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개봉예정작 (2016년 7월 개봉영화)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월 개봉예정작은 평점이 높은 순서대로 기대작 10편을 우선 알려드리고, 그외 영화들은 개봉하는 날짜별로 따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점은 영화가 개봉하기 전에 기대치를 나타내는 지표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영화개봉 후에는 인지도에 따라 평점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2016년 7월 개봉예정작 - 기대작 10편

 

1. 도리를 찾아서

 

 

감독 - 앤드류 스탠트, 주연 - 엘런 드제너러스(도리 목소리 역), 헤이든 롤렌스(니모 목소리 역), 앨버튼 브룩스(말린 목소리 역), 에드 오닐(행크 목소리 역), 이드리스 엘바, 장르 - 애니메이션,모험,코미디,가족, 국적 - 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07일.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 줄거리 -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2.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감독 - 히시다 마사카즈, 주연 - 엄상현, 이선호, 미야케 켄타, 코지로 치에, 아스미 카나, 장르 - 애니메이션,드라마, 국적 - 하한국,일본, 개봉일정 - 2016년 07월 07일.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 줄거리 -

 

패션! 댄스! 노래!
그리고 피겨 스케이팅!
눈과 귀가 즐거운 환상적인 프리즘 쇼 무대!
 
 
프리즘스톤 TV시리즈에서 선보인 총 32곡의 프리즘 쇼
그 화려한 무대들의 명 장면을 대형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역대 프리즘 쇼 TOP 10 중 한국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무대는?!


프리즘스톤 주인공들이 선사하는 꿈의 무대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프리즘 쇼 ★ 베스트10


그 감동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 제이슨 본 - JASON BOURNE, 2016

 

 

감독 - 폴 그린그래스, 주연 - 맷 데이먼(제이슨 본 역), 알리시아 비칸데르, 뱅상 카셀, 줄리아 스타일스(니키 역), 토미 리 존스, 장르 - 액션,스릴러, 국적 - 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28일. 등급 - [해외] PG-13.

 

- 줄거리 -

 

“전부 기억한다고 해서, 다 아는 건 아니지”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던 제이슨 본, 그는 되찾은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침내 CIA 앞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게 되는데...
가장 완벽하고 가장 치명적인 무기 ‘제이슨 본’
이제 모든 것이 그에게 달렸다.

 

 

 

4. 로렐 - Freeheld, Laurel, 2015

 

 

감독 - 피터 솔레트, 주연 - 줄리안 무어(로렐 헤스터 역), 엘렌 페이지(스테이스 역), 마이클 섀넌(데인 역), 스티브 카렐(스티븐 골드 스타인 역), 루크 그림즈, 장르 - 드라마,멜로/로맨스, 국적 - 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07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줄거리 -

 

내가 사랑하는, 나를 사랑해 주는
생애 마지막 순간까지 지키고 싶은 그녀의 사랑


미국 뉴저지 최초의 여성 부서장을 꿈꾸는 ‘로렐’은 마약범 소탕에 앞장서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형사로 경찰조직에서 신임을 받고 있는 23년차 베테랑이다.
‘로렐’은 자신을 알아보지 않는 외딴 동네의 배구 클럽에서 ‘스테이시’를 만나게 되고, 두사람은 운명적으로 서로에게 강한 호감을 느낀다.
서로를 인정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로렐’과 ‘스테이시’.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로렐’이 시한부 판정을 받으며 그 행복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치료를 이어가지만 혹시 모를 마지막 순간을 위해, ‘로렐’은 자신의 사후 연금 수령인을 ‘스테이시’로 인정해줄 것을 의회에 요청하는데...


제80회 아카데미 최우수단편다큐멘터리상 수상작 원작!
사랑을 위해 세상에 맞선 그녀의 감동 실화가 펼쳐진다.

 

 

 

5.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

 

 

감독 - 마이크 트메이어, 주연 - 존 레귀자모(시드 목소리 역), 레이 로마노(매니 목소리 역), 제니퍼 로페즈, 아담 드바인, 제시 테일러 퍼거슨, 장르 - 애니메이션,모험,코미디,가족, 국적 - 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21일. 등급 - [해외] PG.

 

- 줄거리 -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6. 벤허 - Ben-Hur, 1959

 

 

감독 - 윌리엄 와일러, 주연 - 찰톤 헤스톤(유다 벤허 역), 잭 호킨스(퀴인터스 아리우스 역), 하야 하라릿(이스터 역), 스티븐 보이드(멧살라 역), 휴 그리피스(셔이크 일더림 역), 장르 - 드라마,액션,모험,멜로/로맨스, 국적 - 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07일 재개봉.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12세 관람가.

 

- 줄거리 -

 

복수와 용서, 구원에 관한 스펙터클 클래식 <벤허>
역사상 가장 품격 있는 명작의 귀환!


서기 26년, 로마 제국 시대 ‘유다 벤허’(찰톤 헤스톤)는 예루살렘의 제일 가는 유태 귀족이다. 어느날, 로마의 지배하에 있던 이스라엘에 새로운 총독이 부임해오고, 그를 보좌하는 주둔 사령관으로 벤허의 옛 친구인 멧살라(스티븐 보이드)가 임명된다. 그러나, 어린 시절과는 달리 로마와 이스라엘이라는 적대적인 상황에 의해 둘 사이의 우정에 금이 가게 되고, 신임 총독의 부임 축하 행진 중 벤허의 여동생 티자(캐시 오도넬)의 실수로 총독이 부상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멧살라는 유다의 계획적인 범행으로 몰아 벤허 가족을 잡아들이고, 벤허는 모든 것을 잃은 채 노예로 팔려가게 되는데...

