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사수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사수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사수자리 외의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역사를 배웠다고 해서 과거를 다 아는 것은 아니지요. 너무 잘난 척 하지 말아야겠어요. 역사 속에 존재했던 수많은 인물의 면면을 살펴보면 나란 존재는 정말 빙산의 일각일 수 있어요. 겸손함이 당신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됐으면 해요.

 

[Point Advice] 숨 가쁜 경쟁에 내몰린 상황을 직시해야겠어요.

[Love] 자신감이 없어도 자신감을 드러내야 그사람이 우습게 여기지 않아요.

[Career] 특정인의 뒷담화를 하다가 시간을 다 보내면 안돼요.

[Money] 내 성질을 내가 못 이기면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척을 질 수 있어요.

 

 

 

 

▣ 2017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새로운 해가 뜨네요. 어제 잘 안됐다면 오늘은 잘 될 수 있으니 속 썩여 왔던 문제들을 꺼내서 하나씩 점검해보세요. 작은 일에도 생글생글 웃으며 기쁘게 반응하면 신이 어여쁘게 여기며 선물을 주는 부분이 생겨요.

 

[Point Advice] 인생의 여정을 수순대로 밟아 나갈 수 있어요.

[Love] 정신적 사랑과 육체적인 사랑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위한 노력이 필요하네요.

[Career] 자신의 나태함으로 업무에 차질이 빚어지면 안되겠어요.

[Money] 홈쇼핑 방송을 보면서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 2017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잘 모르는 사람과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게 성과가 별로 오르지 않을 수 있어요. 추진력을 얻으려면 서로를 알고 이해해야 하는 데 그게 안 되니, 주춤 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네요. 우선 의사소통부터 원활하게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지름길을 찾아 점핑하겠다는 생각은 버려요.

[Love] 싸웠다면 대책없이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해요.

[Career] 친하지도 않은 데 꼬치꼬치 캐물으려는 동료가 있어요. 적당한 침묵으로 대응하세요.

[Money] 연인과 돈 때문에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어요.

 

 

 

▣ 2017년 양자리운세 정리

 

 

조금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존재 가치가 돋보일 수 있는 시기에요. 지인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은 바람직하나 주변상황에 개의치 않는 게 좋을 듯해요. 그러면 내 길을 못 가요. 시작한 일은 미루지 말고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끝내는 게 좋네요.

 

[Point Advice] 꾸준한 노력이 함께 하면 언제든 자신감이 생겨요.

[Love] 너무 자존심 부리지 말고 은근 슬쩍 져줄 줄도 알아야겠어요.

[Career] 늑대는 사자에게 잘못 까불다간 죽어요. 상대가 작아 보인다면 경계가 필요해요.

[Money] 어른들께 이야기하면 조자란 돈을 융통할 수 있어요.

 

 

 

▣ 2017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특정인과 자존심 대립이 만만치 않을 수 있네요. 하지만 그게 주변 사람들 눈에는 곱게 안 보일 수 있어요. 자존심 때문에 문제를 만들지는 마세요. 지켜야 할 비밀사항은 지키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겠어요. 입이 싸다고 소문나면 역효과거든요.

 

[Point Advice] 갈 길이 먼데 꾸물거릴 시간이 있을까요?

[Love] 애인은 별로인데 당신만 만족하고 있지 않은지 살펴보세요.

[Career] 모르면서도 아는 체 하는 사람을 믿다가 함께 도랑에 빠지지 않도록 하시요.

[Money] 돈 문제로 연인과 감추는 것이 있다면 드러날 수 있어요.

 

 

 

▣ 2017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냉장고에서 며칠 묵어 시들시들한 시금치 꼴이랄까요. 당면한 문제를 혼자 해결하기엔 역부족일 수 있어요. “혼자 하겠다” 고집 부리기보다는 협력하면서 일을 진행하는 게 보다 나은 방법일 듯해요.

 

[Point Advice] 현실은 생각하는 것과 다를 수 있어요. 꼭 현장검증을 해야 해요.

[Love] 데이트 약속이 변경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스케줄을 짜세요.

[Career]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불만을 살 수 있어요.

