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운세, 2014년 용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페이지 입니다.


용띠는?

용띠(辰生)는 신화속의 주인공처럼 자존심도 강하고 승부에서 지기를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내면적으로는 어린이와 같은 순수한 성격과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한 상상속의 동물이듯 실제로 상상력과 창조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용띠 커플띠 = 쥐띠 * 친구띠 = 용띠 * 앙숙띠 = 개띠


용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세상일이 모두 마음처럼은 될 수 없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깨닫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세상이 모두 원칙대로는 되지 않는 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도 언제나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고통스러운 확인의 시간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칫 상처를 받고 절망하기 쉬우니 마음을 잘 추스르기 바랍니다. 이 모든 상황이 여러모로 당신에게는 힘든 한 달이 될 테지만, 그간에 몸으로 느끼고 배우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우선, 당신 앞에 직면한 거대한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나치게 강경한 자세보다는 유연한 대응이 상황을 타개하는데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용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언제나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니, 스스로에게 만족하는 법을 배우셔야 하는 한 달입니다. 남의 것만 쫓다가는 스스로에게 주어진 기회와 행운을 지나칠 수 있으니 뒤를 돌아보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대부분이 그렇듯, 실상 타인의 행운도 그리 대단한 것이 아니니 뒤에 손익을 계산해보면 당신과 그리 다를 것이 없습니다. 자신의 상황과 지니고 있는 행운과 능력에 만족할 수 있다면 평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를 기르고 있는 학부모라면, 다른 아이와 상대적인 비교로 섣불리 자녀를 다그치거나 실망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자식자랑이 늘 그렇듯 어느 정도는 부풀려지기 마련이고 그에게 없는 장점이 당신의 자녀에게는 또한 있는 것입니다. 자기가 가진 것에 대한 애정과 확신이 없다면 그 누구와 비교한다고 해도 상대적으로 초라해 보이게 되니 스스로에 대해 애정을 가져야 합니다.


용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이 지금껏 쏟아온 노력이 바야흐로 결실을 맺게 되니,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릅니다. 길고 지루한 날들이었지만 그 수확의 열매는 더 달콤하니 지금까지의 수고가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쉬지 않고 달려가도 지치지 않으니, 전망을 알 수 없던 어제와는 달리 지금은 확실히 장미 빛의 미래가 손에 잡힐 듯 가까이 와 있기 때문입니다. 여유로워진 상황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전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뒷심이 모자라 기껏 준비된 결실을 감소시키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테니, 조금 더 몸에서 힘을 끌어올려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가 기대되는 한 달이니 조금 더 힘을 낼 수록 더 많은 보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 기회가 되는 호기이니 현명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했으니 연락이 없는 사람 때문에 너무 애태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자녀가 입대하였다면 그 소식이 참으로 궁금하겠군요. 소중히 키운 아들이기에 추운 날씨에 타지에서 고생을 하는 것이 못내 안타깝겠지만 대한민국의 남성이라면 모두가 거쳐가야 할 시련입니다. 때가 되면 당신에게 반가운 목소리와 정성이 담긴 편지를 날릴 테니 매일매일 불안과 외로움에 애태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연락이 끊겨 당신을 잊은 줄로만 알았던 옛 친구에게 연락이 오게 됩니다. 당신을 잊지 않은 것이 고마우면서도 먼저 신경 써서 연락해주지 못한 것이 못내 미안해지겠네요. 끊어질 뻔한 인연을 겨우 다시 이어 붙인 셈이니 더 튼튼한 매듭으로 남아 서로 사귀어 나가도록 하세요.


용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결국 자신의 것은 자신이 지켜야 함을 깨닫게 되는 한 달입니다. 아무리 당신과 가까이 지낼지라도 타인은 타인일 뿐이니 이해관계가 얽히게 되면 당신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나치게 타인을 믿고 의존하다가 큰 낭패를 당하게 될 수 있으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옛말이 딱 들어맞는다 하겠습니다.

또한 지금껏 친밀하게 지냈던 사람과 하나의 기회를 두고 다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유학의 기회를 따내기 위해서나 승진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 치열하게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절친하게 지냈던 사람들도 경쟁상대는 경쟁상대이니 당신을 견제하게 됩니다. 씁쓸함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당신도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용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들이는 수고와 노력에 비해 나타나는 성과가 늦고 더디니, 답답하고 안타까운 한 달이 되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남모르는 땀과 성실을 하늘은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조급한 마음으로 무리하게 돌진하지 말고 한 걸음씩 착실하게 기반을 다져나가십시오. 곧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용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무료함이 당신을 세상 속으로 떠밀어내는 한 달이 예상됩니다. 문 밖을 나서야 활기를 얻을 수 있는 운수이니 자리를 떨치고 일어나 생활에 적극적으로 뛰어들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다양한 일을 벌이고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기대하는 이상으로 만족스런 결실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행복이나 인연, 보물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는 법입니다. 지금까지 멀리 눈을 돌려 인연을 찾고 있었다면 주위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사이, 바로 곁에 천생연분이 다가와 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너무 먼 곳을 쳐다보다 가까운 곳의 보물을 놓치지 말고 주변에 눈을 돌려 인연을 찾아 보세요. 분명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시작도 생각했던 대로 좋은 편이고 일이 진행되는 과정도 아주 무난하게 보입니다. 어느 때 보다 더 안락한 시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이 다 해결될 때까지는 한눈을 팔아서는 안될 것입니다. 지금은 모든 게 낙관적이나 한 치 앞을 내다 보기 힘든 것이 세상일입니다. 신중 하십시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