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해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타이틀명에서도 나와 있듯이 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상당한 집중력과 스킬을 요하는 어려운 게임 인데요.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고 말하기는 힘들지만 그에 준하는 게임 난이도 때문에 게임이 나온지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시점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화면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 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상단 이미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BEGIN'을 선택해줍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간단한 게임사 설명 인트로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 할 수 있는 메뉴화면 입니다. 제목은 영어로 'The World's Hardest Game Version 1.0'으로 적혀 있습니다. 해석하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버전 1.0 이 되는군요.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Paly Game' 버튼을 선택해줍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간단한 설명 화면 입니다. 방향키 조작을 통해 시작점에서 골인점까지 빨간색 사각형을 이동시키면 해당 라운드가 종료되는 방식 입니다. 가는 중간에 장애물을 어떻게 피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게임 입니다.


1라운드 시작 전 나오는 간단한 멘트 화면 입니다.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1라운드 화면 입니다. 좌측의 그린존에 빨간색 사각형이 있는데 그것을 방향키로 조종해 반대편의 그린존으로 이동시키시면 됩니다. 가운데 위치한 파란색 동그라미는 장애물이니 부디치지 않고 움직이는게 관건 입니다. 패턴을 잘 파악하셔야 합니다.


조금씩 움직이는 모습 입니다. 자리를 잡고 있다가 공이 반대편으로 넘어갔을때 빠르게 움직여서 이동하셔야 합니다.


반대편까지 무사히 이동한 모습 입니다. 처음에는 좀 어려우실텐데 하시다 보면 실력이 향상되니 꾸준히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각 라운드 별로 난이도가 계속 향상되니 후반 라운드까지 가시려면 스트레스 좀 심하게 받으실 겁니다. 하지만 그걸 잘 이겨내면 최종 라운드를 클리어 하는 짜릿함을 맛 보실 수 있으니 일단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