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와 잘맞는 띠궁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제공하는 쥐띠와 다른 띠별궁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띠들이 있지만 쥐띠와 길한 궁합을 가지고 있는 띠도 있고 흉한 궁합을 가지고 있는 띠도 있는데요.

 

띠궁합이 잘맞는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고 잘안맞는다고 해서도 나쁜 것은 아니니 최대한 참고만 한다는 기분으로 아래에 제공한 쥐띠 띠별궁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쥐띠궁합은 총 2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쥐띠와 각띠궁합 및 본인이 쥐띠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대한 궁합도 따로 제공되니 본인의 성별과 띠에 맞는 궁합을 찾아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쥐띠와 쥐띠궁합 (쥐띠 쥐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대체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으며 설혹 가끔 크게 서로 싸운다 해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칼로 물 베기처럼 쉽게 화해 할 수 있어 큰 문제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같은 띠이기 때문에 겹쳐지는 성격이 많아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궁합이다. 따라서 둘이 같이 힘을 합쳐 하는 일은 더욱 많은 재물을 모을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 밀고 당기기를 적당히 잘하며 대부분 재미있는 관계로 유지 된다. 따라서 만나는 동안 서로에게 큰 불만 없이 비교적 행복한 시간을 가질 확률이 매우 높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매우 좋은 궁합으로 평생의 동반자이자 좋은 친구로서 손색이 없는 만남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대체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으며 설혹 가끔 크게 서로 싸운다 해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칼로 물 베기처럼 쉽게 화해 할 수 있어 큰 문제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같은 띠이기 때문에 겹쳐지는 성격이 많아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궁합이다. 따라서 둘이 같이 힘을 합쳐 하는 일은 더욱 많은 재물을 모을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 밀고 당기기를 적당히 잘하며 대부분 재미있는 관계로 유지 된다. 따라서 만나는 동안 서로에게 큰 불만 없이 비교적 행복한 시간을 가질 확률이 매우 높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매우 좋은 궁합으로 평생의 동반자이자 좋은 친구로서 손색이 없는 만남이다.

 

 

▣ 쥐띠와 소띠궁합 (쥐띠 소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인성이 좋은 휴머니스트와 온화하고 단아한 여자의 만남이다. 쥐띠 남자와 소띠 여자의 궁합은 최고의 띠별 궁합이라 할 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감싸며 살아가는데 아무 걱정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 또한 매우 좋으므로 서로의 성격적 단점을 상대방이 아주 자연스럽게 수용해 줄 수 있는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매우 조화로운 동업자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여자의 조언이 남자를 좀 더 현명하게 만들어서 좀 더 생산적인 일에 몰두하게 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의외로 소띠 여자가 끌고 가면 금상첨화이다. 온화하고 단아한 여자가 주도하면 남자는 여자의 의견에 불만 없이 따라주고 또한 고마워하니 두 사람의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계속되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반대로 쥐띠 남자가 끌고 가면 소띠 여자가 소리 없이 따라주는 그러한 관계가 된다.

자상한 남자의 배려에 여자가 감동하는 최고의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 마디로 말하면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소띠 남자와 쥐띠 여자의 만남은 십이간지에서 삼합에 들어가는 아주 좋은 관계이기 때문에 최고의 띠별 궁합이라 할 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감싸며 살아가는데 아무 걱정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특히 유연함이 부족한 소띠 남자의 단점을 여자가 잘 보완해 줄 뿐만 아니라 각자의 성격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을 상승 시킬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 조화로운 동업자 관계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소띠 남자가 끌고 가면 여자가 불만 없이 잘 따라와서 기분 좋은 만남이 이어지는 매우 다정한 연인 관계가 형성되기 매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일반 가정 대소사에 여자가 끌고 가면 남자가 소리 없이 따라준다. 자상한 여자의 배려에 남자가 감동하여 화목한 가정이 만들어지는 최고의 궁합이다.