[Money] 지출이 조심스레 이루어져야 금전이 안정돼요.

 

 

 

▣ 2017년 게자리운세 정리

 

 

밝고 환한 게 좋은 기운을 끌어들이네요. 특히 직감력이 효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 내키지 않은 상황에 몰려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이 연출된다면 당신의 감이 이끄는대로 행동하면 결과가 이로워요.

 

[Point Advice] 한 걸음 한 걸음이 모여 쌓이면 어떤 결과가 빚어지는지 아세요?

[Love] 그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부드럽고 친절한 모습으로 어필하세요.

[Career] 똑같은 얘기라도 좋아하는 사람의 충고는 귀담아 듣지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Money] 열심이 모아 둔 푼돈이 목돈이 되네요.

 

 

 

▣ 2017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마음을 좀 싱싱하게 가져보면 어떨까요? 내가 싱싱해야 온갖 사물이 새로워보이며 새삼스럽게 매력을 발견하고 발산하는 묘미가 생겨날 수 있지 않을까요? 조그만 말다툼이 자존심에 상처를 입히는 쪽으로까지 비화되지 않게 주의할 일이 있어요.

 

[Point Advice] 본래의 목적을 잃어버리면 배가 산으로 가요.

[Love] 바쁜 일이 생기면 데이트 약속이 최소될 수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Career] 대인관계에 신경쓰며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마세요.

[Money] 긴축구간에서는 소비를 줄이는 센스가 필요해요.

 

 

 

▣ 2017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꽉 막힌 옹고집이랄까요? 하나만 알고 둘을 모르면 사람이 고집스러워 보여요. 하나를 넘어 셋까지도 헤아릴 줄 아는 폭넓은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그래야 상황을 조율하며 다양한 시각을 견주어 볼 수 이세 된답니다.

 

[Point Advice] 어쩔 수 없이 감당해야 하는 일이라면 웃으며 해가세요.

[Love] 애인 말이 틀렸어도 져 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네요.

[Career] 논점에서 빗나가는 얘기는 하지 마세요. 무엇보다 실력의 인정이 우선이거든요.

[Money] 돈 때문에 나와 주변을 들들 볶지 마세요.

 

 

 

▣ 2017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고 했지요. 얽히고 설킨 것을 풀고 사람들을 화해시키는 데 소질이 있는 시기에요. 당신으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이 크게 웃을 일이 생기거나 사람 사이의 윤활유가 되면 행운이 하층 업 돼요.

 

[Point Advice]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의 세계가 펼쳐지네요.

[Love] 이왕하는 데이트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즐기세요.

[Career] 반골 기질이 있는 사람과는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게 좋아요.

[Money] 의외로 자금 사정이 원활해져 곳간에서 인심이 나네요.

 

 

 

▣ 2017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남이 간 길을 아무 생각없이 따라가기 보다는 아무도 가지 않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보면 어떨까요? 두렵긴 하지만 의미있는 일 아닐까요? 하얀 눈 위의 발자국처럼 고독하지만 신선한 사상을 심어보세요.

 

[Point Advice] 꾸준히 나아가는 게 위대한 목표에 도달하는 지름길이지요.

[Love] 보다 깊은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 진지한 대화를 나누게 되네요.

[Career] 팀장이 말하고 싶어하는 점을 한번 더 확인하면 차질이 빚어지지 않아요.

[Money] 돈 문제를 입 밖에 내기 어려운데 좋게 해결이 나네요.

 

 

 

▣ 2017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두더지는 족제비의 털을 시샘하지 않아요. 남이 잘 되면 심술이 나고 남이 못되면 고소해진다면 중증이랍니다. 별 것 아닌 일을 과장해서 가까운 사람에게 면박을 주거나, 자존심에 상처를 입히게 되면 원수를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Point Advice] 겸손하게 부족함을 인정하면 좋은 결과가 따라와요.

[Love] 애인 앞에서 주눅이 들어있다면 바람직한 관계는 아닌 듯해요.

[Career] 근무시간에 딴 짓을 하면 경을 칠 수 있어요.

[Money] 자금문제로 트러블을 만들지 마세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