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어느정도 방문자수를 늘리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꼭 정보성글이나 수익글만을 쓰는 방법 보다는 중간중간에 일반적인 생활이나 잡담글을 섞어 올리는것이 장기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는 블로그를 어느정도 운영한 분들이라면 너무도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막상 돈의 맛을 알게되면 일상글 보다는 수익글을 계속해서 남발하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에 항상 이런 부분을 머리에 염두해두고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을 노리는 우리나라 블로거들 입장에서는 이들이 운영하는 검색봇의 눈밖에 나지않고 오랫동안 블로그운영을 하는것이 최대 관건일 텐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가 정보성 및 수익글과 일상글이 적절히 조화된 블로그라는 인식을 심어줘야 하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대로 적당한 글 믹스가 필요한 것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의 검색봇이 어떻게 저품질 블로그를 잡아내는지는 명확하게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어뷰징 행위를 심각하게 여긴다는 것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어뷰징이라는것이 꼭 악의적인 행동을 해야 어뷰징이 아니고 일반적으로 수익이나 정보성글을 쓰시는 분들도 자신도 모르게 썼던 글을 수시로 발행하고 이미지도 수시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자주 걸리니 의식적으로 일기형식의 글을 섞어서 사용하는 패턴을 유지해야 될 것 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