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시대2 버그판 게임하기 설명


전략 플래시 게임으로 유명한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입니다. 기존 버전은 '전쟁시대2' 이지만 게임 공략이 어려워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가 나온 것 같습니다.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는 버그판 게임 답게 초반에 주어지는 무한에 가까운 돈과 경험치로 빠르게 문명을 발전시켜 적을 섬멸 할 수 있기 때문에 끝판을 보지 못해 고생하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 좀 더 스팩타클한 공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의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게임은 아래 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환경에 따라 게임 로딩속도가 다소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이점 미리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전생시대2 버그판 게임하기

■ 전쟁시대2 버그판 게임하기 및 공략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 시작을 선택 할 수 있는 'Play' 버튼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빨간 박스로 표시한 'Play' 버튼을 클릭 합니다.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메뉴화면 입니다. 총 네개의 메뉴가 있으며 게임시작을 위해 'start game'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나오는 난이도 설정 메뉴화면 입니다.

버그판이기 때문에 난이도에 큰 의미는 없지만 초보분들의 경우는 'easy'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이 익숙하신 분들은 'hard'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 인터페이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상단에는 생산가능한 유닛, 방어타워건설관련 유닛, 시대발전 및 스페셜 공격, 유닛과 방어타워 업그레이드 버튼이 위치 해 있으며, 하단에는 본인 진영의 HP와 상대방 진영의 HP를 확인 할 수 있는 게이지바가 위치 해 있습니다.

설명이 영어로 되어있어 어렵게 느끼실 수도 있지만 대충만 알아두고 게임하셔도 무방합니다.
설명을 다 읽으셨으면 화면을 원클릭 해줍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어둡게 보였던 화면이 밝아지면서 게임실행모드로 바뀝니다.


게임이 실행된 화면에서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끌어보면 상대방 진영에서 쏟아져 나오는 적군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진영으로 쳐들어오는 적군을 막기위해 주어진 돈을 이용하여 화면 좌측상단에 있는 생산가능 유닛을 클릭하여 아군을 생산 합니다.

비싼 유닛 일수록 HP도 많고 공격력도 쌔기 때문에 적군과 싸워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버그판 답게 돈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비싼 유닛을 왕창 뽑아줍니다.


병력생산이 지루해지시면 위그림과 같이 스페셜란에 있는 진화버튼을 클릭하여 좀 더 고급스러운 병력을 뽑아줍니다.


각 시대별로 진화하는 과정 및 생산가능 유닛을 차례대로 나열해보았습니다.
마지막 진화는 '우주시대'로 최첨단 무기를 장착한 병력을 마음껏 뽑을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우주시대 중 가장 강력한 유닛으로 상대방 진영을 공격하는 모습 입니다.
워낙 쌔기 때문에 한마리로도 상대방 진영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게임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하단에 있는 'return' 버튼을 누르면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