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 양띠 (청양띠) 해를 맞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띠별운세 정보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운세가 2015년 한 해의 모든 것을 말해주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대비를 할 수 있는 지침을 마련해주는 귀중한 자료이기 때문에 아래에 알려드리는 내용 잘 숙지하시고 새해를 맞이하시면 좀 더 나은 한 해를 시작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2015년이 왜 을미년 청양띠해가 되는지는 상단에 첨부해드린 표를 보면 잘 아실 수 있는데요. 10간(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와 12지(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로 구성된 60갑자를 통해 2015년은 10간에서 '을(청색)'과 12지에서 '미(양띠)'이 조합되어 2015년은 을미년 청양띠해가 됩니다.

 

그리고 매해 마다 '삼재(3가지 재앙이란 뜻으로 한번 삼재가 들어오게 되면 3년간 머물다 남감)'라고 해서 조심 해야되는 띠들을 정해두고 있는데요. 삼재는 입삼재(삼재에서 처음 들어서는 시기), 눌삼재(삼재가 머무는 시기), 날삼재(삼재가 나가는 시기)의 세가지 삼재로 나뉘어져 있으며 2015년 을미년에는 입삼재 '소때,뱀띠,닭띠', 눌삼재 '쥐띠,용띠,원숭이띠', 날삼재 '토끼띠, 양띠, 돼지띠'로 되어 있으니 해당 띠를 가지신 분들은 2015년을 맞이 하실때 좀 더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 2015년 1월 쥐띠운세 

 →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고 나간 자리에서 의외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애정운이 충만한 달이니 늘 옷차림에 신경을 쓰고 당신의 매력을 강조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었던 사람이 있었다면 고백을 하여도 거절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어필하는 것에 성공했다면 상대방은 큰 고민 없이 당신을 받아들여줄 것입니다.

 

연인이 있거나 기혼자일 경우 평소보다 돈독하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금 적극적인 애정표현으로 상대의 호감을 끌어내도록 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만큼 어떤 일에도 막히는 것이 없습니다. 다만 연인 이외의 이성과의 만남이나 한번에 둘 이상의 호감 가는 상대가 생기는 수가 있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 2015년 1월 소띠운세 

 → 많은 일들이 당신의 주변에 생기게 되겠지만 괜히 들뜨거나 실망하고 두려워할 필요 없습니다. 대개는 당신을 빗겨갈 뿐이지, 절대 당신의 삶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테니까요. 가까운 친구가 결혼을 할 수 있으나, 아직 당신은 연인이 없으며 동기가 출세를 할 테지만 당신에겐 아직 좋은 소식이 오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친상을 당하는 등 액이 따르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나 당신에게는 별다른 일이 생기지는 않겠네요. 주변의 감정에 휩쓸리지만 않고 질투하지만 않는다면 무난하게 보내게 되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이리저리 여러 경조사에 불려 다니느라 몸은 바빠지겠지만 대부분의 일상은 지루할 정도로 평범함의 연속입니다.


■ 2015년 1월 호랑이띠운세

→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아직 솔로라면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랫동안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겠지만 결과는 그리 좋지 않군요. 미련을 거두지 못해 술로 시름을 달래게 되니 마음도 상하고 몸도 상하게 됩니다. 소개팅을 나가보아도 당신이 싫어하는 타입의 사람들만 나타날 뿐입니다.

 

전혀 마음에 두고 있지 않았고, 어느 쪽이냐 하면 호감보다는 안 좋은 감정이 더 많은 사람에게서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마음이 불쾌해 질 수 있습니다. 현재 커플이라면 유난히 다툼이 잦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무턱대고 폭발시킨다면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기혼자일 경우에도 배우자와의 사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유난히 조심해야 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 2015년 1월 토끼띠운세

→ 당신의 처우가 공정치 않다고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어필해보세요. 뒤에서 작은 소리로 늘어놓은 불평은 들리지도 않을뿐더러, 귀에 들어간다 할지라도 불쾌감만을 안겨줄 뿐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고 고쳐지기를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좀 더 당당하게 나서서 적극적으로 요구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요구가 정당하다면 그에 맞는 개선을 해줄 것이며, 그렇지 않더라도 당신의 양해를 구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는 급여의 개선을 요구하면 실효가 있게 됩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섭섭한 부분이나 고쳐주길 바라는 부분을 정직하게 얘기한다면 당장 고치지는 못할지라도 당신의 말을 귀담아 들어줄 것입니다. 남의 입을 통해 들어가는 불만만큼 상황을 곤란하게 만드는 것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세요.

