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는데요. 상세한 별자리운세 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보는 방법은 자신의 양력생일을 포함하고 있는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 사자자리운세 정리

 

 

갖지 못한 것에 집착하지 않으면 상황은 그리 나쁘지 않은데 왜 자꾸 시선이 돌아갈까요? 중형차, 명품백, 브랜드 옷차림. 초반의 질투심은 나중엔 자기비하 감으로 번질 수 있어요. 화를 스스로 만들지 마세요.

 

[Point Advice] 미루는 바릇은 실패의 지름길이 된답니다.

[Love] 무리하게 고집 부리다가는 데이트를 망칠 수 있어요.

[Career] 전날 술이 떡이 되도록 마시고 부스스해서 회사 온 건 아니죠?

[Money] 불평과 잔소리로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을까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평소보다 신경이 좀 과민해지네요. 그 여파가 자신의 시간을 잠식할 수 있어요. 우울한 감정을 건전하게 배출시켜야 하겠어요.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어 신경을 예민하게 할 수 있는데 이때는 주변 지인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Point Advice] 몸은 마음이 믿는대로 가요. 몸을 부지런하게 단련해요.

[Love] 연인 사이에 너무 개인주의를 내세우면 관계가 뻘쭘해져요.

[Career] 조직은 여러 가지 다양한 이해관계가 모인 집단이에요. 그걸 간과하지 말아요.

[Money] 약속한 곳에서 돈을 미룰 경우에 대비를 해둬야겠어요.

 

 

 

▣ 천칭자리운세 정리

 

 

눈동자에 초점이 흐려지나요? 만나는 사람들에게 확신과 깊은 인상을 심어줘야 하는데 그게 미진하네요. 의도적으로라도 스트레스와 두려움이 아닌 즐거움의 느낌으로 자신의 시간을 충전할 필요가 있어요.

 

[Point Advice] 시도해 본다고 해서 잃을 게 없어요. 오히려 시도하지 않는 게 잃을 게 많아요.

[Love] 애인 주변의 인간관계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지 않아야겠어요.

[Career] 첫째도 입조심, 둘째도 입조심! 괜한 화근 만들 필요는 없잖아요.

[Money] 목돈이 있다면 노출시키지 말고 숨겨놓으세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