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와 잘맞는 띠 및 그에 따른 성격 상극 궁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띠를 비롯한 각 12간지 띠는 띠별 궁합에 따라 천차만별의 성격 운세 조합을 보이곤 하는데요.

 

사주팔자나 별자리운세, 혈액형 성격 등의 궁합도 포함해야 하겠지만 띠별궁합만으로도 상대방과 나의 조합을 어느정도 예측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많은 분들이 띠별궁합을 궁금해 하시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릴 돼지띠 궁합조합은 본인이 남자일때와 여자일때 두가지 조건에 따른 12간지 띠별궁합 자료 인데요. 본인의 성별에 따라 띠별궁합 운세가 조금씩 바뀌니 성별도 잘 확인해서 궁합 보시기 바랍니다.

 

돼지띠와 잘맞는띠 및 좋지 않은 띠를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돼지띠와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범띠, 토끼띠, 양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쥐띠, 소띠, 말띠, 닭띠, 개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 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뱀띠가 있습니다.

 

 

 

 

 

 

▣ 돼지띠와 쥐띠궁합 (돼지띠 쥐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팔방미인이자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수의 같은 성분이며 여자가 남성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무난한 궁합이다.

또한, 남성의 정직한 성격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며 간혹 다툼이 있더라도 남성의 인내와 편안한 성품으로 인해 다툰 후에도 다시 둘의 사이를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자의 사교술이 남자의 재운에 많은 도움을 준다. 두 사람의 사이는 자연스럽게 좋은 사이로 발전하는 관계가 된다.

남성이 여성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듣는다면 지혜와 성공 그리고 부를 얻게 될 것이나 독자적으로 움직이면 상대방과의 다툼, 좋은 기회를 잃거나, 금전적 손실을 얻게 될 것이니 명심해야 한다. 자신이 지니고 있지 않은 장점을 상대방에게 있다는 것을 헤아리고 상대의 조언을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건설적이고 현명한 남성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대체로 남성분이 여자의 내조를 얻게 되면 남성이 지닌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금전적인 측면을 강화해 나갈 수 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명분을 중요시하고 자존심이 강한 여성과 사람이 좋은 휴머니스트 남성의 만남이다. 서로 같은 오행의 성분을 공유하기 때문에 무난한 궁합이지만 좋을 때와 나쁠 때가 확실히 다를 것이다.

남자의 영리함이 여자를 존중하니 잘 맞는 성격이며, 서로에게 나쁜 영향은 안 끼치니 무난한 재물 궁합을 생성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하는 연애를 하게 되니 큰 문제 없을 것이나 안 좋은 일이 생길 때 화합하지 못한다면 반드시 크게 문제가 대두하여 서로 간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니 여성은 배려와 희생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큰 문제 없이 결혼에 이르고 건실하고 무난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이다.

단, 여성은 본인의 고집스럽고 조금 직선적인 성향을 스스로 알고 자제하며, 남성의 기를 북돋워 주고 현명하고 차분하게 남성의 조언에 귀 기울여야 한다. 상대의 장점을 부각해 주고 나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도록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둔다면 언제든 두 사람의 협력으로 인해 가정 안팎으로 좋은 일들이 생겨날 것이다.

 

 

▣ 돼지띠와 소띠궁합 (돼지띠 소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이 강한 정직한 남성과 포용심이 강하고 온화한 마음을 지닌 여성의 만남이다. 오행학 상 두 띠는 서로에게 필요한 만남이며 여자의 온화한 마음 덕분에 남자가 본업에 더욱 충실하게 되는 좋은 궁합이다.

남자의 미련스럽게 우직한 면을 여자가 포용해 주고 있으니 조화롭기가 그지없다. 여성이 조용하고 지혜롭게 조언을 하므로, 남성의 재운을 반드시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 줄 것이다. 남성은 상대방이 나에게 얼마만큼 소중하고 존귀한 존재인가를 깨닫고 단 하나의 연분으로 생각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상대 여성을 진심으로 마음에 둔다면 절대로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결혼 후에는 남자가 가정을 가장 최우선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여성도 그에 보답하며 스스로 슬기롭게 움직일 것이다. 남성은 여성의 늘 이러한 장점을 가슴에 새겨두고 아내 알기를 보석처럼 생각하며 살아가게 될 것이다.

