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양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별자리운세 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양자리운세를 비롯한 나머지 9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스크롤을 천천히 내리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주사위를 한 번 굴려서 1이 나올 확률은 6분의 1이지만, 6만 번을 던지면 1이 나올 확률이 1만 번이 되잖아요. 이게 내가 열심히 일해야 하는 이유가 되겠어요. 이제부터 슬슬 발동이 걸리니 성실성으로 돌파하세요.

 

[Point Advice] 그만 두기를 거부하면 결과가 모퉁이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Love] 방해가 있지만 둘이 잘 해결해 가네요. [Career] 자, 이제 당신의 멋진 능력을 보여줄 때가 됐어요. 지금이에요. [Money] 돈 문제로 부모님을 서운하게 만들지 말아야겠어요.

 

 

 

▣ 2017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괜한 걱정은 당신을 겉늙게 할 뿐이지요. 쓸데없는 걱정은 붙들어 매고 당신의 능력을 믿어보세요. 점심을 좀 떠들썩하게 먹거나 퇴근 후를 기대해도 좋아요. 먹고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은 관심분야를 넓혀주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좋은 버릇이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을 믿어야 해요. [Love] 사랑의 감정이 눈사람처럼 차곡차곡 쌓이나요? [Career] 누군가에게 부족한 1%를 채워주는 선배라면 그걸로 짱 이랍니다. [Money] 너무 돈돈하지 말아요. 휴식기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안해요.

 

 

 

▣ 2017년 양자리운세 정리

 

 

입을 가만히 두기엔 근질거리네요. 하지만 발설하면 그게 화근이 될 공산이 커요. 입에 지퍼를 채우는 일이 쉽진 않겠지만, 꾹 참아보세요. 뜻하지 않은 불화로 인해 심기가 상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Point Advice] 목표가 아무리 근사해도 꾸물거리면 남들이 다 채가요. [Love] 당신에게 피해가 돌아올 말은 안 하는 게 상책이랍니다. [Career] 작심삼일이 되면 얻어질 게 적어요. [Money] 돈 때문에 가족 간에 서운한 일이 생기진 않았는지 생각해 봐요.

 

 

 

▣ 2017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약간 어정쩡하게 시작이 되나요? 나이, 경력, 외모, 경제력에서 겁먹고 주저앉을 일은 아니지만, 섣불리 나설 일도 아니랍니다. 여기저기서 생겨나는 일들 때문에 혼란스럽지만 당신이 해결할 수 있는 것부터 침착하게 대처하면 풀어갈 수 있어요.

 

[Point Advice] 남들과 다른 결과를 원한다면 다른 일의 씨앗을 뿌려야 하는 게 상식이죠. [Love] 진솔하게 고백해야 상대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Career]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는 필연처럼 찾아온다는 거 아세요? [Money] 주변 사람들과 화합을 잘하면 공동의 아이디어가 돈으로 연결될 수 있어요.

 

 

 

▣ 2017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너무 나서지 말고 눈치껏 관망하는 게 좋겠어요. 죽을 시기는 아니지만, 나설 자린지, 물러나 있을 자린지 잘 판단하는 게 하루를 편안하게 지내느냐, 부산하게 보내느냐를 가를 수 있거든요. 이왕이면 편안한 게 좋잖아요.

 

[Point Advice] 현재 당신의 선택여하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말해주네요. [Love] 어떤 경우에도 둘 간의 약속은 아주 소중하게 다뤄져야 하는 거예요. [Career] 현재 무엇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명확하게 깨달으면 고민의 반이 풀려요. [Money] 설쳐대지 않고 가만히 있는 것도 돈 문제의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어요.

 

 

 

▣ 2017년 게자리운세 정리

 

 

부질없는 일에 참견하거나 관심 두지 않는 게 현재의 최대 지침이랍니다. 이것저것 나서봤자 좋은 소리 못 듣고 시간과 에너지만 빼앗길 뿐이랍니다. 남들에게 끌려 다니지 말고 당신 본위로 현재를 영위하는 게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행동하지 않고 있으면서 원대로 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Love] 옹졸하게 행동해서 둘 사이가 금이 갈 수 있네요. [Career] 견딜까 그만둘까 하는 생각이 순간적으로 스칠 수 있네요. [Money] 주변의 조언을 무시하고 독단적으로 진행하면 돈 줄이 말라요.

