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별자리에 따른 주간별자리운세 (주간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운세 내용은 하단에 첨부한 주간 별자리운세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자리운세 보시는 방법은 자신의 양력생일에서 년도를 제외한 월과 일을 포함하고 있는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하늘로 날아오르는 눈부신 학! 남의 얘기만은 아니랍니다. 행복의 무지개를 펼치기 위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해보세요. 그간 대화가 막혀있던 사람이 있었다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Point Advice] 나라고 눈밭에서 보석처럼 반짝이는 빛을 차지할 행운의 주인공이 되지 말란 법 있나요? [Love] 눈빛만으로도 두 사람이 통할 수 있겠어요. [Career] 윗사람에게 예쁘게 보일 수 있어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을 기회가 보여요. [Money] 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선택에 기로에 서게 되나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모나리자의 미소를 떠올려보세요. 알듯 말듯 신비로운 미소! 신이 당신에게 던지는 미소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도록 멋진 행보를 내디뎌보세요. 당신만의 몽환적인 개성과 특유의 에너지를 더하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되네요.

 

[Point Advice] 세상의 모든 것 중 한 방향으로 끌어 잡아 당겨지는 게 있으면 잡으세요. [Love] 내게 노크하는 사람이 있다면 애인으로 할지 말지 마음을 정해야 할 듯해요. [Career] “나 없으면 회사가 안 돌아간다?” 착각이라도 이런 정신이면 회사가 상을 줘야지요. [Money] 어느 방법이 금전적으로 자신에게 이로운지 잘 판단 할 일이 있어요.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실수요? 누구나 다 하는 거지요. 그러니 한번 실수했다고 자책하고 주저앉는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그러면 당신은 아무 것도 담지 못하고 빈털터리가 돼요. 가까운 사람과 불협화음이 이어지면 우울감이 상승하니 주의하세요.

 

[Point Advice] 파워가 있어야 사나운 야생동물을 길들일 수 있어요. [Love] 너무 유흥심리에 빠지지 않도록 조절을 잘 해야겠어요. [Career] 이미 내 손을 떠난 일에 대해선 걱정을 떨쳐 버려야 해요. [Money] 돈이 잘 돌지 않아 답답 할 수 있어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실수로 오판을 하게 되면 그 여파가 하루 종일 미쳐요. 실수하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려야겠어요. 갈수록 잔소리마마가 될 경향성이 있네요. 잔소리가 피가 되고 살이 된다 해도 귀를 틀어막으면 도움이 안 되니 효율적으로 조언을 하세요.

 

[Point Advice] 오늘 저녁 무엇을 남길 것인가, 고민이 필요해요. [Love] 데이트 약속이 원활치 않을 수 있어요. 서운해도 참아요. [Career] 공공연한 비밀을 나만 모르고 있다면 억울하겠지요. [Money] 돈 문제로 실망스럽게 하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일이 당신에게만 집중된다고요? 당신이 능력이 있어서니 너무 불평하지 마세요. 새로운 일이 탐색되며 보류되었던 문제가 재 거론될 수 있어요. 미리 준비해두면 기회를 선점할 수 있어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활짝 웃는 웃음은 상황을 반전시킬 힘을 갖고 있답니다. [Love] 내 영역으로 끌려 들어오는 이성이 있어요. [Career] 일 처리 능력이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네요. 평판이 높아질 수 있어요. [Money] 돈을 만드는 자신의 재량을 알면 후회할 일이 없어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약속이 미뤄지고 예정된 계획들이 수정될 조짐이 있어요. 스케줄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하루를 출발하는 게 꼬이지 않는 일상을 만드네요. 마음이 깨어있어야 행운이 연결돼요. 주위의 조언을 고깝다 생각 말고 달게 받아야겠어요.