둘이 화합하면 건설적이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함께 멋지게 만들어 나가게 된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명분을 중요시하고 자존심이 강한 여성과 책임감과 성실함이 강한 남성의 만남이다. 여자의 자존심을 남자가 충분히 이해하고 남자의 책임감을 여자가 알아주는 좋은 만남의 궁합이다.

여성은 남성의 조언과 관심에 투정부리지 말고 슬기롭게 받아들여야 본인에게 이로움이 따른다. 평소에는 서로 반감이 생길만한 성격적 충돌이 적은 편으로 함께 살아가기 좋은 궁합이다. 또한, 마음을 화합하면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재물이 모이고 가산이 늘어가는 경제적으로 매우 좋은 궁합이다.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이 밑바탕이 되어 있고 서로의 관심사가 같은 점이 많아 즐거운 관계가 지속한다. 자녀를 양육하는 방법에서도 큰 부딪힘이 없고 서로 의논하고 애정으로 가족의 평화와 안녕을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하니 보기에도 아름다울 것이다. 두 사람의 결혼은 조화와 균형이 잘 어우러진 부족함이 없는 결혼 생활이 될 것이다.

 

 

▣ 돼지띠와 범띠궁합 (돼지띠 범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강한 끈기와 추진력을 지닌 정직한 남성과 성격이 곧고 딱 부러지며 열정적인 여성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돼지띠의 남성이 여성에게 좋은 기운을 전해주어 완벽한 관계로 발전되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여성이 남성의 정직한 면을 좋아하니 어떤 오해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살아가면서 애정전선에는 늘 문제가 없을 것이다. 남자의 재운이 여자가 원하는 바를 풍요롭게 채워주기 때문에 여성은 다소 강한 남성의 성향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응하는 관계이다. 또한, 살아가면서 남성이 어떠한 말을 해도 여성은 남자를 믿어주니 그 관계가 더욱 오래간다.

서로 상생하는 궁합으로써 금전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이며 함께 뜻을 모으면 못 이룰 일이 없다. 남성은 여성을 너무 구속하려고 하지 말고 조금 느긋한 마음으로 가정을 조화롭게 다스려 나가야 본인에게도 행복감이 찾아올 것이다. 일단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성이 여자를 웬만해선 실망하게 하지 않는 관계이므로 승승장구 가정의 발전과 행복이 무궁무진할 것이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명분이 넘치고 자존심이 강한 여성과 고독하면서도 정의의 사도인 남성과의 만남이다. 나무와 물이 만난 것 같은 좋은 협력자의 관계이며 또한 인생의 동반자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서로가 상대가 좋아하는 성격이라 아무 문제가 없을 것이며 설혹 살아가면서 문제에 부딪히더라도 함께 수습하고 남성이 여성의 조언을 구체적으로 들어주어야 손실이 적고 이익이 따를 것이다. 첫 만남에서부터 불붙기 쉽고 그 감정이 지속한다. 남성이 여성의 금전적인 조언을 거부한다면 큰 손실을 줄 것이니 항상 경제권을 여성이 지켜나가야 할 것이다.

여성은 남성의 정직하고 우직한 성격에 반해서 결혼했으므로 상대의 단점 또한 파악하고 슬기롭게 조언을 마다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남성이 더 큰 나무로 거듭나도록 내조를 강행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애정은 날이 갈수록 불타오를 것이며 가정생활은 늘 여유롭고 행복할 것입니다. 화목한 결혼 생활을 위해선 남자의 성실함이 요구된다.

 

 

▣ 돼지띠와 토끼띠궁합 (돼지띠 토끼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끈기가 넘치고 추진력이 강한 정직한 남성과 다재다능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만남입니다. 띠 궁합 중 최고의 궁합이므로 서로의 단점을 상대가 완벽하게 채워주는 만남이라 서로가 매우 만족해합니다.

