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무료보기 및 오늘의날씨 보기(무료운세 보기,운세무료)를 할 수 있는 운세페이지와 기상청 홈페이지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아래에 제공한 링크로 이동하시면 매일 업데이트 되는 띠별운세,별자리운세 및 날씨예보를 보실 수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고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날씨예보 예시

 

◎ 기상 현황과 전망 -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으나, 제주도는 흐린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한편, 밤에 기온이 내려가면서 충청남부와 남부내륙에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기온 전망 - 당분간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 건조 현황과 전망 - 현재, 강원도와 경상남북도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이번 비나 눈이 내리기 전까지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해상 전망 - 내일(28일)과 모레(29일) 사이에 제주도남쪽해상과 남해동부먼바다에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상청 오늘의날씨 예보 바로가기

 

☞ 다음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바로가기

 

 

《 오늘의운세 예시 

 

오늘의 쥐띠운세

 

 

 

 

☞ 오늘의 소띠운세

 

 

 

 

☞ 오늘의 범띠운세

 

 

 

 

☞ 오늘의 토끼띠운세

 

 

 

 

☞ 오늘의 용띠운세

 

 

 

 

☞ 오늘의 뱀띠운세

 

 

 

 

☞ 오늘의 말띠운세

 

 

 

 

☞ 오늘의 양띠운세

 

 

 

 

☞ 오늘의 원숭이띠운세

 

 

 

 

☞ 오늘의 닭띠운세

 

 

 

 

☞ 오늘의 개띠운세

 

 

 

 

☞ 오늘의 돼지띠운세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및 오늘의날씨 보기 (무료운세 보기,운세무료)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운세 및 날씨 정보를 매일 찾아보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고 방문해서 확인하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