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운세, 2014년 개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개띠는?

개띠(戌生)는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성격을 가장 많이 갖고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창조성도 있고 맡은 임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수행하는 집념의 타입입니다. 또 한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강하여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한 번 관계를 맺어면 끝까지 가는 타입니다.

* 커플띠 = 말띠 * 친구띠 = 개띠 * 앙숙띠 = 원숭이띠


개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불안을 내색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동요나 미묘한 흔들림을 감출 수 있어야만 합니다. 당신의 실패를 내심 바라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디서든 틈을 보이면 당신의 목줄기를 물어뜯으러 덤빌 것입니다. 목표에 다가감에 있어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신중을 기하여 흔들림이 없어야만 합니다. 적들의 야유는 물론이오, 우리편의 환호에도 마음을 써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의 손으로 목적한 바를 움켜쥘 때 까지는 절대 마음을 놓을 수 없으니 당신이 걸어가는 길 곳곳이 함정인 까닭입니다. 선택은 신중해야 하나 행동은 재빨라야 하니, 타인의 방해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 하겠습니다. 적은 많고 같은 편은 적으니 신중하고 재빨라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한 달입니다.


개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일이 당신의 생각만큼은 잘 풀리지 않는 한 달 입니다. 꼬인 일만큼이나 마음도 꼬이게 되니 자꾸만 다름 사람에게 짜증을 내게 됩니다. 비록 이렇게 저렇게 마음에 차지 않는 사람이 있겠지만, 그를 탓하는 것보단 조금 더 엄격한 스스로에 대한 반성이 필요할 것입니다. 실패의 후회는 언제나 늦고, 그 뒤의 싸움은 언제나 무익한 법이니 타인에게 실패의 핑계를 돌리고 자신을 위로하는 것은 비겁한 일일 뿐입니다.

먼저 스스로의 잘못과 미숙을 반성하고 독려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의 실수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그것을 고칠 수 있다면, 다음 번의 일은 좀 더 순조로울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사후처리를 두고 쉽게 타인과 다툴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과 양보하는 마음이 무엇보다도 필요한 한 주 입니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마음이 다른 것은 사람의 슬픈 생리이니 당신에게 섭섭함이 많이 주어지는 한 주 일지라도 크게 낙담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개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움직이기 전에 두 번, 세 번을 생각해도 실수하기 쉬운 한 달입니다. 곳곳에 함정과 속임수가 늘어서 있으니 아무리 조심하여 움직여도 온전히 빠져나가기가 힘들 것입니다. 늘 살얼음판을 내딛는 것처럼 불안하니 너무 많은 위험과 변수가 당신 주변을 촘촘하게 감싸고 있기 때문입니다. 산 넘어 산이라는 말처럼 무엇 하나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금세 다른 문제가 불쑥 튀어나와 당신을 괴롭히게 될 것입니다.

마음 놓고 휴식을 취한다는 게 요원한 일일 수 밖에 없는 한 달이 되겠으니 마음 놓고 푹 잠을 자보는 게 소원이 되어버리겠네요. 남들은 게으름만 피우지 않는다면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는 성취를 너무나 힘겹게 해나가야만 한다는 게 적잖이 불만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유난히 당신에게 운이 따르지 않는 달이니 불평을 해보아도 뾰족한 수가 나지를 않겠네요.


개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사면초가의 상황이니 손을 벌릴 곳은 없는데, 사방에는 당신을 노리는 적들뿐입니다. 당신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열심이던 사람들도, 정작 당신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자 시체를 노리는 하이에나처럼 변신하고 당신을 노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에게 닥친 악재가 주는 고통보다도 이러한 인간적인 배신감이 당신에게 안겨주는 실망감이 더욱 크니 마음 깊숙한 곳에 사람에 대한 불신이 싹트게 됩니다.

무척 고된 시기가 되겠으나 현명하게 버텨낸다면 머지않아 재기의 기회가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 할지라도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더러는 당신에게 호의를 지닌 것처럼 접근해오는 사람들이 있으나, 그 호의를 모두 믿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목적이 있어 내비치는 호의일 뿐이니 진실한 감정이 아닙니다. 이용만 당하고 버려지고 싶지 않다면 사람을 무조건 믿어서는 안될 것 입니다.


개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즐거운 일이 기대되는 한 달은 아닙니다. 기분 상하는 일을 만난다거나 주변 환경의 제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노력과 수고에 비해 구하는 바를 얻기가 어렵겠지만 헛된 일은 아닐 것입니다. 당장은 욕심을 버리고 훗날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하는 일마다 적잖은 장애가 예상되니 그리 순조로운 운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곤경 역시 극복할 수 있기에 존재하는 운명의 심술궂은 장난일 뿐입니다. 다만 여느 때보다 매사에 신중한 판단과 세심한 일 처리가 요구되겠지요. 다소 힘든 한 달이 되겠지만 당신의 의지로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꿈꾸는 모든 것을 현실로 이룰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과 이상은 틀립니다. 생각과 달리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화를 내 봐야 일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현실과 이상의 괴리에 실질적인 어려움과 정신적인 방황이 찾아오겠지만 그것에 말려든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입니다. 조금은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의 나아갈 방법을 다시 한 번쯤 생각해 보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개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은 뛰어난 능력과 놀라운 재주를 지닌 사람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 성과 물을 얻어낼 수도 있고, 재주를 발휘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당신은 지나치게 줏대가 약해서 뭐 하나 제대로 해 내는 것이 없군요. 망설이지 말고 뛰어드십시오.


개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참으로 즐거운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도 당신에게 모두 환한 미소로 얼굴을 대할 것입니다. 아무런 걱정이 없으니 이처럼 마음 편안한 날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