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와 잘맞는띠(용띠궁합) 및 그에 따른 용띠와의 성격궁합, 용띠 상극띠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띠궁합을 볼땐 해당 띠와 잘맞는 조합을 보여주는 길한 궁합띠와 무난한 성격 조합을 보여주는 무난한 궁합띠, 다소 좋지 않은 조합을 보여주는 흉한 궁합띠, 매우 좋지 않은 조합을 보이는 대흉띠가 있는데요.

 

용띠도 그런 궁합 패턴을 크게 벗어나지 않으며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쥐띠, 원숭이띠, 닭띠 등이 있고, 무난한 조합을 보이는 띠는 범띠, 뱀띠, 말띠, 양띠, 흉한 궁합띠는 소띠, 토끼띠, 용띠, 돼지띠, 대흉한 조합띠는 개띠가 있습니다.

 

궁합조합의 좋고 나쁨에 따라 상대방과의 관계가 꼭 한마디로 정의되는 것은 아니니 성격궁합이나 상극궁합을 최대한 참고하셔서 상대방을 이해하고 앞으로 좀 더 발전시켜 나가는 관계를 만드셨으면 합니다.

 

 

 

 

 

 

▣ 용띠와 쥐띠궁합 (용띠 쥐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입니다.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는 것처럼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득이 되는 궁합이므로 만남 자체를 매우 진지하고 생각할 것이며 남성은 여성을 극진하게 아끼고 사랑하게 됩니다. 남자의 큰 배포를 여자가 다 이해하고 격려해 주므로 남성은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감과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 서로 의논하면 재물이 두 배로 불어나는 형상이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과의 결혼을 서두르는 것이 이롭습니다.

여자의 매력에 배포 남이 흠뻑 빠지는 형상이므로 본인이 스스로 즐겁고 가정에 안주하고 싶은 생각이 깊어 갑니다. 전체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큰 풍파 없이 화목하고 안락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서로가 원하는 대로 가산이 늘어가게 될 것이며 서로 지혜를 나누면서 더욱 슬기롭게 가정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멋진 여생을 사랑하는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면 상대 여성과의 손을 절대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쥐띠와 용띠의 만남은 오행학에서 매우 좋은 삼합의 관계 중의 하나이며 음과 양이 조화롭게 화합하고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아주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부족한 행동력을 용띠 여자가 채워주고 또한 서로의 다른 성격을 인정하고 서로가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기본적으로 삼합이 들어 있는 관계이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지만 재물에 관련하여 서로 의논할수록 더욱 좋아져 좋은 결과가 만들어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 잘 맞는 편이지만 만났을 때 여자가 끌고 갈 수록 더욱 좋은 관계가 유지되고 오랫동안 간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최고의 궁합이다. 결혼해서 한 가정을 꾸려가는 과정에서 남자가 여자의 조언을 잘 들으면 더욱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궁합이다.

 

 

▣ 용띠와 소띠궁합 (용띠 소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남과 온화한 마음씨를 지닌 여성과의 만남입니다. 잘 어우러지는 듯하다가도 잘 안 어우러지는 궁합입니다.

그러니 전체적으로 좋은 궁합이라 하기에는 좀 모자라는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가 자존심 싸움을 하기가 쉽고 서로의 기운을 북돋워 주지 못합니다.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 좋은 편입니다.

남자가 좀 더 로맨틱해지고 여성의 마음을 배려심 있게 헤아려 주어야 합니다. 다툼이 생겨나면 남성이 다혈질로 변하거나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 것입니다. 남성은 항상 아내에 대한 예의를 잃지 말아야 결혼생활에서 원만한 관계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다툼이 생기면 당신은 자기 본위 적으로 행동하며 상대방에게 모든 것을 절대 맞추려고 하지 않으므로,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위해선 상대 여성의 인내심이 늘 필요합니다. 무조건 상대에게 희생을 강요한다면 결국에는 파탄을 맞이하게 될 것이니 심사숙고해서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본인이 우선 상대 여성을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의구심이 생긴다면 결혼을 서두르지 마세요.

 

 

☞ 용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잘 안 어울리는듯하다가도 잘 어우러지는 궁합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좋은 궁합이라 하기에는 좀 모자라다. 오행학 상 두 사람의 관계는 서로를 해하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둘의 성격의 차이는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적당한 차이의 성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다. 그러나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남자를 잘 인도해줘야 좋은 재물 궁합으로 발전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부담 없이 즐기는 편안한 관계의 궁합이다.

