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때리기

게임정보 2012. 2. 4. 10:31

■ 사장님때리기 간략소개

직장에서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 '사장님때리기' 입니다. 게임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부하직원이 잔소리를 해대는 사장(상사)을 흠씬 두들겨패주는 게임인데요. 게임조작방법도 마우스 클릭만 하면 될 정도로 쉬우며, 때리는 이미지들도 화끈하기 때문에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는 그만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사장님때리기는 아래화면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구요.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장님때리기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는다면 키보드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사장님때리기 게임하기

■ 사장님때리기 플레이방법


사장님때리기 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ENTER'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장님때리기 게임이 시작된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개인 사무용 작업실이며 주변에 각종 사무기구들이 널려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몇초의 시간이 지나면 어디선가 사장(직장상사)로 보이는 사람이 나타나 부하직원에게 잔소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직장상사의 잔소리를 어느정도 들었다 싶으면 이제 주변사무기기들을 이용해 상사를 혼내주시면 되는데요. 사용 할 수 있는 사무기기들은 마우스를 올려놓았을 때 색깔이 변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사무기기들은 총 20가지가 되니 골고루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상사를 혼내줄 사무기기로 '스탬플러'를 사용해봤는데요. 완전히 직장상사를 아작내더군요...


스탬플러 사용을 마무리한 화면 입니다. 개인 사무공간이 피로 난자되어 있습니다. 다소 잔인 할 수도 있으니 노약자나 어린이들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방을 정리하기 위해 게임화면 중앙하단의 'Cleaner'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Cleaner' 버튼을 클릭하면 사신이 나타나 방을 깨끗하게 정리해줍니다.


두번째 사무용품으로 의자를 사용해봤는데요. 상사를 의자에 태워서 빌딩밖으로 밀어버리면서 끝이 나더군요.. 그 밖에도 18가지의 사무용품들이 있으니 골고루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