 

 

 

▣ 2017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할까 말까 망설인다면 추진하는 것이 좋아 보여요. 일단 시작하면 절반 이상은 속력을 낼 수 있거든요. 체력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네요. 나중으로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부위 시선이 호의적으로 변해가요.

 

[Point Advice] 원하는 모든 걸 다 가질 수는 없지만, 시도는 해 볼만한 시기네요. [Love] 사랑하는 사이일수록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요. [Career] 조직 내에서 현재를 알차게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과 꿈이 뭘까요? [Money] 무절제한 지출만 아니라면 건전 소비는 활력을 줘요.

 

 

 

▣ 2017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옷 차림도 전략이랍니다. 사람 앞에 나설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출근이나 외출을 할 때는 옷 차림에 신경을 쓰면 좋겠어요. 후원자가 있고 없는 건 하늘과 땅 차이이니 표 나지 않게 주변을 내 편으로 녹여 보세요.

 

[Point Advice] 구하고 찾으면 얻고 찾아질 수 있는 시기에요 [Love] 용기 있는 고백이 상대를 당신의 사람으로 만드네요. [Career] 극복해야 한다는 마음이 들면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어요. [Money] 근거 없는 소문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믿는 게 돈을 지켜요.

 

 

 

▣ 2017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사사로운 욕심으로 인해 좀 힘들어지나요? 특히 무언 중에 남들과 비교를 함으로써 신경줄이 좀 팽팽해져서 하루가 시작될 수 있어요. 좀 느슨하게 풀어 놓을 필요가 있는 시기랍니다. 심신에 휴식이 필요하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아요.

 

[Point Advice] 의미 없는 일을 계속 추구한다 해서 의미가 만들어질까요? [Love] 애정에 대해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이 필요하네요. [Career] 회사가 불만인 주된 이유가 누구 때문인지 반추를 해봐야겠어요. [Money] 돈으로 인해 인심 잃을 일을 만들면 안돼요.

 

 

 

▣ 2017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주변 사람들과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나요? 견해차를 발견하고 당황할 수 있는 시기네요. 정신 없이 밀려오는 일들 때문에 심신이 지칠 수 있는데 도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친한 친구나 연장자의 도움으로 해결을 해가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두드리지 않으면서 열리기를 바라는 건 바보나 하는 짓이죠. [Love] 원하는 이성이 있다면 빠르게 행동을 해야지요. [Career] 마음에 있는 것은 티 나게 실천해 가야 해요. [Money] 가족 간의 돈 문제를 외면하자니 마음이 편치 않을 수 있어요.

 

 

 

▣ 2017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주변 사람들과 연합할 수 있는 분위기가 펼쳐지네요. 관계의 진전에 포지션을 둔다면 효율적으로 움직여 갈 수 있는 엑티브한 시기랍니다. 당신을 바라보는 평가가 높아질 수 있으니 분투하시기 바랍니다.

 

[Point Advice]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시작해요. 행운이 함께 도와요. [Love] 싱글은 주변에 부탁해서 만남을 가져보세요. [Career] 조직의 일원이 되어 한 몸으로 움직여갈 수 있네요. [Money] 계획성 없는 즉흥적인 지출만 피하면 돼요.

 

 

 

▣ 2017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안달복달하든 안 하든 시간은 흘러가고 인생은 제 코스대로 갑니다. 일희일비하면 자충수를 두며 피곤해질 수 있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기존의 일에 힘쓰며 무리하지 않고 지나가는 게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나쁜 습관에 푹 빠지면 최악으로 달려가요. [Love] 예전의 인연에 대해서는 너무 마음을 쓰지 말아요. 과거에 발목 잡히면 안돼요. [Career] 모르는 게 있는데 우물거려서는 안돼요. 티 나게 물어보세요. [Money] 부화뇌동하게 되면 손실을 볼 수 있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