 

 

▣ 쥐띠와 범띠궁합 (쥐띠 범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온화한 휴머니스트와 뒤끝 없는 열정녀의 만남이다. 호랑이띠 여자는 뒤끝은 없지만 넘치는 열정의 휴머니스트인 쥐띠 남자가 적절히 잘 조절해 주고 남자의 그런 모습에 여자가 만족해하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불같은 성격을 남자가 어느 정도 잘 대처하느냐가 문제인데 쥐띠 남자의 유연함이 두 사람의 관계에 많은 도움을 준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동반 효과를 보는 매우 좋은 궁합이다. 좀 더 좋은 재물 궁합을 위해서는 재정 관리는 여자가 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를 믿어주는 신뢰 있는 관계가 형성되는 좋은 궁합이다. 서로를 신뢰하는 믿음을 바탕으로 하는 만남이기 때문에 크게 다툴 일도 없고 상대방을 피곤하게 하지도 않으니 그 관계가 오랫동안 간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고독한 정의 사도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호랑이띠 남자는 나무의 성질이고 쥐띠 여자는 물의 성질이라서 여자가 남자에게 도움이 되고 서로의 고독과 열정을 이해해 주는 모든 면에서 잘 어우러지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호랑이띠 남자의 불같은 성격을 쥐띠 여자가 어느 정도 잘 대처하니 크게 문제 될 것은 없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면의 궁합보다 더 좋은 궁합이다. 더욱 좋은 궁합을 위해서는 재정 관리는 쥐띠 여자가 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매력을 느끼고 가까워 지는 경우가 더 많을 것이며 만남이 계속될 수록 서로를 믿어주는 신뢰 있는 관계가 형성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매우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쥐띠와 토끼띠궁합 (쥐띠 토끼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친절한 휴머니스트와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다. 그러나 두 사람의 만남은 이상하게 서로를 견제하게 되고 잘 이해하기 어려운 뭔가 좀 부담스러운 궁합이다.

오행학에서 쥐는 물이고 토끼는 나무에 해당하여 서로 반목하게 되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이상하게도 남자의 친절한 성격마저도 여자로서는 오히려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에 원만한 궁합이 되기 쉽지 않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 또한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다.

다만 재물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일을 여자가 도맡아 하거나 여자의 의견을 따르면 그나마 원만한 재물 궁합을 만들어 볼 수는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엔 쉽게 타오르지만 쉽게 식기도 하는 만남이다. 따라서 오랫동안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기가 쉽지 않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비교적 좋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인내심이 꼭 필요한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지만 뭔가 서로를 쉽게 이해하기 어렵고 뭔가 껄끄러운 상대로 여기기 쉬운 궁합이다.

이상하게도 쥐띠 여자의 친절한 성격이 토끼띠 남자에겐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니 기본적으로 좋은 궁합이 되기는 어렵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지만 다른 면의 궁합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다. 특히 재물 관리에 대해서는 여자의 의견을 따르는 게 좋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자의 활달하고 명랑한 모습에 남자가 큰 호감을 느껴서 다가가서 처음엔 쉽게 타오르지만, 나중에는 남자가 여자의 활발하고 명랑한 모습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다. 따라서 쉽게 식기도 하는 만남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약간의 어려움이 따르게 되겠지만, 그만큼의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인내심이 꼭 필요한 궁합이다.

 

 

▣ 쥐띠와 용띠궁합 (쥐띠 용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관대한 이상주의자의 만남이다. 쥐띠와 용띠의 만남은 오행학에서 매우 좋은 삼합의 관계 중의 하나이며 음과 양이 조화롭게 화합하고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아주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부족한 행동력을 용띠 여자가 채워주고 또한 서로의 다른 성격을 인정하고 서로가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기본적으로 삼합이 들어 있는 관계이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지만 재물에 관련하여 서로 의논할수록 더욱 좋아져 좋은 결과가 만들어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 잘 맞는 편이지만 만났을 때 여자가 끌고 갈수록 더욱 좋은 관계가 유지되고 오랫동안 간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최고의 궁합이다. 결혼해서 한 가정을 꾸려가는 과정에서 남자가 여자의 조언을 잘 들으면 더욱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는 것 처럼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득이 되는 궁합이므로 만남 자체를 매우 진지하고 생각할 것이며 남성은 여성을 극진하게 아끼고 사랑하게 됩니다. 남자의 큰 배포를 여자가 다 이해하고 격려해 주므로 남성은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감과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 서로 의논하면 재물이 두 배로 불어나는 형상이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과의 결혼을 서두르는 것이 이롭습니다.