여자의 다재다능한 면을 남자가 매우 좋아하고 여성은 남성의 매력적이고 남자다운 면모에 반해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자의 조언을 남자가 잘 새겨듣기만 하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니 남성은 늘 여성의 지혜로운 내조를 마다하지 말고 친구처럼 의논하고 건설해 나간다면 힘 있는 성공과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진심으로 먼저 다가가면 여자는 절대 거절하지 않으므로 남성은 이 여성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행복한 나날이 지속하는 서로 만족스러운 생활이 전개될 것이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하루하루 세월이 흐를수록 서로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고 부유함으로 인해 자녀들도 바르게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고 안정적인 인생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명분이 넘치고 자존심이 센 여성과 지적이며 고집이 센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잘 안 맞을 것 같지만, 이상하게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 될 확률이 높은 관계이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상대의 성격적 단점을 보완해 주는 관계이므로 서로의 단점을 상호 간에 조언해 주며 귀 기울여 듣는 해안을 길러 나간다면 반드시 가정이 풍요롭게 발전하고 자녀들도 이를 본받아 바르게 성장하게 됩니다. 남자가 벌어들여 온 돈을 여자가 늘려나가는 형상이므로 여성은 반드시 경제권을 주도적으로 확실하게 쥐고 가정의 부를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홀린 듯 첫 만남부터 쉽게 사랑에 빠지기 쉽고 티격태격 싸우면서도 마음에서 쉽게 놓아 버릴 수 없는 막강한 상대를 만난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 믿음만 확실하게 지탱해 나간다면 모자랄 게 없는 가정을 꾸려 나가게 될 것입니다. 여성은 조금 유연하게 남성을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내조를 확실하게 행해야 합니다.

 

 

▣ 돼지띠와 용띠궁합 (돼지띠 용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한 남성과 관대한 이상주의자의 여성의 만남입니다. 밝고 분위기 메이커인 여성이 남성에게 먼저 호감을 보이므로 남성은 편안하게 상대의 만남을 영유하게 되고 재미있고 싫증 나지 않는 데이트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주의자인 여자에게 추진력 있는 돼지띠 남자는 최상의 파트너이며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궁합입니다. 결혼 후에도 여자의 성격을 남자가 다 받아주는 그런 좋은 만남이므로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고 가정생활이 늘 평온하고 풍요롭게 발전해 나갑니다. 남자가 여자를 실망하게 하지 않게 노력하니 좋은 결과가 있으며 여성은 재치있게 남성에게 애정을 쏟으면서 가정을 지켜나가게 됩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남성은 다소 소극적이지만 여자의 적극적인 태도 때문에 편안한 관계가 만들어지기 쉽습니다. 여자가 원하는 바를 남자가 성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므로 결혼과정에서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기분 좋은 궁합임이 틀림없습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명분 있고 자존심이 센 여성과 배짱이 두둑하고 이상주의자인 남성의 만남입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무난한 궁합입니다.

남자가 여자의 자존심을 얼마나 잘 세워 주느냐가 관건이므로 여성은 상대가 나를 얼마만큼 사랑하고 내 의견을 존중해 주는지를 잘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서로의 성격을 인정만 하면 좋은 궁합이 될 것이므로 항상 부딪힘 없이 함께 의논하고 건설적인 대화를 자주 해 나가야 가정에 화목과 풍요로움을 전달받게 될 것입니다. 금전적 측면에서는 여자가 남자를 믿고 따라줘야 좋은 재운이 되므로 지나치게 자기중심적인 재테크를 강요하지 말도록 해야 합니다.

두 사람이 조심해야 할 점은 연애 초반에는 사랑에 쉽게도 빠지지만 깨어지기도 쉽습니다. 일단 결혼 하고 나면 두 사람의 노력으로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가게 될 것이니, 서로에게 자존심 따위로 시간을 빼앗기지 말고 여성은 좀 더 부드러운 말투로 남성을 다독거려 나가야 결혼에 쉽게 골인할 수 있습니다.

 

 

▣ 돼지띠와 뱀띠궁합 (돼지띠 뱀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의 의견이 처음부터 잘 맞지 않기 쉽고 문제가 생겨 다투면 화해가 쉽지 않아 안 좋은 궁합입니다.

잘 해보려고 해도 문제에 쉽게 부딪히고 서로 오해가 생기거나 다툼 등으로 인해 피곤해지기 십상입니다. 또한, 남자의 성급한 성향이 신중한 성격의 여성과 잘 안 맞으므로 남성이 좀 더 진지하고 책임감 있게 상대를 대해야 상대방이 마음의 문을 열어 줄 것입니다. 재물을 모으는 방법에서도 근본적인 생각조차 서로가 다릅니다.

