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5 버그판 게임하기 간략한 소개


플래시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바의모험2.5 버그판 게임하기' 입니다.

1인 제작자가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플래시게임이라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것 같습니다. 특히, 게임의 모토가 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출시 이후 부터 지금까지 인기를 끌고 있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지 않나 싶습니다.

레바의모험2.4 이후 6개월만에 업데이트된 레바의모험2.5는 이전 버전에 비해 다양한 스킬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업데이트 항목은 항아리 및 신규 아이템, 특성스킬이 추가된 것이며, 두번째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아바타 기능의 추가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레바의모험2.5 버그판 게임하기'는 레바의모험2.5 버전을 좀 더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만들어놓은 버그판으로 돈과 체력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버전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손맛과 돈이 없어 착용하기 힘들었던 아이템 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초보나 중수분들에게 안성맞춤의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5 버그판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5 버그판 게임하기 이용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레바의모험2.5 버그판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시작하기'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으며 '연습하기'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 조작키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시작하기'를 눌렀을 때 나오는 캐릭터선택 화면입니다.

화면중아의 캐릭터선택 우측의 메뉴를 보시면 저장하기, 불러오기, 인벤토리, 아바타, 상점, 골드를 확인할 수 있는 버튼들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G로 표시된 골드를 보면 아시겠지만 돈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상점 이용시 모든 품목을 마음껏 사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네개의 직업군 선택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위 그림들과 같이 해당 캐릭터의 명칭과 간단한 설명 및 보유스킬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뉴에 있는 '상점'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이 각 직업군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및 목걸이, 팔찌, 반지, 기타 아이템들을 구매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골드를 이용하여 자신이 플레이할 캐릭터의 직업에 맞는 아이템들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 업데이트 항목 중 항아리의 추가는 항아리 분해시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됩니다. 


골드항아리는 분해시 골드만 나오며 신비한 항아리는 아이템 및 파마석, 무큐석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업데이트 항목인 아바타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고 소위 뽀대도 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게임 플레이시 꼭 한번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각 직업군 별로 아바타의 모양은 전부 틀립니다.
 


각 직업군의 고유 스킬인 '특성스킬'은 2만5천의 골드와 파마석 5개가 있어야 구매 가능하며, 진요도시란에 있는 상점에서는 파마석을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플레이시 드랍이나 신비한 항아리를 돌려 파마석을 획득한 후 특성스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