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간략 소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명칭 붙어 있는 게임으로 유명한 [The World's Hardest Game]의 핵 버전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입니다. 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워낙 많은 시간 소비와 스트레스가 동반하기 때문에 핵 버전이 새롭게 나온 것 같은데요.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주었던 장애물과 장벽을 마음대로 뚫고 지나 갈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 이 놈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에게는 왠지모를 통쾌함을 주기에 충분해 보이는 게임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은 아래 화면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구요.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 시간이 다소 길어 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로딩되지 않는다면 F5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원작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바로가기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플레이 하기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플레이 방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는 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의 [BEGIN] 버턴을 클릭해줍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이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인트로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바로 게임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이 실행된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기존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메뉴선택화면과는 뭔가 다른 느낌을 줍니다.

원작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키(Key) 설명 입니다. 장애물과 벽을 마음대로 뚫고 지나가시려면 'SPACE BAR'를 누르시면 되며, 스피드를 올리고 싶으시면 'SHIFT' 키를, 해당 레벨을 건너띄고 싶으시면 'CTRL'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게임설명 화면 입니다. 대충 읽어보시고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1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기존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과는 다르게 그린존의 모습이 조금 다르게 묘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작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바로가기

앞서 말씀드린데로 스페이스 바, 시프트, 컨트롤 키를 이용해서 해당 레벨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왠만해선 그냥 플레이 해보시기 바라며, 너무 어려운 난이도에 봉착하면 그때 핵 키(Key)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 쉽죠?ㅎ 저는 5분만에 모든 레벨을 클리어 했습니다~ㅎ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