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토정비결 및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한 곳을 추천해드릴까 하는데요. 글 제목에서도 나와 있다시피 금일 제가 알려드릴 무료운세서비스 사이트는 농협에서 운영하고 있는 운세서비스 페이지로 여느 유료사이트들 만큼의 다양하고 정확한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운세 관련해서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하단에 링크해드린 농협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상단 그림과 같은 농협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리실텐데요. 운세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메뉴더보기'를 클릭하셔서 다랍다운된 메뉴들 중 'NH라운지'메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농협 무료운세서비스 이용하러 바로가기 - https://banking.nonghyup.com/nhbank.html

 

 


 

 

농협 NH라운지 메뉴를 선택하시면 상단 그림과 같은 페이지가 새롭게 나타나는데요. 상단메뉴를 보시면 NH라운지 메뉴가 자동 선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운세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바로 아래 나열된 여러개의 목록들 중 'NHBank스토리'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NHBank스토리 페이지가 오픈되면 스크롤을 조금 아래로 내리셔서 페이지 우측에 자리잡고 있는 '오늘의운세'메뉴 찾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보시는 그림이 앞선 설명해드린 방법대로 접속하셨을때 나오는 농협 무료운세서비스 페이지 화면 인데요. 찾아가는 과정이 조금 복잡하지만 제공되는 서비스 만큼은 최상급이기 때문에 운세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 앞선 과정의 불편함은 금방 잊어버리실 것 같습니다.

 

▣ 농협무료운세보기 서비스 메뉴

 

① 프리미엄 운세

 

 

② 맞춤운세

 

 

③ 꿈해몽

 

 

④ 퓨전운세

 

 

운세 전체보기

 

 

현재까지 제공되고 있는 농협무료운세 서비스 메뉴를 상단에 이미지로 보여드렸는데요. 프리미엄운세, 맞춤운세, 꿈해몽, 퓨전운세, 기타 등의 대메뉴 아래에 평생운세, 2015정통신년운세, 2015신토정비결, 월간종합운세, 별자리운세 등 상당히 다양한 하위 운세메뉴들이 제공되어 있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 상당히 만족 하실 것 같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운세 서비스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마음껏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농협운세서비스 이용방법

 

 

농협에서 제공되는 운세서비스를 선택하시게 되면 상단에 선택하신 운세 서비스 제목과 간략한 설명이 나오며 그 아래에 상단 그림과 같이 자신의 이름 및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할 수 있는 '사주 정보입력'란이 나타나는데요. 운세를 보시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내용들이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정보들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같은 경우는 운세결과를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는 서비스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라며, 필요 없으신 분들은 수신동의 체크박스에서 체크를 해제 하신 후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시고 난 후 입력란 중앙하단의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세결과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2015 정통신년운세를 한번 봤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운세결과의 가장 윗부분에는 개인사주정보가 풀이된 만세력표 자료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그 아래로 총운세를 비롯한 재물운, 사업운, 연애운 등의 자세한 운세정보들이 나열 됩니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잘아시겠지만 정말 유료라 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자세하고 방대한 자료가 제공되고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책임감이 무거워지는 시기네요.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거나 매사에 중심이 되는 년도입니다. 그만큼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부에서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지는 년도입니다. 다른 해에 비하여 특히 리더십이 많이 발휘되는 시기인데 주어지는 일도 많아지게 되지요. 직접 해결해야 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이를 통해서 주변으로부터 능력을 인정 받게 되지요. 많은 기회가 주어지고 주어진 기회를 활용 했을 때 노력 이상의 성과와 공을 돌려 받게 됩니다. 일단 흐름상으로는 아주 좋은 년도이군요. 분주하면 분주한 만큼 결과가 돌아오는 해이니 게으름을 피우면 그만큼의 손해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때로는 쉬어가는 것이 지혜가 되기도 하지만 올해 만큼은 아닙니다. 활용에 부족함이 없는 시기이니 뜻하는 바를 반드시 이루어야 하는 년도이지요. 지난 일로 인해 어려움이 남아 있다면 올해는 반드시 이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좋은 운을 활용하는데 걸림돌이 되어 시간이 낭비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니 혹여 곤란한 일이 있더라도 두려워하거나 일부러 회피해서는 안 됩니다. 올해는 정면으로 직접 나서서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하는 시기이니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매사가 결정 될 것입니다. 운의 흐름이 비켜가는 일은 없을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2015년 농협무료토정비결, 농협무료운세보기, 농협무료토정비결, 농협무료신년운세' 서비스 이용관련 안내를 모두 마칠까 하는데요. 여러 무료운세서비스 사이트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농협과 신한생명의 무료운세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