 

[Point Advice] 먼저 생활에 충실하다면 많은 말이 필요 없어요. [Love] 아직은 뭔지 모르는 알쏭달쏭한 감정이랄까요? [Career] 솔깃한 제안을 듣더라도 너무 성급하게 판단을 내리진 마세요. [Money] 가족 간에 돈 문제로 상처 주는 말은 하지 않도록 서로 주의해요.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미적인 감각을 잘 활용하면 즐거움이 기대되는 한 주에요. 우선적으로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희망사가 있다면 주의력을 집중해보세요.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감정의 쌓이면 손실이 생기니 주의하세요.

 

[Point Advice] 찾으면, 찾아질 수 있어요. 눈을 크게 뜨세요. [Love] 두 사람의 대쉬에 약간 혼란스러울 가능성이 있어요. [Career] 욕하면서 닮는다는 말이 있어요. 그래서는 안 되겠지요. [Money] 이도 저도 선택하기 어렵다면 기다려보는 게 정답이랍니다.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궁하면 통하고 통하면 변하지요. 궁즉통(窮則通)을 만들어 가야 하는 시기에요. 젖 먹던 힘까지 짜내 보도록 하세요. 내 관점에서만 바라보면 단점을 못 찾아요. 타인의 시선을 이용해서 자신을 바라봐야 잘 몰랐던 단점들이 찾아져요.

 

[Point Advice] 남에게 대접 받고자 한다면 나도 남을 대접해야 해요. [Love] 그사람이 잘못했다 무릎을 꿇기 전까진 움직이지 마세요. [Career] 메신저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지만, 정보가 노출될 수 있어요. [Money] 원하는 만큼의 돈이 잘 돌지 않아 갈등하게 되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게으름을 피우면 한주가 무의미하게 흘러가요. 마음을 다해 전력질주 할 태세를 가지고 출발하세요. 상냥하고 친절할수록 집 나간 행운이 돌아오네요. 실속 있는 일들이 모여들 수 있도록 밝고 환한 얼굴로 무장하세요.

 

[Point Advice] 소유욕에서 모든 고민이 시작될 수 있어요. [Love] 얼렁뚱땅 넘어 가려는 행동이 보인다면 태클을! [Career] 자존심 세우고 팀원에게 내 생각만을 강요하진 말아야겠어요. [Money] 가까운 사이에서 금전적인 문제로 불화가 예상되나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다른 무엇보다 당신만의 달란트가 무엇인지 그걸 제대로 깨닫고 강화를 해가야겠어요. 그래야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지 않겠어요? 새롭게 전개될 아이템이 기다리니 차비를 잘 갖추어가도록 해요.

 

[Point Advice] 즐길 수 있을 때 순수와 열정의 시대를 마음껏 즐겨요. [Love] 동료에서 이성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챙겨보세요. [Career] 이왕 수락할 업무라면 뒤끝 없이 수락하세요. [Money] 쓸 만큼은 융통이 되니 정신적으로 여유가 있나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행복은 스스로가 만들어 가야 하지요. 남이 나에게 어떻게 해주길 바라지 말고 내가 먼저 행복을 낚고 길어 올리는 능력을 펼쳐 보이는 게 필요해요. 당신만의 고유한 매력이 어필될 수 있는 시기이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Point Advice] 생기발랄 한 에너지를 품으며 집을 나설 수 있겠어요. [Love] 친근함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라면 뭐든 좋아요. [Career] 하루 시작과 끝을 같은 마음으로 임해야겠어요. 자칫 늘어질 수 있어요. [Money] 현 상황에 맞게 소비를 잘 하는 게 현명한 전략이지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적당히 모면하는 태도로는 안 되겠어요. 작심삼일인데 벌써부터 얼렁뚱땅 이라면 올 한 해가 얼렁뚱땅 지나갈 수도 있는 거잖아요. 상황이 어찌되었든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을 각오를 다져야겠어요.

 

[Point Advice] 모든 것을 이해할 수는 없어요. 이해 안 되는 건 그냥 내려 놓아요. [Love] 뒤통수 한 대 얻어 맞은 표정 짓지 않으려면 그사람의 문자 메시지에 유의를. [Career] 내가 시다 바린가? 업무 내용에 불만족이 따를 수 있어요. [Money] 합리적인 방법으로 금전 지출을 해야겠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