 

 

■ 2015년 1월 용띠운세

→ 결국 자신의 것은 자신이 지켜야 함을 깨닫게 되는 한 달입니다. 아무리 당신과 가까이 지낼지라도 타인은 타인일 뿐이니 이해관계가 얽히게 되면 당신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나치게 타인을 믿고 의존하다가 큰 낭패를 당하게 될 수 있으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옛말이 딱 들어맞는다 하겠습니다. 또한 지금껏 친밀하게 지냈던 사람과 하나의 기회를 두고 다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유학의 기회를 따내기 위해서나 승진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 치열하게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절친하게 지냈던 사람들도 경쟁상대는 경쟁상대이니 당신을 견제하게 됩니다. 씁쓸함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당신도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 2015년 1월 뱀띠운세

→ 자신의 능력을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한 한 달입니다. 손자병법에도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고 했으니, 자신의 한계를 잘 알고 딱 그만큼만 행동한다면 무리가 따르지 않아 위험도 없고 마음이 불안할 이유도 없을 것입니다. 작은 성공을 몇 번 거두게 된다고 용기백배 하여 무리한 일에 도전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딱 그만큼 화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모험을 꾀해서 좋은 결과가 기대되지 않으니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만 일을 만들어야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자신의 능력과 분수에 벗어나는 일은 건드리면 안되니, 잘 절제하지 못한다면 위태로움을 면할 수 없게 됩니다.


■ 2015년 1월 말띠운세

→ 지금 당신이 느끼고 있는 울분과 회한은 진정한 것이기보다는 당신의 낭만적인 성격이 빚어낸 한때의 센티멘탈 일 뿐입니다. 조금만 마음을 가라앉히면 아무렇지도 않게 훌훌 털고 일어날 수 있으니 자신을 시험하고 조롱할 것이 아니라 어서 마음을 추스르도록 하세요. 안 좋은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으나 그 정도에 허물어질 당신은 아닐 것 입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당신은 세상의 모든 고난을 혼자만 짊어진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으나, 그저 인생에 몇 번씩 찾아오는 흔한 걸림돌 중 몇 개에 걸린 것일 뿐입니다. 너무 아프다고 그 자리에 앉아서 울 것이 아니라, 뼈가 부러지는 중상이 아니라면 훌훌 털고 일어나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앞으로 나아가는 대범함이 필요합니다. 자칫하면 감정과 함께 시간과 기회를 함께 낭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2015년 1월 양띠운세

→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며 바쁜 한 달을 보내게 되나 큰 소득은 없을 것입니다. 워낙 많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지게 되니, 여기저기 수습하고 땜질을 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하나를 해결하고 나면 또 다른 곳에서 또 다른 문제가 터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쉴 틈이 없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크고 작은 문제들에 온통 시간을 빼앗겨 정작 내실을 기하여야 하는 것에는 신경을 쓰지 못하였으니 평소보다도 더 저조한 성과가 예상됩니다.

 

몸은 바쁘고 성과는 없으니 보람마저 없는 한 달이 되겠으나 그나마 재빠른 당신의 대처 덕분에 큰 상처 없이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의 재발을 막기 위해 힘써야 하니 끝까지 손에서 일을 놓을 수 없겠으나 추후에는 비슷한 문제가 없을 테니 소득이라면 소득입니다.


■ 2015년 1월 원숭이띠운세

→ 중요한 일의 결정은 혼자서 할 것이 아니라 주변사람의 조언을 얻고 상의를 거쳐서 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생각보다 더 낫고 안정적인 의견을 구할 수 있으니 당신의 의견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귀와 마음을 열어두어야 합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전적으로 자녀나 배우자에게 일임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 것입니다. 직장에서 독립해 개인사업을 꾸려나가고 싶다면 믿을만한 동업자를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무리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라 할지라도 집안에서 반대를 한다면 결혼을 재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리가 따르는 결혼은 뒤이어 무리가 따르게 되니 가족의 의견을 무시해서는 곤란합니다. 진학과 관련한 문제에서 당신의 꿈만큼이나 부모님의 소망을 많이 배려해주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당신에게 올바른 길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고 계시는 분들이니까요.


■ 2015년 1월 닭띠운세

→ 어려움 속에서 스스로를 확인해나가는 형국입니다. 앞에 놓인 난관이 부담스럽더라도 결코 굴하지 않고 나가는 정신력이 요구됩니다. 인생의 가치는 무슨 일이건 정면으로 맞서야 얻어지니까요. 비록 큰 이득은 기대할 수 없을지라도 개의치 말고 일을 추진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 2015년 1월 개띠운세

→ 즐거운 일이 기대되는 한 달은 아닙니다. 기분 상하는 일을 만난다거나 주변 환경의 제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노력과 수고에 비해 구하는 바를 얻기가 어렵겠지만 헛된 일은 아닐 것입니다. 당장은 욕심을 버리고 훗날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 2015년 1월 돼지띠운세

→ 뜻하는 바가 분명하고 의지가 굳으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시작하는 시점에서는 다소 곤고하겠지만 당신의 굳은 심지를 그대로 밀고 나간다면 좀 늦더라도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에 하나라도 주변의 솔깃한 얘기들에 동요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15년 띠, 2015년 을미년, 2015년 을미년 양띠, 을미년 운세, 을미년 띠별운세, 을미년 무료운세, 2015년 무료운세'정리를 모두 해드렸는데요. 하단에 링크해드린 제 블로그 글로 가시면 2015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보실 수 있는 사이트 주소와 이용방법을 설명해놓았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보기 사이트 주소 및 이용방법 설명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