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원숭이띠운세 및 간략한 다른 띠별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원숭이띠 생 분들은 그 어느 띠 보다 좋은 운세흐름을 가지고 있어 승진, 영전, 경사, 성사, 취업, 연애 등 모든 부분에서 괄목할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매우 좋은 해입니다.

 

특히 모두가 감탄할 정도의 기량과 재주를 발휘하여 위기를 극복해 나가므로 눈 앞에 닥친 어려움을 쉽게 헤쳐 나갈 수 있고, 명석한 두뇌를 잘 활용하여 폭넓은 지식을 쌓아 성적이 향상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등 기쁨이 계속 따르게 됩니다.

 

다만,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이나 학업이 매우 바빠져 가정에 다소 소홀해질 수 있으니 외적인 역량을 키움과 동시에 내적인 역량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여유와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와 잘맞는띠는 소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이며, 그중에서도 가장 길(吉)한 궁합은 쥐띠, 용띠 입니다. 흉(凶)한 궁합은 토끼띠, 뱀띠, 돼지띠이며, 대흉(大凶)한 궁합은 범띠 입니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간략 정리

92년생 : 서두를수록 일이 꼬일 수 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80년생 : 내가 먼저 나서야 사람들이 따른다.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한 때이다.

 

68년생 : 능률이 오르고 성과가 좋은 시기이다.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다.

 

56년생 :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때이니 휴식과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한다.

 

 

▣ 2016년 쥐띠운세 간략 정리

84년생 : 일을 미적 미적 끌면 꼬이기 쉬우니 신속한 결단이 필요하다.

 

72년생 : 실속없는 일에 힘만 쓰고 몸이 상하기 쉽다.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60년생 : 처음에는 손실이 따르나 나중에는 얻는것이 더 많다. 망설이지 말고 행동에 옮기는 자세를 취하라.

 

48년생 : 무엇보다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때이다.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이 좋다.

 

 

 

▣ 2016년 소띠운세 간략 정리

85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 갈등이 발생하기 쉬우니 상대방을 배려는 넉넉한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73년생 : 컴퓨터, 자동차, 핸드폰 등 가까이 하던 기계들이 말썽을 부릴 수 있으니 철저한 사전 점검이 필요하다.

 

61년생 : 업무 정리와 문 단속, 화재 예방 등을 철저히 하라.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다.

 

49년생 : 나룻배를 기다리는 나그네처럼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서두르면 일이 꼬일 수 있다.

 

 

 

▣ 2016년 범띠운세 간략 정리

86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된 인연은 단호하게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손해를 보게된다.

 

74년생 : 어려운 고비는 다 지나갔다고 볼 수 있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듯 전진하라.

 

62년생 : 진실과 숨은 노력이 빛을 보는 때이니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흐트러지지 말라.

 

50년생 : 재물이 많이 들어가는 일은 시작하지 말라. 경쟁자가 많은 분야에 뛰어드는 것도 금물이다.

 

 

 

▣ 2016년 토끼띠운세 간략 정리

87년생 : 미워도 다시 한 번 아량을 베풀어라. 모든 불화와 구설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75년생 :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상승하는 때이다. 자만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뛰어라.

 

63년생 : 명예가 높아지는 때이다. 주변에서 칭송이 자자해지고,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다.

 

51년생 : 가족이나 친인척과의 모임이 좋은 때이다. 모두 모여 화합하니 웃음이 넘친다.

 

 

 

▣ 2016년 용띠운세 간략 정리

88년생 : 대인 관계에 행운이 있는 때이다.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귀인과 연을 맺을 수 있다.

 

76년생 : 직장이나 전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한 눈을 팔지 말라.

 

64년생 :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이 행운을 가져오는 때이다.

 

52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다. 욕심은 금물이다.

 

 

 

▣ 2016년 뱀띠운세 간략 정리

89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에 대해 변명하지 마라. 솔직하고 진솔한 태도가 최고의 선택될 수 있다.

 

77년생 : 직장 이동이나 이사 등의 변동수가 있는 때이다. 동북쪽은 삼가고 남서쪽이 좋다.

 

65년생 : 내키지 않는 출장이나 여행은 삼가하라. 과로나 스트레스에 주의해야 하는 때이다.

 

53년생 : 중간에 포기하면 안 한 것만 못하다.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의지하라.

 

 

 

▣ 2016년 말띠운세 간략 정리

90년생 : 주변의 방해가 많으나 결과는 좋다.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성과를 볼 수 있다.

 

78년생 : 잠시 멈추고 주변을 잘 살펴야 하는 때이다. 행동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6년생 : 이곳 저곳 가야 할 곳이 많은 때이다.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면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

 

54년생 : 씀씀이가 늘어나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다. 인색하지 않으면 명망이 높아지는 시기이다.

 

 

 

▣ 2016년 양띠운세 간략 정리

91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시기이다. 동쪽과 서북쪽이 길하고 빨간 색이 행운의 색이다.

 

79년생 : 움직여 추진하면 얻음도 크다.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67년생 : 처음은 힘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 묵묵히 노력하면 결실을 맺는다.

 

55년생 :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이다.

 

 

 

▣ 2016년 닭띠운세 간략 정리

93년생 : 취미와 여가 생활로 기분을 전환하자. 잠시 멈추고 쉬어야 하는 때이다.

 

81년생 :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만남을 가지기 좋은 시기이다. 친구들을 만나 스트레스를 풀자.

 

69년생 : 충동구매나 과소비에 주의하라. 무리한 지출은 삼가해야 하는 시기이다.

 

57년생 :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시기이다. 긍정적인 자세가 행운을 불러온다.

 

 

 

▣ 2016년 개띠운세 간략 정리

94년생 : 무난한 시기가 이어진다. 편안한 하루 하루를 보내게 되는 때이다.

 

82년생 : 중대한 결정은 피하라. 머리 쓰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70년생 : 업무상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시기이다. 심신은 고달프지만 금전운은 좋다.

 

58년생 : 일의 순서와 계획을 잘 세워라. 순서대로만 처리해 나가면 어려움이 없다.

 

 

 

▣ 2016년 돼지띠운세 간략 정리

95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을 깔보거나 무시하지 마라. 수풀 속에 호랑이가 숨어있는 법이다.

 

83년생 : 술수를 부리거나 약은 꾀를 쓰면 불리하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인정을 받을 수 있다.

 

71년생 : 작은 노력이나 정성이 운을 풀어준다. 조그만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라.

 

59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다. 작은 재물과 성과가 모여 큰 것을 이루는 운세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