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면 작일 밤이나 늦어도 금일 새벽쯤에 올라왔어야 할 '원피스 776화 번역'이 업데이트 되지 않아 무슨 일이 있나 싶어 주간소년점프 및 원피스 홈페이지를 좀 둘러봤는데요.

 

내용들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니 다음주에 발행될 주간소년점프 11월호(2월 9일 월요일 발행)에는 원피스가 연재되지 않으며, 원피스 홈페이지에서도 최신작 목록에 776화가 추가되지 않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주 유명 번역본 업데이트 사이트에 올라온 원피스 775화 번역을 보시게 되면 딱히 776화에 대한 휴재 공지가 없어 많은 분들이 혼선을 빚으셨을 것 같은데요. 상단에 첨부한 원피스 775화 일본어 마지막컷을 보시게 되면 오다 에이치로 선생님의 원피스가 11호에서는 휴재 될 것이며, 딱 한번 쉬고 2월 16일에 발행되는 12호 부터 다시 연재를 시작한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휴재 이유에 대해서 특별한 공지가 없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집영사 영문판 작가의 코멘트란에 올라온 내용을 살펴보면, 원피스 작가인 오다 선생님 曰 'ljuin-san(리주인 선생님)의 재미있다는 말에 'Threes'라는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고, 잡자마자, 중독되었다!'라는 말로써 대략 게임에 몰입하느라 휴재 되었다는 것을 짐작 할 수 있었습니다..ㅠ

 

 

혹시나 싶어 집영사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주간소년점프 11호 예고편을 보니 원피스에 대한 예고가 없는 것 또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원피스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2015년 2월 6일에 올라와야 할 원피스 776화 최신화 소식이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원피스 776화 번역은 다음주로 미뤄져 2월 13일 금요일 밤이나 2월 14일 토요일 새벽쯤에 열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4년 12월 27일에 단행본 76권이 발매되었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소장하실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쨧든.. 원피스 776화 번역이 올라왔다는 글에 낚이지 마시고 다음주 금요일까지는 다른 만화 보시면서 기다리셔야 한다는 소식으로 글 마칠까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