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트리스 무료게임 간략소개

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한번쯤은 즐겨보셨을 만한 인기 게임인 '테트리스'를 회원가입이나 설치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 버전인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아래화면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게 구성해놓았구요. 게임조작방법이나 간단한 설명은 게임화면 아래에 첨부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길어지실 수도 있으니 이점 미리 숙지하고 게임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전 손가락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테트리스 무료게임 플레이하기

■ 테트리스 무료게임 플레이방법


테트리스 무료게임이 로딩되고 있을 때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퍼센트 게이지가 100%가 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로딩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를 눌러서 페이지 새로고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완료 후에 나오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의 메뉴 버튼들 중 'START!'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바로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 버튼 바로 아래에 있는 옵션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네 개의 부수적인 옵션 버튼 기능들이 있는 메뉴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들 중 가장 상단에 있는 [Change Difficulty]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블록이 내려오는 속도, 시작 라인 숫자, 라인/스테이지, 블록조각 모양을 조절 할 수 있는 기능들을 이용해 게임을 자신에 입맛에 맞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들 중 두번째에 있는  [Set Special Bricks]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기존 7개의 블록 이외에 추가적인 블록이 나오도록 설정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세번째 메뉴인 [Configure Music] 버튼을 클릭하시면 FX 볼륨 및 백그라운드 볼륨을 조절 할 수 있는 바(bar)를 통해 게임음을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메뉴 버튼 중 가장 아래에 있는 [rotation] 버튼을 클릭하시면 블록의 회전 방향을 시계방향 및 반시계방향으로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설정이 완료되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