표면적으론 좋아 보여도 깊은 관계로의 발전은 쉽지 않습니다. 결혼하게 된다면 여성은 남성을 늘 저지할 것이며 남성은 돌발 행동을 일삼으면서 여성을 실망하게 하고 결국에는 가정에 큰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이니 신중하게 결혼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특히 남자의 추진력이 여자에겐 무모한 도전으로 보이기 때문에 평범한 가정생활의 행복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명분 있는 자존심녀와 현명한 자존심남의 만남입니다. 너무 자존심이 센 두 사람이라 쉽게 서로 양보하려 하지 않을 것이며 서로가 착각 속에서 늘 자신이 잘했다고 생각하니 절대로 수습이 힘든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결혼을 하게 된다면 잦은 다툼이 예상되는 좋지 못한 궁합입니다. 성격 차이로 한번 다투면 화해가 쉽지 않을 것이며 화해를 하더라도 반성의 기미가 없고 똑같은 문제로 늘 다툼과 괴로움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역할 분담을 확실히 하지 않으면 재물이 빠져나가는데 서로 경제관념이 다르므로 금전적인 문제로 옥신각신 다투게 되니 있던 애정도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싸우면서 정든다는 속담을 생각나게 하는 관계입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가 바탕이 되지 않으면 서로 마음고생이 예상되므로 신중하게 서로를 알고 충분한 연애 기간과 믿음을 쌓은 후에 결혼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 돼지띠와 말띠궁합 (돼지띠 말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다 고집이 센 편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그러한 면을 수용하고 오히려 자기와 흡사한 부분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비슷한 부분이 많아 서로 이해가 잘 되며 말하지 않아도 서로 속마음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고 그러한 면에서 더 애정과 신뢰를 느끼게 됩니다. 남자가 먼저 적극성을 보여야 좋은 더 결과가 나올 것이니 결혼을 원한다면 남성이 더욱 배려와 사랑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좋은 동반자가 된다.

서로의 적절한 충고를 받아들이면 별문제 없을 것이나 결혼 후에는 여러 가지 상황이 전개되고 다툼도 생길 것이니 늘 배려와 희생이란 단어를 잊지 말고 살아가야 합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서로 큰 단점이 없으므로 절충하고 잉여자금을 모아나가면서 재테크에 신경 쓴다면 어려움 없이 탄탄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게 됩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 여자와 솔직한 열정남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묘하게 서로의 단점을 이해해 주는 관계이므로 좋은 궁합에 속합니다.

여성은 본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면 큰일이 날 것이고 남성에게 좀 더 진지하고 희생적인 면을 원합니다. 여자가 재물을 관리해야 좋은 궁합이 될 것이니 결혼 후에는 여성이 무조건 경제권을 거머쥐어야 합니다. 두 사람의 가장 큰 장점은 서로 조건 없는 만남으로 시작해 신중한 만남으로 발전하므로 믿음과 애정이 남다를 것입니다.

그로 인해 가정이 언제나 행복하고 자녀들도 단란한 가정 속에서 자라나게 됩니다. 모든 면에서 대체로 무난하지만, 남자가 얼마나 가정을 잘 돌보는지가 관건입니다. 결혼 후 여성이 정신적으로 외로워할 때 또는 괴로운 일이 생길 때 남편이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남성의 성향을 잘 파악하고 얼마만큼 나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남성인지 헤아려 본 후 결혼해도 무관할 것이니 결혼을 급히 서두르지는 마세요.

 

 

▣ 돼지띠와 양띠궁합 (돼지띠 양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여자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띠 상대인 만큼 최고의 궁합입니다.

또한, 여성의 따뜻한 마음이 남자에게는 보약과 같으므로 남성은 여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보살펴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해집니다. 남자의 정직함과 여자의 인내심이 조화로우므로 서로 어떤 자리에 나가도 대우를 받게 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주로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사회생활에서도 멋진 조언자로서 배우자로서 자랑스러울 것입니다.

남성의 어려운 상황에서는 여자의 조언이 큰 힘이 되므로 지혜로운 조언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한 번 사랑에 빠지면 그 마음이 잘 변하지 않고 싶으므로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죽을 때까지 변치 않을 것입니다. 매우 화목한 부부 사이가 되고 자녀 운 또한 매우 좋으므로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이 풍요롭게 발전하는 단란하고 부귀영화가 가득한 남녀의 만남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녀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의 만남입니다. 처음엔 서로 쉽게 마음을 열지 않을 것이나 만남의 시간이 길어질수록 서로에 대한 호감도가 발전하고 만남에 있어 행복감과 여유로운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상대인 아주 좋은 궁합이므로 세월이 흐를수록 관계가 좋아지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므로 믿음과 애정 속에서 살아가고 노후에는 존경과 예의를 갖추어 매우 행복한 여생을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부족한 부분을 상대 배우자가 보완해 주므로 특별한 노력 없이도 평온하게 됩니다. 서로가 상대방의 취향을 거스르는 성격이 아니므로 크게 다툴 일이 없으며 자녀들이 이를 보고 배워 나가니 훌륭한 가정을 이끌어 나가게 됩니다.