 

 

▣ 용띠와 범띠궁합 (용띠 범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뒤끝 없는 열정녀의 만남입니다. 많이 다른 듯하지만, 공통점이 많은 두 사람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 모두 오행에서 같은 양의 기운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 모두 속박을 싫어하니 간섭만 안 하면 되는데 특히 남성이 독선적인 행동으로 여성을 구속하려 합니다. 상대의 의견을 서로 존중해주면 좋은 재물운이 찾아오는데, 젊어서는 서로 간에 이러한 말들이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결혼 초에는 남자의 매력을 여자가 알아주니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남성에 고집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여성이 무너질 수 있으니 남성은 아내를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서로 간에 조금만 양보하고 노력해 나간다면 무난하고 즐거운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특히 남성은 아내와 모든 경제적인 측면을 의논하고 가정의 포트폴리오 작성에 심혈을 기울이면 가정에 가산이 늘어가면서 자신도 모르게 아내와 속 깊은 대화를 나누고 없던 애정도 돈독하게 살아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정의 금전적인 면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 나가야 합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호랑이띠의 남자는 나무에 해당 되며 용띠의 여자는 흙에 해당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또한 해가 될 일이 없으니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자존심 센 남자가 속박받기 싫어하는 이 이상주의자 여자를 얼마만큼 이해하느냐가관건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편이다. 또한, 남자가 당신을 믿고 도와주면 더 좋은 재운을 기대할 수 있고 서로의 장점을 공유하면 만족할 만한 재물 궁합이 이루어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대게의 경우 남자가 당신의 묘한 매력에 이끌려 먼저 다가가기 시작하고 그 결과서로의 매력에 쉽게 빠지고 오랜 기간 유지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초에 약간의 기복의 있겠지만 대체로 무난한 결혼 생활이 유지된다.

 

 

▣ 용띠와 토끼띠궁합 (용띠 토끼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입니다. 한마디로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아주 잘 맞는 경우가 있으니 진심으로 서로 사랑하고 양보할 자신이 있다면 포기할 필요 또한 없을 것입니다.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이 생겨나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를 믿어줘야 좋은 재물 궁합이 될 수 있으므로 남성은 항상 아내에게 비밀이 없어야 하며 재테크 등 모든 것을 아내와 조력해 나가야 합니다.

제멋대로인 결정과 가부장적인 태도는 가정을 파멸로 이끄는 요소임을 남성은 명심해야 합니다. 사소한 다툼 정도는 가볍게 넘겨야 결혼생활이 오래 유지될 수 있음을 남성은 늘 명심해야 합니다. 일단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너무 달콤한 결혼생활에 대한 환상은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티격태격 다툼이 많을 것이며 살아가면서 금전적으로도 굴곡이 있는 결혼생활을 펼쳐나가게 됩니다. 상대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결혼 자체를 성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 용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의 관계에서 서로에게 해가 되는 안 좋은 관계이다.

또한, 서로 다른 사고와 행동 형태를 보여 도움을 주지 못하는 관계이며 당신의 노력이 더 필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경솔함이 나타나서 당신의 맘을 다치게 하거나 하는 일이 자주 생겨나며 서로의 성격 차이를 쉽게 좁히기 어려워 자주 맘이 상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두 사람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재운에서 둘이 합심한다고 해서 좋아지는 궁합은 아니다.

따라서 더욱 신중한 재물관리에 두 사람 모두 신경 써야 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비교적 괜찮은 편이긴 하다. 그러나 만나는 동안은 별문제 없지만 한번 틀어지면 회복이 어렵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서로 세심한 배려와 이해하려는 노력 없이는 화목한 가정이 쉽지 않다.

 

 

▣ 용띠와 용띠궁합 (용띠 용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남과 관대한 이상주의 여성의 만남입니다. 멋진 이상주의자들의 만남이지만 아쉽게도 서로가 상대의 맘을 헤아리기 어려우니 좋은 궁합은 아니군요.

성격의 장단점이 너무 비슷하니 때론 서로가 부담스럽습니다. 상대의 느긋함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고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또한, 남성은 무조건 여성에게 희생을 강요하게 되므로 이로 인해 문제가 조금씩 생겨납니다.

다행히도 금전적인 측면은 서로 보강해 나갈 수 있습니다. 타협만 잘한다면 좋은 재물 궁합을 만들 수 있으므로 자존심 따위를 던져 버리고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협력하고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야 합니다. 서로 큰 기대를 하지 말아야 오히려 좋은 관계가 오래도록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둘 중에 누구 한 명은 희생해야 평화로운 결혼 생활이 완성될 수 있으니 남성은 상대 여성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결혼 자체를 서두르지 마세요. 순간의 실수로 인해 두 사람 모두에게 불행한 일들이 전개될 수 있습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 여성과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멋진 이상주의자들의 만남이지만 아쉽게도 서로가 상대의 맘을 헤아리기 어려우니 좋은 궁합은 아니군요.

