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포츠경기 보는 것을 좋아해서 왠만한 경기들은 체크해두고 시청하고 있는데요. 마침 새벽 2시35분에 강정호 선수가 출전 할 것으로 예상되는 피츠버그 vs 워싱턴 경기도 있고 5시에 한국이 출전하는 여자월드컵 16강전 경기도 예정되어 있어 개인적으로는 행복한 새벽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강정호 선수 경기는 추신수 경기와는 상당히 비교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국내 프로야구리그인 KBO에서 일본프로야구나 미국MLB 트리플A를 거치지 않고 직행으로 처음 진출한 타자이다보니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타격 컨디션이나 찬스에 강한 모습을 인정받아서인지 허들 감독이 4경기 연속 4번타자로 기용하고 있는데요. 첫진출 할때만 해도 트리플A에서 1년정도 실력을 쌓은 후 백업 유격수로 피츠버그 경기에 나설 것으로 예상됐는데 시즌초 주전 유격수 머서의 부상으로 자리를 매우더니 이제는 4번타자까지 올라가 그 위상이 하늘을 찌를듯하여 국내팬들에게 많은 행복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강정호의 지금 페이스는 포스팅 금액을 훨씬 웃도는 활약이라고 칭찬하고 있는데요. 강정호가 이렇게 활약해주는 모습을 보니 같은 국민으로써 상당히 기쁘고 우리나라 사람도 미국에서 충분히 통한다는 것을 일깨워준 것 같아 정말 행복합니다. 강정호와 같은 팀이던 박병호도 올시즌이 끝나면 비공개입찰로 해외진출을 바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강정호의 활약으로 박병호의 가치도 더욱 빛을 발해 최고의 몸값으로 MLB에 진출 했으면 합니다.

 

강정호 경기 이후에 또 하나의 빅매치인 2015 여자월드컵 16강전 경기도 있는데요. 세계랭킹 3위인 프랑스와 18위인 대한민국의 경기라 많은 매체들이 프랑스의 낙승을 예상하곤 있지만 저는 충분히 한국 낭자들이 일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메시와 박라탄이 제 기량을 선보이면 충분히 프랑스는 넘어 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일단 공은 둥글고 경기는 해봐야 아니 차분한 마음으로 강정호 경기 보면서 한국여자축구경기를 기다려볼까 합니다. 여자축구 재미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애국심을 가지고 경기 한번 보시면 정말 재밋다고 느끼실테니 시청가능하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