최고의 동업자 이자 최고 조언자의 만남입니다. 처음 만나 서로 쉽게 빠지진 않지만 쉽게 헤어지지 않습니다. 만남의 초기 단계라면 상대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절대 후회하지 않는 화기애애한 가정을 이루고 금실이 좋은 부부관계가 오래도록 유지되어 나갈 것입니다.

 

 

▣ 돼지띠와 원숭이띠궁합 (돼지띠 원숭이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입니다. 정직하고 진실한 두 사람이지만 오행학 상 서로를 저조하게 하는 관계라 좋은 점보단 나쁜 점이 더 생겨나기 쉬운 궁합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서로의 진심이 이상하게 잘 전달이 안 되어 맘고생을 할 수도 있으므로 연애 시절부터 티격태격 되거나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 전개되기도 할 것입니다. 서로 노력한 만큼의 그 이상의 결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연인 사이라면 좋은 관계로 시작하지만 끝내 불편한 사이로 바뀌기 십상입니다.

서로의 단점을 극복할 만큼의 커다란 사랑이 전제되어야 만남을 오래도록 엮어 나갈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똑같은 문제를 되풀이하게 될 것이니 심사숙고하여 서로가 피나는 노력과 인내와 희생으로 상대를 사랑할 각오가 된 상태에서 결혼을 진행해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서로 간에 별반 도움이 되지 못하므로 늘 돈에 시달리는 듯한 생활 속에서 당신이 상대 여성에 대한 애정은 점점 더 식어가게 될 것입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녀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의 만남입니다. 각자의 장점이 많은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게도 서로의 장점을 살리기 어려운 관계가 되기 때문에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남성이 여성의 의견을 수렴하지 않으므로 서로 상대의 단점이 잘 용납되지 않는 관계입니다. 각자의 재물운에 서로 도움이 되지 않으며 남성이 여성의 조언을 귀담아듣지 않으므로 여성이 매우 괴로워집니다. 자주 만나다 보면 이상하게 사소한 일로 잘 다투게 되니 좀 피곤하게 느껴질 것이니 무조건 남성의 의견을 따르지 마세요.

서로의 처지를 이해 하지못해 자주 다툼이 생겨나기 십상이나, 습관적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해주지 말아야 합니다. 남성이 여성을 무시하거나 독선적인 성향으로 인해 여성의 의견을 무시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상대 남성은 당신의 의견을 크게 존중해 주는 성향이 아니므로 조화로운 만남은 영유해 나가기 어려울 것입니다.

 

 

▣ 돼지띠와 닭띠궁합 (돼지띠 닭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입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고 남자는 여자의 조언을 경청하고 잘 반영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좋은 궁합입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남성이 여성에게 이끌리게 되므로 만남 자체가 부드럽고 편안하게 진행됩니다. 똑똑하고 사랑스러운 여성과의 시간이 행복하고 가정에 대한 애착심이 상대 여성으로 인해 강해지니 사회에서도 성공하고 싶은 의욕이 넘쳐납니다. 상대 여성과의 결혼은 나 자신이 성공의 가도를 달리는 열차에 올라타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여자의 성격에 남자가 잘 맞추어 주므로 좋은 관계가 성립될 것이며, 여자의 현명한 사고가 재물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남자는 여자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좋아하는 그런 만남이므로, 관계를 지속해 나가길 원할 것이며 결혼 후에도 아내에 대한 사랑은 남다를 것입니다. 살아갈수록 서로에게 위안이 되는 동반자가 되므로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입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녀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의 만남입니다. 오행학 상 으로도 좋은 만남이며 여자가 남자의 의견을 잘 따라오는 만남이라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남성이 여성을 매우 진지하게 사랑하고 있으므로 칼자루는 사실상 여성이 거머쥐고 있습니다. 일단 결혼 후에는 여성은 남자의 합리적인 사고를 잘 수용해 주고 믿음을 갖게 되므로 크게 부딪히는 부분이 없습니다. 남성은 아내의 말에 전적으로 귀를 기울이는 현명하고 가정적인 남성이므로 가정생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남자가 수입을 얻게 되면 여성이 금전 관리를 확실하게 행하고 재테크로 인해 더 많은 부를 축적해 나갑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경제적으로는 충만하나 결국에는 당신이 남자를 감정적으로 얼마만큼 좋아하는지가 중요한 만남입니다. 만남이 오래 진행될수록 서로를 신뢰하는 믿음이 생겨나는 좋은 관계입니다.

