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매일 블로그에 매여있는 상황인데요. 매일 글을 써야된다는 원칙을 개인적으로 세우고 있기 때문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글을 쓸려니 이제는 슬슬 녹초가 되어가는 기분이 듭니다.

 

현재 블로그 상태라면 매일 글을 쓰지 않아도 될 만큼 관리가 어느정도 되어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쉬고 있으면 블로그에 쓰고 싶은 글이 계속 생각나고 막상 의자에 앉으면 생각해왔던 것들이 모두 귀찮게 느껴져 손을 놓고 있기 일쑤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딱히 블로그에 머리써야되는 글을 올리지 않고 이글로 때우려고 하는데요. 꼭 장황하고 정보성이 짙은 글을 쓰지 않더라도 이런 잡담형식의 글도 블로그 지수에는 좋은 영향을 주니 일주일에 세네번 쓰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좋은 지수관리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네이버나 다음을 보면 검색패턴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특히, 다음을 공략하는 저로써는 몇일전 바뀐 다음 모바일 검색패턴이 큰 타격으로 다가와 이를 분석하는데 많은 에너지를 소모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각고의 노력으로 몇일만에 다음 모바일 검색 패턴에 대해서 분석이 어느정도 끝났는 것인데요. 에너지를 많이 소모해서인지 지금 당장은 들이대보지 않고 천천히 시일을 두고 글을 써볼까 합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른 노력이 필요하기도 하지만 노력과 비례해서 연구와 분석, 두뇌회전은 필수로 가져가야할 덕목이니 블로그로 왠만한 대기업 직장인 만큼 벌기를 바라신다면 끊임없이 노하우를 쌓고 포털들을 분석하시기 바랍니다. 포기하면 죽도 밥도 안됩니다. 끊임없이 노력하세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