성격의 장단점이 너무 비슷하니 때론 서로가 부담스럽습니다. 상대의 느긋함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고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또한, 남성은 무조건 당신에게 희생을 강요하게 되므로 이로 인해 문제가 조금씩 생겨납니다.

다행히도 금전적인 측면은 서로 보강해 나갈 수 있습니다. 타협만 잘한다면 좋은 재물 궁합을 만들 수 있으므로 자존심 따위를 던져 버리고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협력하고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야 합니다. 서로 큰 기대를 하지 말아야 오히려 좋은 관계가 오래도록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둘 중에 누구 한 명은 희생해야 평화로운 결혼 생활이 완성될 수 있으니 상대 남성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결혼 자체를 서두르지 마세요. 순간의 실수로 인해 두 사람 모두에게 불행한 일들이 전개될 수 있습니다.

 

 

▣ 용띠와 뱀띠궁합 (용띠 뱀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남과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입니다. 여자의 충만한 감성과 센스있는 조언이 남자에게 자신감과 활력소를 불어넣어 줍니다.

또한,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조화로운 만남이니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의 단점을 여자가 잘 이해해주고 이를 질시하지 않고 자신이 채워주는 만남이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과의 만남을 진지하게 영유해 나가고 결혼을 서두르는 것도 무방할 것입니다. 큰 계획은 남자가, 작은 계획은 여자가 세우면 매우 유리하게 진행되고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두 사람은 처음부터 사랑에 빠지기 쉬우며 남자는 상대 여성에게만큼은 매우 관대해집니다. 서로 존중하고 아껴주는 매우 조화로운 결혼 생활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둘이 함께 조력하고 믿음을 바탕으로 가정생활을 꾸려 나간다면 인생에 굴곡이 사라지고 점차 가정이 윤택해지고 자녀들이 풍요롭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나가게 되고 그로 인해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여자의 관대함이 남자의 자존심을 세워주고 남자를 더욱 현명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의 사려 깊으므로 인해 원만한 궁합이 유지되니 당신은 남성에게 남다른 애정과 희생을 갈망하게 됩니다. 당신의 현명하고 지혜로운 내조로 인해서 남자가 재산을 불리는 형상의 궁합이므로 남성은 항상 귀를 열고 당신의 말을 경청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첫 만남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에 빠질 확률이 높으므로 관계가 더 쉽게 발전해 나갑니다.

당신은 생각이 깊고 남다른 지혜를 지니고 있으므로 남성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이상적인 만남입니다. 당신의 남자에 대한 신뢰가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가 되므로 당신이 보내는 신뢰가 남자로 하여금 모범적인 가장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하게 만듭니다.

 

 

▣ 용띠와 말띠궁합 (용띠 말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군요. 여자의 고집스러운 면이 남자에게는 오히려 촉매제 역할을 하므로 좋은 결과를 만드는 궁합입니다.

둘 사람 모두 남다른 고집스러움이 있으나 신기하게도 잘 부딪치지 않습니다. 상대 여성에게만큼은 마음이 온순해지고 상대를 의심하지 않으며 상대의 배경 등을 따지지 않고 오직 사랑 하나로 만남이 시작될 것입니다. 남성은 여자의 조언을 잘 듣는다면 많은 재물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사회생활에서 문제가 생겨도 친구가 아닌 아내와 즉시 의논하고 조력해 나가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사회적인 성공이 가정의 경제를 풍요롭게 가꾸어 줄 수 있습니다. 단, 여자가 남자를 더 좋아해야 좋은 관계가 오래갈 수 있으니 연애 시절에 남성은 여성에게 각고한 노력과 희생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서로에게 헌신하는 좋은 결혼 생활이 되고 그 마음이 쉽게 변하지 않으므로 천생연분입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 여성과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여자가 남자에게 더 끌리고 도움도 주는 관계이며 결론적으론 좋은 만남의 궁합입니다.

남자의 솔직한 성격을 여성이 먼저 좋아하게 되고, 결혼 후 여성은 내조를 잘해서 남성의 기를 세워주므로 결국에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만듭니다. 당신의 감각 있고 계획적인 행동으로 인해 결혼생활에서 남성이 권태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남자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관계이니 남성은 이를 명심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시작은 당신이 먼저 남자에 끌려 시작하는 게 더 좋습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고 존중해주면서 성실한 남편과 헌신적인 아내가 될 것이며, 자녀 양육에도 부딪힘이 없이 탄탄한 가정을 함께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와 협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남성에게는 일생에 다시 만나기 어려운 최고의 상대이니까요.

