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꿈해몽 및 뱀꿈 풀이 뱀꿈 태몽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뱀꿈은 임신, 지혜, 금전운, 보물, 재물, 성욕,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 은민한 사랑, 위험한 인물, 위험한 권력 등 상당히 다양한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자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 등을 상징한다고 믿는데요.

 

이렇듯 뱀꿈은 좋은 꿈과 나쁜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꿈속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엇갈리게 되는데요. 워낙 꿈 꾸시는 분들도 다양하고 꿈속 내용 또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모든 꿈풀이를 알려드리긴 힘들 것 같아 가장 많은 분들이 꾸시는 뱀 꿈해몽 자료를 뽑아 본문 아래에서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최대한 본인이 꾼 꿈내용과 맞는 해몽하시기 바랍니다.

 

 

 

 

 

 

◈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
-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은 예지몽으로서는 돈과 보물, 재물을 얻을 징조이다. 이때 뱀은 굵고 수가 많을수록 이득도 많아진다. 상징몽에서는 성욕의 억제를 위해 고심하는 것 혹은 심신의 위기를 상징한다.

 

 


◈ 흰 뱀을 보는 꿈.
- 흰 뱀이 따라오거나 집 안에 들어와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에 만나게 된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볼 일이다.

 

 


◈ 커다란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
- 커다란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사람과 관계를 맺거나 그런 일을 맡게 된다. 미혼여성은 마음에 없는 결혼을 할 수도 있다. 꿈속의 느낌을 잘 살펴서 현실에서 실수하는 일이 없어야겠다.

 

 

 

 


◈ 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
- 승진하거나 나라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즉 칼자루를 쥔 자리, 어떤 권력이나 인사이동을 할 수 있는 분야의 책임자가 된다.

 

 


◈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
- 자신의 판단력을 잃고 남의 감언이설이나 협박에 넘어가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한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계약이나 일에 임해야겠다.

 

 


◈ 뱀을 꿀꺽 삼키는 꿈.
- 강한 힘이 있는 세력을 얻거나 권좌에 앉을 것을 암시한다.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다.

 

 


◈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크고 힘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 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이 튀어나오는 꿈.
- 제법 좋은 직장에 취직이 되거나 시험에 합격할 것을 암시한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의외의 후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다.

 

 


◈ 뱀을 활로 쏘아 죽이는 꿈.
- 자신이 원하는 계획대로 매사가 척척 진행될 것을 암시한다. 목표를 보다 분명히 세우고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 큰 뱀이 작은 구멍으로 숨는 꿈.
- 가정에 뭔가 기쁘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기거나 재물이 나간다.

 

 


◈ 뱀을 안고 있는 꿈.
- 재물과 이권이 당신 손안에 있으니 사업이 날로 번창할 조짐이다.

 

 


◈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
- 하는 일마다 어려움에 부딪치고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뜻대로 안되는 시기가 있음을 받아들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가져야겠다.

 

 

 

◈ 뱀이 나무나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꿈.
-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 운이 하강하는 국면이다. 일은 확장시키지 말고 자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다.

 

 


◈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
-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을 암시한다. 계획하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은 시간과 노력을 통하여 현실적인 결과로 나타날 것이다. 태몽이라면 사회에서 어느 정도 출세할 자식을 얻게 된다.

 

 


◈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 일이 잘 안되어 있는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고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
- '다된 밥에 재 뿌린다'는 속담처럼 손에 거의 쥘 것 같았던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잘못되어 사라짐을 의미한다.

 

 


◈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 무서운 느낌이 없는 꿈.
-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조짐이다.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 출세길이 열린다.

 

 


◈ 뱀을 죽이는 꿈.
-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한다. 아니면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된다.

 

 


◈ 뱀이 치마로 들어와 허리춤 속에 있었는데, 다시 찾아 보니 없어진 꿈.
- 현재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못함을 나타낸다. 유산이나 질병 등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건강과 마음의 안정에 신경을 써야 한다.

 

 

 

◈ 입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
- 입은 재앙, 복록, 출입문, 가문, 출납고, 방송, 선전 등을 상징하며, 혀의 모습을 뱀으로 나타내어 그 뱀은 독과 같이 음흉한 존재로 상징된다. 먼저 자기 자신의 처신이나 처지에 대해 돌아보는 것이 좋겠다. 거짓말이나 타인에 대한 험담으로 주위를 괴롭고 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를 생각해야 한다.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언행을 조심하여야 한다.

 

 


◈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적절한 순간에 도움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 쓸데없이 수다를 떨다가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시비, 싸움, 말장난이 생긴다.

 


◈ 큰 구렁이를 치마로 싸서 쳐 죽이는 꿈.
- 현재의 자식이 교통사고로 급사한다.

 


◈ 책장 밑에서 하얀 구렁이가 나오는 꿈.
- 오래된 문헌 속에서 깊은 진리를 발견하고 깨닫게 된다. 학문과 진리탐구를 하게 된다.

 


◈ 장미꽃이 핀 가지 위에 뱀이 나타나 혀를 날름거리는 꿈.
- 뭇사람에게 유혹을 받고 깨끗한 지조를 팔게 된다. 사기로 불운과 액운이 낀다.

 


◈ 예쁜 비단 구렁이와 같이 잠을 자는 꿈.
- 남자가 꿈을 꾸면 여자와 합방을 하고 여자가 꿈을 꾸면 외간남자와 잠을 자고 태기가 있다. 노인이면 친구와 돈이 생긴다.

 


◈ 뱀하고 키스를 하는 꿈.
- 지독한 질병에 걸려 생명에 위험을 받게 된다. 후천성 면역결핍증의 증세가 나타난다.

 


◈ 황금 구렁이가 사람의 몸을 층층이 감고 있는 꿈.
- 남자가 꿈을 꾸면 부귀공명, 재수가 있고 여자가 꿈을 꾸면 임신을 한다.

 

 

◈ 예쁜 꽃뱀하고 동침을 하는 꿈.
- 꽃뱀 좋아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병에 걸려 지옥 문턱까지 출입한다.

 


◈ 밤색 구렁이가 앞에 죽 늘어져 있다가 사라지는 꿈.
- 다루기 힘들고 탐탁하지 않은 어떤 사람이 자신에게 불쾌함을 주게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 큰 구렁이가 쥐구멍으로 들어가 버리는 꿈.
- 유산 또는 사망 등을 예시하는 것이다.

 


◈ 몸에 감긴 구렁이를 떨쳐버리는 꿈.
- 임산부가 이 꿈을 꾸게 될 경우, 뱃속의 태아는 유산되고 만다.

 


◈ 황색 구렁이에 관한 꿈.
- 일반적으로 사람의 동일시이거나 일거리와 작품 등을 상징한다.

 


◈ 큰 구렁이가 자신을 무는 꿈.
- 훌륭한 배우자나 협조자를 만나며 권리나 명예가 주어진다.

 


◈ 구렁이가 문턱에 걸쳐 있다가 사라지는 꿈.
- 결혼을 하더라도 생이별하게 된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