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꿈 (잉어꿈해몽, 잉어꿈풀이), 잉어태몽, 비단잉어꿈, 큰잉어꿈, 황금잉어꿈, 검은잉어꿈, 잉어잡는꿈, 잉어받는꿈 등 다양한 잉어꿈 해몽자료를 정리 해봤습니다.

 

잉어에 관련된 꿈은 대부분 좋은 꿈 내용들이 많기 때문에 잉어를 헤치지만 않았다면 통상적으로 봤을때 좋은 의미로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잉어가 하늘을 날은 꿈(길몽)
→ 명예와 지위가 올라가게 되며 재물이 들어온다. 주변사람들의 부러움과 존경을 받게 될 징조의 꿈이다.

잉어가 평화롭게 놀고 있었던 꿈(길몽)
→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 가정이 더욱 화목해지며 직장인은 회사에서 인정을 받게 된다.

잉어가 사라진 꿈(흉몽)
→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가정에서는 우환이 들끓고 정신적인 고통으로 인해 일도 손에 안잡힌다.

잉어를 잡았다가 놓친 꿈(흉몽)
→ 명예와 지위가 떨어지고 재물이 흩어지게 되며 가정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다.

연못에서 비단잉어를 낚은 꿈(길몽)
→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재력이 풍부한 협조자를 만나 사업이 나날이 발전할 징조의 꿈이다.

 

 

 

잉어를 우물이나 연못에 넣은 꿈(길몽)
→ 크게 출세하거나 관직에 오르게 되며 주변사람의 부러움과 존경을 받게 될 징조의 꿈이다.

잉어를 잡아 그릇에 담은 꿈(길몽)
→ 어떤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어 명예를 얻게 된다. 재물도 들어와 주변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다.

낚시로 잉어를 낚은 꿈(길몽)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며 직장인은 승진이 된다. 생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온다.

잉어를 잡은 꿈(길몽)
→ 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을 모으게 된다. 그로인해 가정이 화목해지고 경사가 있을 징조의 꿈이다.

잉어가 폭포에서 떨어진 꿈(흉몽)
→ 학생은 성적이 떨어지며 직장인은 좌천이 될 수 있다. 실패와 좌절을 맛보게 되는 꿈이다.

잉어가 폭포를 오른 꿈(길몽)
→ 노력하면 머지않아 명예와 권위를 얻을 수 있으니 주어진 일을 성실하게 끝내는 것이 좋다.

잉어가 물 위로 뛰어오른 꿈(길몽)
→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며 자신이 경영하는 사업은 더욱더 번창하여 또 다른 사업도 준비하게 된다.

잉어를 본 꿈(길몽)
→ 재물이나 먹는 복등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며 태몽이면 훌륭한 후손이 태어날 징조의 꿈이다.

자신이 잉어가 된 꿈(흉몽)
→ 정신적인 고통은 더욱 심해지나 의논할 사람이 없다. 주위사람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릴 수 있다.

 

 

이상으로 '잉어꿈 (잉어꿈해몽, 잉어꿈풀이), 잉어태몽, 비단잉어꿈, 큰잉어꿈, 황금잉어꿈, 검은잉어꿈, 잉어잡는꿈, 잉어받는꿈'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