 

 

▣ 용띠와 양띠궁합 (용띠 양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자 남성과 따뜻한 마음의 여성과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모두 오행에서 같은 흙의 성분이라 외관상으로 비슷해 보일 수 있으나 다른 부분이 많은 궁합입니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성격 때문에 조금은 힘들어 할 수도 있으므로 남성은 아내의 속마음을 늘 헤아리고 보듬어 주는 아량을 길러야 합니다. 사소한 일로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면 사회생활까지 지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안정적인 재물 궁합이라 큰 문제는 없으니 서로 비밀을 만들지 말고 조력해서 금전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나가고 미래를 위해 저축과 재테크에 힘쓴다면 가산이 날로 풍요로워지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이성적인 궁합은 천천히 달아오르고 천천히 식는 그런 만남이므로 오래도록 애정을 돈독하게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남성은 상대 여성의 따뜻한 마음이 결혼 생활에 안정감을 가져다주고 자녀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용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 여자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고고한 남자에게 관대한 여자는 매우 좋은 짝이 되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 다 행동력이 아쉽습니다. 특히 남성이 당신에게 금전적인 재테크 능력 등을 원하고 있다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가 바라는 것이 많다면 조금 무리가 있을 것이며 만일 유연하고 관대한 당신의 성격을 장점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매우 무난한 궁합입니다.

두 사람은 많이 다른 듯하지만, 성향이 비슷한 부분도 많습니다. 경제적인 측면은 당신은 조언만 하고 남자가 직접 관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결혼생활에서 큰 재미는 없지만 큰 다툼도 없는 만남입니다.

남성이 모든 것을 주도하고 있으므로 결혼생활에서도 불행과 행복은 남성의 양손에 쥐여 있는 듯한 상황이 전개될 것입니다. 얼마만큼 서로를 사랑하는가에 따라서 결혼 후 행복 여부가 판가름나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 비교적 두 사람 모두 정적인 스타일이라 무난하고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 나가게 됩니다.

 

 

▣ 용띠와 원숭이띠궁합 (용띠 원숭이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남과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믿음직스럽고 의지할 수 있는 훌륭한 동반자의 관계이니 아주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급한 성격을 여자가 잘 조율해 주므로 함께 있으므로 인해 남성은 더욱 자신감이 생기고 지혜를 발휘해서 성공에 다다르게 됩니다. 또한, 상대 여성과의 결혼생활은 재물에 있어 쉽게 의기 투합되고 함께 노력하면 못 이루는 일이 없으니 재테크이든 부동산 매입이든 걱정이 없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여성의 친절함에 남자가 감동하며 오래가는 관계이므로 결혼 후에도 늘 애틋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를 아끼면 자녀들도 이를 본받고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믿음직한 남편과 현명한 아내의 만남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 여성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용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서로에게 믿음직스럽고 의지할 수 있는 훌륭한 동반자의 관계이며 아주 좋은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자의 관대함이 남자의 마음을 움직이므로 남성은 상대방을 의심하지 말고 만남에 응하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재물에 관하여 쉽게 의기 투합되니 걱정이 없고 많은 가산을 늘려나가며 부귀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나이가 들수록 애정이 돈독해지는 행복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남자가 당신의 마음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남성이 가정에 최선을 다하고 자녀 양육에도 함께 참여하니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항상 당신의 내조로 인해 남자가 그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행복한 가정이 되므로 남성은 당신의 조언을 늘 귀담아듣고 아내 알기를 보석처럼 알고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 용띠와 닭띠궁합 (용띠 닭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군요. 서로에게 자극을 주고 남성의 단점이 상대 여성에게 별문제가 되지 않는 관계라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전혀 다른 성격이 서로의 매력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남성은 여성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야 더 좋은 재물 운이 생기므로 모든 것을 오픈하고 아내와 전적으로 의논하고 계획하면 사회적인 성공과 더불어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이끌어 나가니 그로 인해 부부간의 신뢰와 애정도 날이 갈수록 돈독하게 쌓여가게 될 것입니다. 상대 여성으로 인해 자신감을 얻게 되고 가정이 부유해질 것이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세요.

두 사람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쉽게 흔들리지 않는 좋은 만남이므로 권태감이 없고 늘 애틋한 감정을 지니고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상대 여성과의 궁합은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자인 여성과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인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상대의 단점까지도 서로에게 문제가 안 될 것이며 만남이 즐겁고 남성의 정열적인 리드로 인해 여성이 끌려 오게 되어 있습니다.