 

 

 

7. 봉이 김선달 - Seondal: The Man who Sells the River, 2016

 

 

감독 - 박대민, 주연 - 유승호(김선달 역), 조재현(성대련 역), 고창석(보원 역), 라미란(윤보살 역), 시우민(견이 역), 장르 - 코미디,모험, 국적 - 한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06일.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줄거리 -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 두둑한 배포에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희대의 천재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신출귀몰, 나타났다 하면 전설을 만들어 내는 김선달은 늘 인생 최고의 판을 기다린다.


그는 위장 전문 보원(고창석), 복채 강탈 전문 윤보살(라미란),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과 함께 온갖 기상천외한 사기 행각을 벌이며 조선 최고의 사기패로 조선 팔도에서 명성을 떨친다.


조선에서 가장 비싼 값에 거래된다는 담파고(담배) 탈취라는 새로운 판을 준비하던 그들은, 그 배후에 당대 최고의 권력가 성대련(조재현)이 있음을 알게 되고, 그를 속이기 위해 ‘주인 없는 대동강’을 미끼로 인생 최대의 판을 꾸미게 되는데...


조선 팔도를 뒤흔든 대동강 사기 한 판!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이 시작된다!

 

 

 

8. 첩혈쌍웅 - 牒血雙雄, The Killer, 1989

 

 

감독 - 오우삼, 주연 - 주윤발(아쏭 역), 이수현(리 경위 역), 엽천문(제니 역), 증강(증야 역), 성규안(왕해 역), 장르 - 느와르,액션,범죄, 국적 - 홍콩, 개봉일정 - 2016년 07월 21일 재개봉.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 줄거리 -

 

개처럼 살기보단 영웅처럼 죽고싶다!


살인 청부업자인 아쏭(주윤발)은 살인청부를 실행하다 무고한 여가수 제니(엽청문)의 눈을 실명하게 만든다. 이에 대한 자책감으로 제니의 주변을 맴돌던 아쏭은 제니와 사랑에 빠진다. 한편, 과감한 결단력으로 수사를 진행하는 리 경위(이수현)은 경찰 상부로부터 이러한 결단력에 늘 문책을 당하는 입장이다. 아쏭은 제니의 각막 수술 비용을 벌기 위해 토니왕이라는 재력가이자 암흑가와도 연관성이 있는 자의 살인 청부를 맡고, 리 경위의 상부의 명령으로 토니왕의 경호를 맡게 된다. 아쏭이 토니왕을 저격하고 도주하자 리 경위는 이를 추격하는데, 침착함을 잃지 않으면서 무고한 희생을 피하는 아쏭에게 리 경위는 강한 인상을 받으며 그의 모습에 매료 되는데…


최고의 킬러와 그를 쫓는 형사의 위험한 우정이 시작된다!

 

 

 

9.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 Out Of Rosenheim, Bagdad Cafe, 1987

 

 

감독 - 퍼시 애들론, 주연 -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야스민 역), CCH 파운더(브렌다 역), 잭 팰런스(루디 콕스 역), 모니카 칼하운(필리스 역), 장르 - 코미디,드라마, 국적 - 독일(구 서독),미국, 개봉일정 - 2016년 07월 14일 재개봉.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줄거리 -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은 초라한 ‘바그다드 카페’. 커피머신은 고장난지 오래고, 먼지투성이 카페의 손님은 사막을 지나치는 트럭 운전사들 뿐이다. 무능하고 게으른 남편을 쫓아낸 카페 주인 ‘브렌다’ 앞에, 남편에게 버림받은 육중한 몸매의 ‘야스민’이 찾아온다. 최악의 상황에서 만난 두 사람, 모든 것이 불편하기만 한 낯선 동거. 그러나 곧 야스민의 작은 마법으로 그녀들의 관계는 전환점을 맞이한다. 행복해지려는 노력, 꾸밈없는 미소.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발견해가는 소중한 시간들. 아무런 희망이 보이지 않던 '바그다드 카페'도 두 사람의 마법으로 따스하고 행복한 시간이 깃들게 되는데...


황량한 사막에서 일어난 마법 같은 기적!
당신의 삶을 위로할 가장 아름다운 뮤직바이블이 찾아옵니다! Calling You!

 

 

 

10. 비룡맹장 - 飛龍猛將, Dragons Forever, 1988

 

 

감독 - 홍금보, 주연 - 성룡(재키 역), 홍금보(왕비홍 역), 원표(동덕표 역), 조연 - 엽덕한, 양보령, 장르 - 액션, 국적 - 홍콩, 개봉일정 - 2016년 07월 21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줄거리 -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 2016년 7월 개봉예정작 요일별 정리 자료

 

 

2016년 7월 개봉예정작 (2016년 7월 개봉예정영화)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7월에 개봉예정인 영화는 대략 43편 정도가 되는데요. 여름시즌이다 보니 액션, 공포, 스릴러 영화들이 많은 것 같은데, 기대작 및 추천영화 잘 확인하셔서 재미있는 영화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