여자의 매력에 배포 남이 흠뻑 빠지는 형상이므로 본인이 스스로 즐겁고 가정에 안주하고 싶은 생각이 깊어 갑니다. 전체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큰 풍파 없이 화목하고 안락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서로가 원하는 대로 가산이 늘어가게 될 것이며 서로 지혜를 나누면서 더욱 슬기롭게 가정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멋진 여생을 사랑하는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면 서로의 손을 절대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 쥐띠와 뱀띠궁합 (쥐띠 뱀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다. 오행학 상에서는 쥐띠는 물이고 뱀띠는 불의 성분이지만 뜻밖에 이 둘의 궁합은 대체로 큰 무리 없이 무난하고 나쁘다고 말할 수 없는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쥐띠 휴머니스트가 뱀띠 여자가 가지고 있는 충만한 감수성을 좋아하니 성격적으론 별문제 없다. 남자의 친절함과 다정다감함에 매력을 느끼게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궁합이다.

다만 각자의 재물은 보다 합쳐지면 더욱 좋은 운이 형성되니 다행이라고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을 보면 둘의 관계는 남자 휴머니스트가 하기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다. 남자의 행동에 따라 여자의 마음이 급격하게 변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어떠한 문제가 생겨 간혹 약간의 불화가 있더라도 제자리로 잘 돌아오는 원만한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오행 상은 물과 불의 관계이지만 한편으로는 서로의 매력에 좋은 감정을 갖는 나쁘지 않은 원만한 궁합입니다.

서로에 특별한 매력을 느끼게 되고 성격적으로 가끔 부딪히는 면모도 있으나 헤어지기 힘들 것이며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 주는 묘한 관계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감각 있게 서로가 행동하므로 성격 차이로 인한 큰 갈등은 생겨나지 않습니다. 현명함과 좋은 사교술이 재물을 모으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게 됩니다.

남성은 여성의 장점을 부각해 주고 모든 것을 아내와 의논해서 더 큰 야망을 펼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친구처럼 애인처럼 부부간의 권태감이 없으니 애정적으로는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멋진 가정을 이루기 위해선 남성의 노력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니 남성은 이를 명심하고 항상 상대의 감정을 헤아려주고 배려와 사랑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 쥐띠와 말띠궁합 (쥐띠 말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띠 궁합은 십이간지에서 서로 상극에 해당하는 안 좋은 궁합이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기 어렵고 자꾸 다툼이 생겨나기 쉬운 결합이라 좋은 궁합은 아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는 남자의 감성적인 부분을 남자는 여자의 자존심을 서로 배려하지 않게 되고 또한 같은 문제를 서로 다르게 해석하게 되는 성격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아쉽게도 둘이 합쳐진 재물 운은 서로의 재물 운에 별 도움을 못 준다.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쉬우므로 재물은 서로 나누어 각자의 방식대로 관리 하는 편이 좋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만나는 동안에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그 때문에 싸웠다가 화해를 반복하는 일이 많을 것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같은 집에 살고 있어도 서로의 마음이 합쳐지기 어렵고 생각 또한 다른 곳을 보기 쉬우니 좋은 궁합이 아니다.

 

 

☞ 쥐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오행학에서 남자는 불이고 여자는 물에 해당하여 서로 화합하기 어렵습니다.

아쉽지만 두 사람의 궁합은 최악입니다. 연애는 별문제가 없을 수 있으나 결혼생활은 본인들의 생각과는 달리 매우 불안정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같은 문제를 서로 다르게 해석하는 성격 궁합입니다.

재물 관리 또한 전혀 다른 방법을 선호합니다. 그러므로 서로의 사기를 저조하게 만들거나 독단적인 사업, 재테크 등으로 인해 손실이 많이 생기고 서로 불평불만이 많아지게 됩니다. 온 열정과 희생을 다 해 서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급히 결혼을 서두르지 마세요.

특히 남자의 열정이 여자에겐 좀 무모해 보일 수 있으니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여성과 대화를 시작하고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상대 여성에게 믿음부터 얻어야 결혼 생활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호흡이 척척 맞는 결혼 생활은 기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 쥐띠와 양띠궁합 (쥐띠 양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평상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쉽게 타협이 어려우니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다 매우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약간의 미묘하게 다른 부분이 있으므로 서로의 성격과 진심을 쉽게 헤아리기 어려운 만남이다. 따라서 진심을 전하는 많은 대화가 필요하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왜냐하면 서로에게 도움도 방해도 되지 않는 평범한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남자인 휴머니스트가 잘 끌고 가야만 좋은 관계유지가 된다. 남자의 지도력이 발휘되지 않으면 여자는 남자를 쉽게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오행학 상 좋지 않은 관계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서로를 존중해 주지 않으면 좋은 궁합이 될 수 없다.

