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꿈 (지네꿈해몽,지네꿈풀이,지네꿈태몽,지네나오는꿈,지네무는꿈,지네죽이는꿈,지네잡는꿈,큰지네꿈,말린지네꿈) 해몽 자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서 지네는 어떤 해결하지 못한 근심이나 걱정거리, 일거리, 장애세력 등을 나타내는 곤충류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지네를 꿈속에서 보았다면 앞으로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거나 현재 그런 상황에 처해 있다는 의미로 풀이 할 수 있으며, 그 양이 많다면 그만큼 해결하지 못한 일들이 많다는 뜻이되고 그 일들이 꼬여 쉽게 해결되지 못하고 금전적으로도 좋지 못하다는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네꿈을 꾼다고 해서 모두 흉몽은 아니며 지네의 발만 보거나 말린 지네를 가지고 있거나 지네에 물리거나 죽이는 꿈 등은 어렵게 진행되고 있던 일들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금전적으로도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 합니다.

 

아래는 지네꿈에 관련된 여러 상황별 풀이내용이니 해몽내용 보시고 본인이 꾼 꿈 내용과 최대한 일치되는 해석으로 꿈풀이를 하시면 됩니다.

 

 

 

 

지네를 보는 꿈. (반흉반길몽)
→ 상인에게는 매우 좋은 꿈으로 행운이 있으며 이익이 많이 생긴다. 그러나 관리직에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불길한 징조로 고통 받는 일이 생긴다.
지네를 본 꿈.(흉몽)
→ 근심이나, 걱정할 일이 생기는 꿈이다. 지네를 여러마리 보았다면 근심이 그만큼 많다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 걱정하는 일이 쉽게 해결되기 어렵고, 금전운도 좋지 않다.
우물가에서 뱀과 지네가 논 꿈.(길몽)
→ 사업가나 정치가로 크게 성공할 자식이 태어난다.
지네의 발만 보인 꿈.(길몽)
→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이며, 자신의 가정이 더욱 화목해 질 징조의 꿈이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길몽)
→ 어려운 상황이 생겨 융자받을 일이 생기게 되고, 말린 지네를 우연한 기회에 많이 가지게 되면 상당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말린 지네를 많이 갖고 있었던 꿈.(길몽)
→ 말린 지네는 재물을 의미하며,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잘 이루어 질 징조의 꿈이다.
지네가 꿈틀거리며 지나간 꿈.(보통)
→ 환자는 완쾌하나 사업은 부진하며 손실도 있다.
지네에게 물린 꿈.(보통)
→ 융자를 받거나 어딘가에 투자하게 되며 재물이 크게 들어오진 않아도 조금씩 연이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이다.
지네가 달려들어 사람을 무는 꿈.(길몽)
→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고 환자는 수명이 길어지며 우환이나 질병이 해소된다.
닭이 지네를 잡아먹은 꿈.(길몽)
→ 위기에서 벗어난다.
공동 우물에서 큰 구렁이와 그 밑에서 득실거리는 지네를 본 꿈.(길몽)
→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사회 사업가가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지네 죽이는 꿈. (길몽)
→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나 행동을 해결하여 원하는 바를 성취 한다.

 

 

 

이상으로 '지네꿈,지네꿈해몽,지네꿈풀이,지네꿈태몽,지네나오는꿈,지네무는꿈,지네죽이는꿈,지네잡는꿈,큰지네꿈,말린지네꿈' 자료 정리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