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감지기 3.13 다운 및 사용법 - 원순철 3.13 핵감지기


■ 핵감지기 3.13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스타크래프트를 하다보면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들을 종종 만나는데요. 하지만 물증도 없이 심증만으로는 핵사용 유저를 몰아세울 수도 없고 설령 게임 중에 핵 사용 여부를 알았다고 해도 이미 게임은 많이 기운 상태기 때문에 욕을 한다고 해도 분이 쉽게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핵사용 유저들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핵감지기 3.13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를 10년 이상 플레이 해 온 유저로써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지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시면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핵감지기 3.13을 설치하기 전에 상단에 링크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wLauncherSetup2.exe' 라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블로그에 바로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옮겨 오는 도중에 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핵감지기 3.1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이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설치 아이콘을 실행시켜 줍니다. (더블클릭하시면 바로 실행 됩니다.)


핵감지기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 화면 입니다. 내용을 대충 읽어보시고 우측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구성 요서 선택 및 핵감지기(wLauncher) 이용약관 확인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대충 넘어가셔도 되지만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는 위 그림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의 체크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다음 설치과정으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설치 위치 선택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C 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핵감지기 설치되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셋팅된 폴더 외에 다른 곳에 저장하고 싶으시면 화면 상에 있는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자신이 설치하기 원하는 위치를 다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위치 선택이 모두 완료 되셨다면 프로그램 설치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핵감지기 3.13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핵감지기 3.13이 설치 중인 모습입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설치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면 모든 설치 작업이 완료 됩니다.

■ 핵감지기 3.13 사용법


핵감지기 3.13이 설치되면 위 그림과 같은 단축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원순철 핵감지기 3.13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기본적인 핵감지 기능은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실행창 좌측하단의 '스타 실행'을 클릭하시면 핵감지기 ON 및 스타크래프트가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스타 실행' 우측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면 최신 버전의 핵감지기 기능을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이 없으면 해당 버튼은 비활성화 상태가 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를 실행해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상대방의 핵 사용 여부 및 전적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플러그인 메뉴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실행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