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별자리에 따른 주간별자리운세 (주간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운세 내용은 하단에 첨부한 주간 별자리운세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자리운세 보시는 방법은 자신의 양력생일에서 년도를 제외한 월과 일을 포함하고 있는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기린이 냉장고에 들어가려면 목을 접어야 하잖아요. 이번주의 테마는 첫째도 둘째도 유연성이랍니다. 고집을 푹 내려놓고 다양한 사람들과의 다양한 만남을 통해 정보를 끌어 모으는데 힘 써보세요.

 

[Point Advice] 머뭇거리지 말아요. 중요한 시간이 다 가요. [Love] 서먹했던 관계가 조금씩 깊어져야 할텐데요. [Career] 어떻게 해야 조직 내에서 사랑을 받는지 모르지는 않잖아요. [Money] 돈 때문에 인심 잃으면 사람이 추해져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당신은 당신 혼자 살아갈 수 없어요. 너와 나를 만나며 영향을 주고 받으며 살아가는 존재이기 대문이지요. 사람 사이의 영향력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네요. 어떻게 자신의 입지를 세울지 진정성있게 모색해 봐야겠어요.

 

[Point Advice]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른 채 가고 있는 건 아니겠지요? [Love] 상투적인 말로는 서로를 감동시키지 못해요. 특별한 말을 준비해보세요. [Career] 조직 사람들은 언제 어떻게 다시 만날지 몰라요. 인간관계에 투자하세요. [Money] 자금이 부족한데 잘 모르고 있다가 당황할 수 있으니 체크하세요.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때론 겸손하게, 때론 과감하게 자신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행동하면 소득이 따르네요. 오늘이라는 잔치가 끝난 후의 실속에 유의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마무리 결과가 괜찮은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세상을 움직이려면 먼저 나 자신부터 움직여야 하는 거지요. [Love] 서로의 소중함에 대해 인식을 하게 되나요? [Career] 꼭 곁에 두고 싶은 좋은 후배라는 인상을 주면 못 이룰 게 없어요. [Money] 신중한 것도 좋지만, 우유부단하게 되면 돈을 만들 기회를 놓쳐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한번은 다운되고 한번은 업된다 할까요? 다운 됐을 땐 그냥 쉼 호흡 크게 하고 지나치세요. 자신감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은 태도에서 하늘과 땅의 차이를 지녀요. 자신감이 다소 저하되는 일이 생겨도 자신감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게 중요해요.

 

[Point Advice] 오늘 하루 꿈을 이루기 위해 당신이 한 중요한 일이 대체 뭘까요? [Love] 자꾸 약속을 어기면 진의가 의심스러워 진답니다. [Career] 마음이 담긴 예절 바른 행동이 필요한 타이밍이에요. [Money] 자금 조달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것에 대한 대비가 필요해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너무 솔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 '말을 가려서 하지 않는다'는 의미일 수 있어요. 싸가지가 있음과 없음의 차이를 알아야겠어요. 이번주는 그간 자신의 행적을 잠시 돌아보며 미래를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머리 속으로 생각만 해서는 반쪽이랍니다. 적용을 해야지요. [Love] 눈빛만 봐도 마음을 읽는 잘 풀리는 타이밍인가요? [Career] 회의가 있다면 핵심사항이 뭔지 중점을 잘 짚어야겠어요. [Money] 여럿이 고구마 줄기처럼 연결된 투자는 삼가도록 하세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처음엔 괜찮았던 분위기가 나중으로 넘어가며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자칫했다간 평판이 나빠질 수도 있어요. 언제 어디서건 당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완수하는 것이 중요해요, 도중하차하면 이미지만 나빠져요.

 

[Point Advice] 부뚜막의 소금을 넣지 않으면 간이 맞지 않아요. 시간의 간을 잘 맞춰야겠어요. [Love] 자주 다투면 실망만 남게 돼요. 싸우지 말아요. [Career] 상사가 일을 시켰는데 지금 바쁘다고 버티면 될까요? [Money] 잘못 오판하면 그 여파가 적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누군가 작정을 하고 당신을 시험하려 든다 해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잘 될 거라는 믿음이면 당신은 충분히 잘 해 낼 수 있어요. 좋은 일만 마음에 담아 두면 부메랑 효과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가능성이 큰 한 주에요.

 

[Point Advice] 의도나 말만 가지고 다 하려면 밉상으로 찍혀요. [Love] 그간 못 다 지킨 약속이 있다면 이번주는 다 지키도록 해요. [Career] 의견을 적절하게 제시하는 적극성이 당신을 빛내주네요. [Money] 기회는 타이밍이랍니다. 촉이 오면 당기도록 하세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작은 것이 큰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네요. 백지장도 맞들면 훨씬 낫답니다. 그래서 여럿과 함께 하는 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혼자서는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잠재력을 여럿 속에서라면 훨씬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Point Advice] 가장 지루한 허드렛일이 단련을 단련시키는 중요한 무기가 될 수 있어요. [Love] 둘이 밀고 당기며 이끌어주니 행복한 시간을 보내나요? [Career] 윗사람의 입장에서 보고를 잘하면 예쁨을 받아요. [Money] 약간의 허영심으로 인한 지출 정도는 해도 상관없어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네요. 이를 기분 나쁘게 생각하고 트집을 잡게 되면 꼴이 우스워질 뿐 아니라,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쿨하게 인정할 건 인정하고 자신을 개방시키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포기부터 하게 되면 매번 중요한 순간에 포기를 하게 되지요. [Love]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서 둘 사이에 불협화음이 생길 여지가 있네요. [Career] 자신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잘 구별해야겠어요. [Money] 자꾸 꼬이고 막히면 투자에 좋은 시기가 아닌 거예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조금 낮아지세요. 당신을 희생해야 할 시기라 생각하고, 기꺼이 낮은 포복으로 임하도록 하세요. 그러면 모두가 편안해져요. 결정하기 애매하거나 골치 아픈 일은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하네요.

 

[Point Advice] 저지르지 않아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요. [Love]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결국 다퉈요. [Career] 거절이 아닌 거절법을 익힐 필요가 있겠어요. [Money] 친한 사람들과 연결된 금전거래는 안하는 게 좋을 듯해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별 것 아닌 말 한 마디가 친한 사이를 갈라 놓을 수 있어요.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사람과 의가 상하지 않게 관리를 잘해야겠어요. 만나는 상대방의 기분 변화에 좀더 센스티브하게 반응을 하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조신하게 지내요. 안 저질러도 될 일은 저지르지 말아야 해요. [Love] 미련스레 고집을 피우지 말고 여우처럼 타협하세요. [Career] 시간을 잘 지키지 못하면 근태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박혀요. [Money] 들어온 돈의 절반이 나가도 안 들어온 것보다는 나아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나만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주는 주변 사람들을 향한 감성유발 장치들에 신경을 쓰면 결과가 훨씬 좋게 나타날 수 있어요. 오전에 덕을 쌓으면 퇴근 무렵엔 보답을 받네요. 준비한 게 있다면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힘차게 탐험하고 꿈꾸며 발전해 가도록 해요. [Love] 애인이 내 의견을 착착 받아주니 기가 살아나나요? [Career] 사람들이 당신을 바라보는 눈은 다르지 않아요. 원칙과 신뢰를 쌓아갈 수 있어요. [Money] 방향전환을 통해 돌파해야 할 일이 기다리나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