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기아차 12월 판매조건), 2014년 기아자동차 12월 가격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 판매조건에서 유심히 보셔야 할 혜택으로는 ⓐ 연식보상 특별조건 ⓑ 환경부 변경기준 전&후 조건 ⓒ K-Donation 포인트 나눔 캠페인 ⓓ 재구매 우대조건 ⓔ 5년 경과차 특별조건 ⓕ Change Up 노후폐차 대차판촉 ⓖ 수입차 보유고객 대차유도 ⓗ K9 가망고객 타겟 판촉 등 총 8개 항목이 있으니 판매조건표 보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차에서 2014년 12월에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는 ⓐ 기아자동차 12월 내방고객 이벤트 ⓑ K3 Watch를 잡아라 이벤트 ⓒ 펀키아 디자이너 9기 모집 이벤트 ⓓ Q멤버스 고객정보 Refresh 이벤트 ⓔ 하루한끼 다이어트로 기아차 오너되자! ⓕ K시리즈 출고고객 블랙박스 반값구매 이벤트 ⓖ 드라이빙센터 시승 이벤트 ⓗ 멤버십 세컨카 리모델링 이벤트 ⓘ SK주유소 3,000 포인트 특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차량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링크해드린 2014년 기아자동차 12월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앞서 말씀드린 이벤트 내역을 상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4년 기아자동차 12월 이벤트 확인하러 바로가기

(참고 - 하단의 판매조건표 중 같은 항목에 있는 조건은 하나만 선택 하실 수 있으며, 중복적용 되지 않는 조건이나 금액 및 갯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표 - 자료출처 : 다나와자동차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기아차 12월 판매조건, 2014년 기아자동차 12월 가격표' 소식을 모두 전해드렸는데요. 혜택내용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대략적인 조건은 여기서 확인하시고 좀 더 세부적인 내용은 기아자동차 대리점에 직접 문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자료출저는 '다나와 자동차' 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