 

 

☞ 쥐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고고한 평화주의자 남자에게 사교술의 여왕은 부담스러운 상대입니다.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르니 잘 안 맞는데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성이 매우 피곤해지는 여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성은 매우 활동적이고 집 밖으로 돌아다녀야 하므로 남자가 여자의 내조를 바란다면 상대 남성은 당신의 이상형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별반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고 매우 평범한 궁합입니다. 특별하게 상대로 인해 에너지를 전달받거나 조언을 듣는 일등은 없을 것이므로 더욱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꿈꾸고 있다면 상대와는 결코 아닙니다. 결혼생활에서 한번 다투면 화해가 어려워 오래가기 쉽지 않으며 늘 남성이 먼저 아량으로 베풀어야 하니 서로 각방을 쓰거나 오랜 다툼이 지속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이해해야 화목한 결혼 생활이 될 것입니다.

 

 

▣ 쥐띠와 원숭이띠궁합 (쥐띠 원숭이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서로의 기운을 상승시켜 주는 상생의 관계이기 때문에 응원자와 행동자의 만남으로 최고의 띠 궁합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처음 만났을 때나 겉으로 보기에는 잘 안 맞을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서로 한번 의기투합 하면 모든 걸 이해하는 아주 좋은 성격 궁합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쉽게 설명하자면 남자가 벌어온 재물을 여자가 불리는 형상의 최상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났을 때는 쉽게 달아오르기 쉽지 않겠지만 만남을 이어 가면서 어느 순간에 한번 불이 붙으면 열렬히 타오르고 쉽게 식지 않는 뜨거운 연애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결혼을 마음먹으면 결혼도 큰 무리 없이 쉽게 이루어지고 같이 살면서 항상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안정된 가정을 이루는 최상의 부부가 된다.

 

 

☞ 쥐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설계자와 행동가의 만남으로 최고의 띠 궁합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결혼생활에서 서로의 마음을 잘 읽고 헤아리게 될 것이며 믿음과 책임감을 밑바탕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애정이 시들지 않고 함께 있는 자체만으로 풍요로움과 행복감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활발한 두 사람의 성격이 완벽하게 어울리고 남성은 여성의 성격 자체에 매료되어 사랑에 푹 빠져버리게 될 것입니다. 누가 벌어오든 다른 한 사람이 재물을 늘려나가므로 서로 간에 도움을 주는 기분 좋은 궁합입니다.

한번 불이 붙으면 열렬히 타오르는 연애가 될 것이므로 여성이 좀 더 열정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는 것도 무리가 없습니다. 지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큰 무리 없이 이루어지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안정된 가정을 이루는 최상의 부부가 될 것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밀고 나가야 합니다.

 

 

▣ 쥐띠와 닭띠궁합 (쥐띠 닭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 둘의 만남은 그리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기가 쉽지 않은 관계이다.

왜냐하면, 십이간지에서 이 두 띠의 만남은 서로에게 해를 입히는 관계로 해석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직설적인 표현이 남자 마음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높을 확률이 높고 남자 또한 여자의 진심을 헤아리기 어려울 것이다. 이러한 일이 반복되다 보면 두 사람은 서로 성격이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 금전 관리가 자기가 적격이라 생각한다. 그렇다 보니 조화로운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 안 이루어진다. 연애 궁합은 너무 뜨겁게 달아오르지만 그만큼 쉽게 식어 버리기 쉬운 관계가 된다.

결혼 궁합은 가정을 이루고 살아가면서 서로 연애와 결혼 생활의 차이를 극복하기 쉽지 않은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 다 뛰어난 대인 관계 능력이 있지만, 이 둘의 만남은 아쉽지만 좋은 궁합이 아닙니다.

