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 새해에 제공되는 토정비결 및 평생운세, 궁합, 꿈해몽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제가 알려드리려는 무료운세사이트는 '신한생명 운세서비스'이라는 곳인데요. 신한생명이라는 타이틀만 들었을때는 보험쪽으로 유도하는 글이 아닌가라는 의구심을 가지실테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곳은 신한생명에서 고객을 모으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무료 운세 페이지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이용해본 유료 및 무료 사이트 중에서 가장 운세가 정확하게 나오는 곳이라 생각하기에 추천드리는 것이니 재미삼아 보시는 것도 괜찮고 진지하게 접근하셔도 크게 무리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사이트 주소 및 이용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해드린 [2015년 무료운세 서비스 바로가기]로 접속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운세 페이지가 뜨실텐데요. 사이트 메뉴만 보셔도 상당히 다양한 운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 또한 일반 운세 사이트가 아닌 신한생명이라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운세서비스이용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지만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할 것 없이 모든 메뉴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단지 필요한 것은 운세를 보기 위한 본인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뿐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운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정통운세 (2015 신토정비결, 2015 부자되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생활운세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프리미엄 로또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 종합운세, 좋은날 받기), 애정/궁합 (2015 내사랑 반쪽찾기, 오늘의 종합애정운, 프리미엄 궁합보기, 별자리궁합, 내운명의 배우자), 퓨전/꿈해몽 (프리미엄 꿈해몽, 심리테스트, 신기한 동물점, 탄생석, 탄생화),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이 있으며 제목에 '프리미엄'이라는 명칭이 붙은 곳은 이름만 프리미엄이고 모두 무료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2015년 토정비결을 보시기 위해서는 '정통운세'라고 적힌 메뉴 아래의 '2015 신토정비결'이라는 제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이 토정비결의 뜻을 담은 글과 무료서비스라는 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운세를 보시기 위해서는 '개인정보입력'란에 자신의 성별 및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되는데요. 시간이 애매하다고 막 입력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게 하시지 말고 조금 귀찮더라도 부모님이나 가족분들께 제대로 확인하신 후 시간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정보 입력이 끝나면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 2015년 운세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2015년 운세 결과가 나오기 전에 본인의 사주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글귀들이 뜨는데요. 이부분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이해하기 힘드니 대충 이렇게 운세를 점친다는 것만 확인하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됩니다.

 

 

운세는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으로 나뉘어 각각 제공되는데요. 내용이 생각보다 길게 나오니 집중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옥토끼가 달을 바라보고 노래하니 맑은 빛이 가득한 괘입니다. 분수를 지키고 마음을 편하게 다스리고 지내면 반드시 좋은 인연이 생길 것이니 사람을 얻은 기쁨이 클 것이며 또한 사람으로부터 얻은 바도 클 것입니다. 봄 동산의 소나무와 잣나무가 맑은 이슬을 머금고 밝게 빛나고 있으니 나의 앞길이 그와 같음을 예지하는 징후입니다. 이사하지 않으면 식구가 늘어날 것이니 이 또한 경사가 될 것입니다. 가까운 곳에 도둑이 있으니 나의 재물을 노리는 자가 있습니다. 내 것을 지키고 보호하는 것도 자신의 몫이니 스스로 경계하고 주의를 기울이는 노력을 게을리 말아야 할 것입니다. 득남을 하고자 한다면 해오던 일이나 직업을 바꾸지 말아야 좋은 기운을 흩어버리지 않는 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밝은 달이 중천에 가득 차오르니 집안에 금과 옥이 가득할 기운이며 내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만큼 얻을 것이니 부지런히 움직이면 길운도 더 상승하여 나타날 것입니다. 길에 먼지가 수북하게 쌓여 있어도 꽃과 버들이 활짝 피어있으니 고난이 있어도 곧 기쁨이 찾아오게 될 징조로 여기면 위안이 될 것입니다. 명성과 이익을 반드시 얻으니 천하에 으뜸이 될 대통의 운세입니다.』

 

대부분 총론 운세를 기준으로 나머지 운세 내용을 읽어보시면 좀 더 무난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상으로 '2015년 무료운세, 2015년 토정비결, 2015년 무료토정비결 간편하게 보기' 안내를 모두 마칠까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2015 신토정비결 외에도 상당히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되니 궁합이나 꿈해몽, 생활운세들을 점쳐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메뉴들도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