행령에 따라 매달 의무적으로 두번의 휴무일 갖도록 조치를 받고 있는데요.

 

이 법이 시행된지 오랜기간이 흘러 이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인식이 잘되어 있지만 휴무되는 날짜가 각지역이나 공휴일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기 때문에 혼동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런 혼동을 피하고자 2017년 11월의 홈플러스 휴무점들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후 변경되는 사항이 있으면 수시로 업데이트 하도록 할테니 즐겨찾기 해두시기 바랍니다.

 

 

 

 

 

 

 

☞ 2017년 11월 2, 4째 일요일 휴무 점포 (12일, 26일)

 

 

서울 : 강서점, 강동점, 금천점, 동대문점, 면목점, 목동점, 방학점, 서울남현점, 신내점, 시흥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인천 : 가좌(택배점), 간석점, 계산점, 인천연수점, 인천청라점, 인하점, 작전점.


경기 : 동수원점, 병점점, 부천상동점, 북수원점, 분당오리점, 서수원점, 시화점, 야탑점, 영통점, 의정부점, 화성향남점.


대구 : 대구수성점, 성서점, 칠곡점, 상인점.


경북/울산 : 경주점, 울산동구점, 포항점.


부산 : 가야점, 부산정관점, 부산연산점, 서부산점, 센텀시티점, 아시아드점, 장림점.


경남 : 거제점, 김해점, 마산점, 밀양점, 진주점, 창원점, 진해점.


광주/전라 : 광양점, 광주하남점, 동광주점, 목포점, 순천점, 익산점, 전주효자점.


대전/세종/충청 : 대전가오점, 대전둔산점, 서대전점, 세종점, 조치원점, 천안점, 천안신방점, 청주점, 청주성안점.


강원 : 춘천점.

 

 

 

 

☞ 2017년 11월 2, 4째 수요일 휴무 점포 (8일, 22일)

 

 

경기 : 경기하남점, 김포점, 남양주진접점, 안양점, 오산점, 일산점, 킨텍스점, 파주문산점, 파주운정점, 평촌점.

 

경북/울산 : 경산점, 구미점, 안동점.

 

대전/세종/충청 : 보령점.

 

강원 : 강릉점, 삼척점, 원주점.

 

 

 

 

☞ 2017년 11월 기타요일 휴무 점포

 

 

2017년 11월 10일, 26일 휴무점 : 안산점, 안산선부점, 안산고잔점.

 

2017년 11월 10일, 25일 휴무점 : 서귀포점.

 

2017년 11월 8일, 26일 휴무점 : 울산점, 울산남구점, 울산북구점.

 

2017년 11월 13일, 27일 휴무점 : 논산점, 영주점.

 

 

 

 

▣ 검색을 통한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 확인하기

 

 

 

하단에 링크한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매장검색 페이지로 가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곳을 이용하시면 좀더 상세한 지역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지역별 매장검색 페이지 바로가기

 

 

 

 

이용방법을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매장을 검색하시기 위해서는 마우스로 '매장명 검색'란을 선택해주신 다음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전체'라고 적혀 있는 드랍다운메뉴를 클릭해서 전체 또는 검색하시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전체' 메뉴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전국에 있는 모든 홈플러스 지점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전화번호, 길찾기, 전단보기, 입점매장 정보들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지역을 선택하시게 되면 위 그림에서와 같이 선택하신 지역에서만의 홈플러스 지점 정보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명 검색'란 오른쪽의 '내 주변 검색'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에서와 같이 현재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 주변의 홈플러스 매장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ㄱ~ㅎ 지역 매장정보

 

 

 

이상으로 '2017년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정보를 모두 알려드렸습니다. 11월 휴무일 정보 뿐아니라 12월, 1월 등등 매달 제공되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를 제공해드리록 할테니 수시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고 뜻깊은 11월 한달 되시기를 바라며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한달 후 새로운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