장단점이 너무 비슷해 첫 만남부터 약간 부담스러울 것이나 급속도로 만남이 전개되고 결혼을 하게 되면 큰 문제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 후에는 서로 금전 관리가 자기가 적격이라 생각하므로 서로 간에 신중하게 결정하고 의논해 나가야, 오해가 생기지 않고 각자 딴 주머니를 차는 일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의 리드 방식이 여자에겐 부담스러우니 남성이 좀 더 느긋한 입장에서 여성의 마음을 헤아리고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서로 너무 외향적이라 가정의 대소사를 일일이 챙기려 하지 않으므로 두 사람은 연애 시기에 좀 더 심사숙고해서 일생을 서로에게 희생하고 변치 않는 애정으로 살아갈 수 있는지 재차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두 사람이 모두 무엇이든 비밀을 만들지 말고 상대를 제일 먼저 챙겨주는 희생정신을 잊지 말아야 가정이 평탄합니다.

 

 

▣ 쥐띠와 개띠궁합 (쥐띠 개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상에서 상생의 관계를 만들어 내는 좋은 관계이다.

따라서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는 조력자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관계이니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싫증을 잘 내는 쥐띠 남자를 우직한 개띠 여자의 성격이 잘 보완해 준다. 또한, 여자의 섬세한 부분을 남자가 잘 헤아려주는 좋은 성격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게 상생하게 되는 관계이기 때문에 서로에게 도움되는 재운이 있으니 저절로 재물이 불어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남자의 변심하지 않고 여자에게 상처 주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즐거운 관계가 유지될 확률이 매우 높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대체로 좋은 편이며 설혹 심하게 다투더라도 기본적으로 서로가 좋은 동반자임을 서로 알고 있으니 별문제 없다.

 

 

☞ 쥐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책임감이 강한 남성과 재능이 많은 여성이 만나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궁합입니다.

여성의 사치스러움과 사교적인 화술, 많은 친구와의 관계 등을 남성은 부러워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성은 늘 자신감에 넘치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모두 쟁취하려고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특히 여자에게 좋습니다.

싫증 잘 내는 여자의 성격을 남자가 잘 이해하고 여성을 늘 정신적으로 풍요롭게 해 줄 것입니다. 서로의 재운에 상호 좋은 작용을 하는 만남이므로 남성 또한 여성의 내조를 귀담아듣고 함께 지혜를 구해야 더 많은 가정의 풍요로움을 이끌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남성은 결혼 후 일평생 살아가면서 여성이 결혼생활이나 애정적인 측면에 싫증이 나지 않도록 항상 살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는 남자가 여자를 마음 편하게 해주니 오래도록 좋은 관계가 유지 됩니다.

 

 

▣ 쥐띠와 돼지띠궁합 (쥐띠 돼지띠 궁합)

 

☞ 쥐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같은 띠는 아니지만 서로 같은 오행의 성분을 공유하기 때문에 무난한 궁합이지만 다만 주의할 점은 좋을 때와 나쁠 때가 확실히 다르다.

다시 말하면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고 나쁜 인연이 될 수도 있다는 말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영리함이 여자의 자존심을 존중하고 여자 또한 남자의 감수성을 배려해 주는 잘 맞는 성격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게 특별하게 나쁜 영향은 안 끼치니 무난한 재물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큰 굴곡 없이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하는 연애를 하게 될 확률이 높다. 다만 남자의 활발한 행동 때문에 여자가 약간의 뒤처리를 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큰 문제 없이 결혼에 이르고 건실하고 무난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이다.

 

 

☞ 쥐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팔방미인이자 사교술의 여왕과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수의 같은 성분이며 여자가 남성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무난한 궁합이다.

또한, 남성의 정직한 성격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며 간혹 다툼이 있더라도 남성의 인내와 편안한 성품으로 인해 다툰 후에도 다시 둘의 사이를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자의 사교술이 남자의 재운에 많은 도움을 준다.두 사람의 사이는 자연스럽게 좋은 사이로 발전하는 관계가 된다.

남성이 여성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듣는다면 지혜와 성공 그리고 부를 얻게 될 것이나 독자적으로 움직이면 상대방과의 다툼, 좋은 기회를 잃거나, 금전적 손실을 얻게 될 것이니 명심해야 한다. 자신이 지니고 있지 않은 장점을 상대방에게 있다는 것을 헤아리고 상대의 조언을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건설적이고 현명한 남성임을 잊지 말도록 상기시켜줘야 할 것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대체로 여자의 내조가 뒷받침 되면 남성이 지닌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금전적인 측면을 강화해 나갈 수 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