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주간 양자리운세 및 황소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양자리운세 및 황소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이리 불려 다니고 저리 날려 다니고, 가는가 하면 오는 형상으로 방황하는 양상이네요. 어름어름하고 있다가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며 어찌해야 할지 진로를 결정짓지 못하는 일이 생길 염려가 있어요.

 

[Point Advice] 언제까지고 징징거리며 남이 봐주기를 기다리나요?

[Love]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움직여야 애인과 다투지 않아요.

[Career]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네요.

[Money] 빈대 붙는 이미지! 체면 깎여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역할이 커지면서 책임도 커져가나요? 주변과 협조하면 잘 풀려요. 한 번에 안 된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겸손하고 부드러운 태도로 성의를 다해 몇 번이고 거듭하면 슬슬 풀리며 순조롭게 성취돼요.

 

[Point Advice] 낚싯줄을 드리우고 항상 준비를 하고 있으면 돼요.

[Love] 애인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면 답이 찾아져요.

[Career] 결론은 버킹검이랍니다. 느긋하게 임하세요.

[Money] 엉뚱한 행동도 기분 전환을 위해서라면 유익해요.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열정에 불을 붙이지 않는다면 열정적으로 해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 시간만 죽이는 그런 존재가 되면 안돼요. 빛과 소금으로서의 양념 구실을 톡톡하게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계기를 만드는 데 망설임이 없어야겠어요.

[Love] 즐거워야 할 데이트 때 자꾸 잔소리하지 말아요.

[Career]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업무를 이끌어가요.

[Money] 호사다마네요. 실속이 없을 수 있어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무언가의 손해나 지연, 보상이 적절히 이뤄지지 않아 마음이 불편할 수 있어요. 좋지 않은 인연을 멀리하고 집착하지 않는 게 최선일 듯해요. 자신이 초라해 보일 때에는 자신을 위해 약간의 사치쯤은 누려도 좋아요.

 

[Point Advice] 선택할 게 너무 많으면 헷갈려요. 단출하게 정리하세요.

[Love] 일이 고되니 데이트할 마음이 안 날 수 있어요.

[Career] 휴가 떠난 동료의 일가지 떠맡고 입이 삐죽하게 나오나요?

[Money] 순간의 선택이 십 년을 좌우한답니다. 하날 사도 가치 있는 걸 사세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내 고집을 세우면 주변과 불화하고 좌충우돌하며 실수 연발이 일어날 듯해요. 하지만 주변의 니즈에 귀를 세우고 들어주려 노력하면 스폰지 케이크처럼 부드럽게 인간관계가 엮여가요. 당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하루가 되었으면 해요.

 

[Point Advice] 마냥 때를 기다리고 있으면 누가 젖을 주지 않아요.

[Love] 의심스런 애인의 행동을 포착했다 해도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차분하게 행동해요.

[Career] 원하는 대로 일이 풀려가지 않아 짜증이 날 수 있어요.

[Money] 혼자서는 버거워요. 여럿이 어울려야 얻을 것이 있어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몸을 뒤로 빼면서 “안 할 거야”, “할 수 없어”라고 말하지 말아요. 부정어가 당신을 조이는 족쇄로 다가올 수 있어요. 좋은 인연은 받아들이고 나쁜 인연은 빨리 끊어내는 태도가 필요해요. 어정쩡하게 모두를 취하면 안돼요.

 

[Point Advice] 실력이 모자라면 일단은 따라 하기부터 해야죠.

[Love] 복잡하고 몸은 피곤하고... 데이트고 뭐고 집에 가서 쉬고 싶어질 수 있어요.

[Career] 이름을 얻고자 한다면 과중한 업무의 무게를 견뎌야 하는 것이죠.

[Money] 행동반경이 넓어질수록 신용카드를 긁은 전표가 두툼해져요.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순응할 것은 순응하세요. 안 되는 일을 끝까지 고집 피우며 주장했다가는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헛된 욕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는 쪽이 실리를 가져다 주는 방법이네요. 포기하고 버려야 할 것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웃고 싶지 않아도 웃을 수 있는 게 성숙된 사람의 태도 아닐까요?

[Love] 결혼 비용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네요.

[Career] 진전이 빠르지 않아 초조감을 보이게 되나요?

[Money] 지름신이 난동을 부릴 우려가 있어요. 잘 붙들어 매세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남을 도와주면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받네요. 각종 모임이나 만남의 자리가 만들어질 수 있어요. 눈도장 찍는 선에서 참석을 하는 게 좋아요. 간혹 심기가 불편했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펴질 듯해요.

 

[Point Advice] 당신이 가진 재능을 주변이 알 수 있게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해요.

[Love]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자 한다면 슬슬 주변에 청을 넣어보세요.

[Career] 눈에 확 띠게 결과가 나타나진 않아도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있답니다.

[Money] 개미처럼 모아가는 재미를 느껴 볼 수 있어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나아가려는 마음보다 귀찮아지는 마음이 지배하나요? 물러서고 싶을 때마다 그 마음을 지워가는 게 좋아요. 어차피 감당할 몫이라면 “난 할 수 있어”, “할 것이다”, “나는 한다”로 고쳐보세요.

 

[Point Advice] 편견을 가지고 판단하면 세상이 왜곡돼요.

[Love] 결혼을 결정짓는 것처럼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는 게 나요.

[Career] 모두 바삐 제 갈 길을 가는데 나만 뒤처지는 것 같아 우울할 수 있어요.

[Money] 주변상황에 흔들리면 지출이 늘어가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기다렸던 행운이 느지막이 깃발을 달고 달려오네요. 소속한 곳에서 당신을 지지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듯해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니, 협응하며 즐거움 속에서 하루를 펼쳐가세요.


[Point Advice] 꾸준하게 추진하는 게 성사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Love] 술김에 은연중 고백하는 그사람의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Career] 업무의 구조를 현명하게 잘 바꾸면 실력을 인정받기 편해져요.
[Money] 여유 있게 준비해둔 덕에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갈 수 있어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선 오던 복이 달아날 수 있어요.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용력을 키워가야 해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주변 단속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갈 때도 있어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Love] 애인을 만나는 것보다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Career] 하루 종일 뒷담화만 하다가 퇴근하면 기분이 찜찜해요.
[Money] 한번 나간 재물은 잘 돌아오지 않아요. 아끼세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미래로 나가기 위해선 예전의 달콤했던 기억은 잊어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줄 우려가 있어요. 무조건 말을 믿지는 말아야겠어요. 신뢰성이 있는지 없는지 검증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경계의 끈은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Love] 현재보다 애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판단해 봐야겠어요.
[Career] 동료들에게 자꾸 의지하려 하면 자리가 위태해져요.
[Money] 예상하지 못했던 손실이 발생하면 속으로 울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