 

 

▣ 돼지띠와 개띠궁합 (돼지띠 개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입니다. 남성의 적극적인 대시를 통해서 관계가 진행되고 만남이 진행될수록 서로에 대한 애정과 믿음이 새록새록 생겨날 것입니다.

남자의 끈기와 정직함에 여자가 헌신적인 사랑으로 보답하는 관계가 만들어져서 좋은 궁합이 됩니다. 겉으로 보기에 남성이 여성을 더 사랑해 보일 것이나 변함. 평소에 섬세함이 부족한 남성을 여자가 보완해 주는데, 남성이 사회생활에서 힘든 상황을 만나면 여성이 인내하고 조력하므로 결국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나므로 여성의 전적인 지지를 받게 됩니다.

남성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나의 반려자를 만난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만 슬기롭게 행동하면 여자는 변치 않는 사랑을 남성에게 주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취미와 여러 가지 기호가 비슷해 결혼 후에도 좋은 친구이자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 여자와 책임당 강한 열혈남의 만남입니다. 여자의 자존심을 지켜주기 위해서 남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때문에 여자 또한 고마움을 알게 되고 남성에게 행복감을 안겨주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첫 만남부터 크게 부딪히는 면이 없으며 서로가 자연스럽게 상대의 성격을 받아들이게 되므로 평안하고 즐겁고 풍요로운 가정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결혼 후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동기를 부여해서 금전적으로도 더 좋은 결과가 생겨납니다. 여성이 늘 경제적인 면을 강화해 나가면서 남성을 끌고 가면 남성은 여성의 말을 귀담아들을 것이니 경제권을 여성이 거머쥐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마음이 잘 맞지만 한 번의 고비는 찾아오니 늘 경제적으로든 애정적으로든 믿음과 책임감 아래에서 움직이면 무탈하게 잠깐의 어려운 시기를 견뎌낼 것입니다. 서로의 개성과 입장을 충분히 인정하며 살아가는 좋은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 돼지띠와 돼지띠궁합 (돼지띠 돼지띠 궁합)

 

☞ 돼지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같은 돼지띠라서 형제나 친구로서는 좋은 관계지만 이성 상대로서는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친구 이상의 감정이 생겨나면 다툼이 잘 생겨나므로 이를 미리 알고 서로 배려하고 부드럽게 대하는 태도를 보이는 습관을 길러야 평생 큰 다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기에는 문제가 없지만 한번 다투면 매우 격렬하게 다투므로 나이가 들면 이러한 사소한 문제로 인해 각방을 쓸 수도 있으니 유념해야 합니다. 남자의 추진력이 여자의 자존심과 잘 부딪치고 서로 다투면 절대 협력하거나 사과할 마음이 생기지 않습니다.

둘이 협력만 잘 이루어지면 재운은 좋아지므로 이를 알고 지혜롭게 움직여야 가정의 부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상대방에 대한 이해심과 책임감이 수반되지 않는 이상 원만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기 어려울 것이니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 돼지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명분있는 자존심녀와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같은 돼지띠라서 형제나 친구로서는 좋은 관계지만 이성 상대로써는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연애 시기 초부터 두 사람은 남달리 자주 다투게 될 것이며 남자의 추진력이 여자의 자존심과 잘 부딪치므로 여성이 힘들어집니다. 성격 자체가 티격태격 다투는 일이 많으므로 서로 피곤하면서도 헤어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무언가 끌리는 듯한 매력에 이별과 만남을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함께 조력하면 재운은 좋아지는데 쉽게 남성이 여성의 말을 귀 기울여 듣질 않습니다. 결혼생활에서 금전적인 부분이 얼마만큼 중요한가를 빨리 깨닫고 서로 지혜를 나누면서 가정의 경제를 풍요롭게 꾸려 나가야 할 것입니다. 관건은 남성이 얼마만큼 여성의 내조를 귀 기울여 듣고 움직이느냐에 따라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전체적으로 당신이 여생을 살아가면서 남성으로부터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