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띠운세, 호랑이띠나이, 호랑이띠궁합, 호랑이띠와잘맞는띠, 호랑이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랑이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호랑이 띠에게 있어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한 해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소망해 왔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잘 포착해서 이익과 명예를 얻어야 할 것이며 한 발짝 뒤로 물러서기 보다는 직접 발로 뛰고 부딪혀서 성과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타인의 협조가 따르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올해는 본인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되고 매우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입니다. 성공의 햇살이 비추고 있으므로 지도적 위치에 서게 되거나 자신의 운명을 형성할 힘을 얻게 됩니다.

철저한 계획과 실천으로 자신의 능력을 쌓고 하는 일에서 발전을 보아야 합니다. 중도에 막히는 일 없이 순탄하게 모든 일들이 진행되고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혜롭게 움직이면 성공, 승진, 영전, 합격, 금전적 이익과 더불어 가정에 부귀영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 호랑이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6년생 호랑이띠는 89살, 1938년생 호랑이띠는 77살, 1950년생 호랑이띠는 65살, 1962년생 호랑이띠는 53살, 1974년생 호랑이띠는 41살, 1986년생 호랑이띠는 29살, 1998년생 호랑이띠는 17살, 2010년생 호랑이띠는 5살 입니다.


▶ 호랑이띠궁합, 호랑이띠와잘맞는띠, 호랑이띠상극

범띠+쥐띠 : 공통의 관심사가 거의 없다. 서로의 교제를 전혀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냉정을 유지하면 서로 조심하는 관계는 될 수 있다.


범띠+소띠 : 심각한 충돌과 경쟁이 생기는 관계이다. 서로 오해와 다툼이 일어날 것이다. 문제가 발생하면 평화적 해결이 불가능한 상대이다. 되도록 관계를 피하는 것이 좋다.


범띠+범띠 : 그저 그런 관계까지만 가능하다. 사소한 적대감 때문에 서로에 대해 유보적 자세를 취하는 관계이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만 함께 일할 수 있을 것이다.


범띠+토끼띠 : 서로의 교제를 그런 대로 유지할 만한 상대이다. 큰 충돌은 없지만, 그렇다고 썩 우호적인 관계도 안 된다.


범띠+용띠 : 상호존중과 상호 협력의 관계이다. 주도권 문제로 다소의 충돌은 예상되나 성격 차는 극복될 것이다. 대체로 둘 사이 만남은 성공적인 관계라 할 수 있다.


범띠+뱀띠 : 서로 의심이 많을 관계이다. 서로 무관심하고 비우호적인 관계이다. 관계를 피하는 것이 좋다. 다툼과 적대 행위가 그치지 않을 것이다.


범띠+말띠 :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대단히 좋은 관계이다. 상호 신뢰와 상호이해 속에서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매우 성공적인 결합이다.


범띠+양띠 : 노골적인 대결관계나 경쟁관계는 없을 테지만 일정한 정도만 함께 일할 수 있는 관계이다. 깊은 유대감을 못 느낄 것이기 때문에 영구적인 관계가 되기는 어렵다.


범띠+원숭이띠 : 경쟁관계가 발생하고 성격충돌이 일어날 것이다. 공통의 관심사가 없다. 서로 마주하기도 싫어하기 때문에 성격차이를 해소시킬 수 없다.


범띠+닭띠 : 어느 정도는 서로 유보자세를 취하며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있다. 서로 성질을 돋우기 때문에 결국 무관심이 상책이며, 잘 해야 냉정한 관계이다.


범띠+개띠 : 이상적인 결합이다. 서로간의 의사 소통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함께 커다란 성공과 번영을 이룰 수 있는 관계이다.


범띠+돼지띠 : 안전하고 성공적인 상대이다. 함께 하면 사랑과 행복이 있을 것이다. 애정과 사업에 있어서 매우 협력적인 관계이다. 매년 범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