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2014년 12월22일~12월28일) '물병자리운세,물고기자리운세,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에는 특히나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가 껴있는 달이라 한 주간의 운세에 더욱 민감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주 운세가 좋거나 나쁘다고 너무 일희일비 하지마시고 가볍게 참고만 하고 한 주를 보낸다는 생각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물병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반가운 만남이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먼 곳에서의 방랑에서, 혹은 사업차의 출장에서 뜻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수입니다. 벗이라면 오랜만의 회포를 풀어 좋을 것이고, 웃어른이라면 자신이 갖고 있는 문제에 대해 조언과 자문을 구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당신의 신변에 자그마한 사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큰 사고는 아니겠지만 당신의 주변에 걱정을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해 요구되는 사소한 원칙들을 모두 지켜주십시오. 사소한 부주의가 사고로 직결되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꼭 필요한 자세입니다. 비록 조금 다치는 일이 있더라도큰 상처가 아니면 액땜을 한 셈 치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양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행운의 끝이 어디인지도 짐작이 않되는 한 주입니다. 이런 행운이 나한테 다시 찾아올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하는 한 주입니다. 그렇다고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 이순간 즐길수 있는 행운을 모두즐기는게 최상의 방법입니다.

■ 황소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한 주의 시작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것이 어쩐지 기분이 우울해지는 한 주입니다. 최근 걱정거리나 주변의 문제 때문에 생겨난 신경성 두통이거나 치통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두통이니 약이나 하나 먹어두자, 라고 업신여겨서는 안됩니다. 별다른 것 없는 두통이라도 하는 일에 지장을 줄 수 있고 어쩌면 건강에 적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병원으로 가세요. 병원을 다녀오고나면 두통도 훨씬 나아지고 우울한 기분도 훨씬 나아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 쌍둥이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평소와는 다르게 예술적 감각이나 순발력이 향상되는 한 주 입니다. 업무나 과제에서 이를 잘 살리면 훌륭한 성과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어떤 일이든 타이밍이 승부를 좌우합니다. 무리하게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무리수가 따르고 금전적 손실, 육체적 고달픔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상대할때 함부로 말을하면 당신도 나중에 똑같이 그런 말을 들을수 있습니다.

 

 

■ 게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말로 인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괜한 약속은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실수로 내뱉은 말 때문에 책임을 져야 하거나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연인이나 배우자를 상대할 때에는 애정 표현에 있어서 인색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