시작이 어렵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노력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만남이 시작되고 결혼에 이르면 상대의 장점에 매료되는 매우 좋은 궁합이므로 가정생활이 즐겁고 나날이 가산이 늘어나는 형상입니다.

남성은 당신의 단점이 오히려 매력이라 생각되므로 팔불출이라는 소리까지 듣게 됩니다.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생기면 서로 협의해 절충점을 찾으면 문제를 빨리 수습하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최상의 결과가 나오니 절대 헤어질 수 없는 커플입니다. 평상시 남자가 끌고 가면 당신이 불만 없이 따라가면 남성이 당신에 대한 애정이 식지 않고 늘 평온하게 지탱될 것입니다.

서로의 존재에게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 용띠와 개띠궁합 (용띠 개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이군요. 매력적인 두 사람의 만남은 불행하게도 좋은 만남이 되기 쉽지 않으니 좋은 궁합이 아니랍니다.

서로의 장점을 쉽게 인정하기 쉽지 않아 부담스러운 만남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자존심을 버리고 여자의 도움을 받아야 좋은 재물운이 찾아오는데, 남성은 이를 수용하지 않으므로 금전적으로 불행해 질 것입니다. 연애 자체로는 즐거운 만남이 진행될 것이나 항상 외줄을 타는 듯한 느낌이 들기 쉽습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 정신적 물질적으로 의사소통이 쉽지 않으니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상대 여성과의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내가 상대를 얼마만큼 사랑하고 있는지 의구심이 생긴다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남성이 여성을 많이 사랑하고 존중해주고 모든 것을 따라주어야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으므로 남성의 마음 자세에 따라 결혼 생활의 행복과 불행이 뒤바뀔 것입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녀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계절로 따지면 가을과 봄 같은 사이라 서로가 다른 것을 기대하고 있어 서로 어긋나는 좋지 못한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서로 다른 것을 원하고 추구하기 때문에 다툼이 잦고 서로 오해가 쉽게 생기면서 서로의 마음이 괴롭습니다. 남자가 여성의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만남입니다. 남자가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키기가 쉽지 않은 만남입니다.

그런데도 헤어지기 두렵고 끈끈한 애정이 있으면 행복과 불행을 함께 안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가 당신의 관대함에 방심해서 상대를 소홀히 하기가 쉽고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팔기도 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의 인내와 노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쉽지 않은 관계입니다.

순간의 충동적인 마음으로 결혼하게 된다면 불평불만이 가득한 결혼생활을 평생토록 영유해 나갈 수 있으니, 좀 더 심사숙고해서 관계가 완벽하게 개선된 후에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 용띠와 돼지띠궁합 (용띠 돼지띠 궁합)

 

☞ 용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배포 좋은 이상주의남과 명분 있는 자존심 여자의 만남이군요. 한마디로 말하면 무난한 궁합이나 남자가 여자의 자존심을 얼마나 잘 세워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서로의 성격을 인정만 하면 좋은 궁합이 되는데 티격태격 다툼이 잦아질 수 있습니다. 결혼생활에서는 여자가 남자를 믿고 따라줘야 좋은 재운이 되므로 남성은 여성에게 먼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두 사람은 불같은 열정으로 사랑하다가도 쉽게 권태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정말로 내가 상대 여성을 사랑하는지 심사숙고한 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남성이 여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면 결혼 후 서로 조력하고 아내가 나를 믿고 비로소 마음의 문을 열고 지혜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모든 걱정이 사라지고 점차적인 발전과 성공 등을 이루고 가정을 평탄하게 이끌어 나가게 됩니다.

 

 

☞ 용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관대한 이상주의자의 여성과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한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밝고 분위기 메이커인 여성이 남성에게 먼저 호감을 보이므로 남성은 편안하게 상대의 만남을 영유하게 되고 재미있고 싫증 나지 않는 데이트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주의자인 여자에게 추진력 있는 돼지띠 남자는 최상의 파트너이며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궁합입니다. 결혼 후에도 당신의 성격을 남자가 다 받아주는 그런 좋은 만남이므로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고 가정생활이 늘 평온하고 풍요롭게 발전해 나갑니다. 남자가 당신을 실망기키지 않기 위해 노력하니 좋은 결과가 있으며 당신은 재치있게 남성에게 애정을 쏟으면서 가정을 지켜나가게 됩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남성은 다소 소극적이지만 여자의 적극적인 태도 때문에 편안한 관계가 만들어지기 쉽습니다. 여자가 원하는 바를 남자가 성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므로 결혼과정에서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기분 좋은 궁합임이 틀림없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