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띠운세, 2014년 호랑이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페이지 입니다.


호랑이띠(寅生)는?

범띠(호랑이띠)는 낙천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항상 밝게 살아가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강한 성격의 소유자 이기 때문에 주변과 마찰도 있을수 있고,일에 대한 마무리가 부족한 타입입니다. 또 한 "산속의 왕"이라는 별칭 있듯이 다른 사람에게 구속받거나 통제를 받는 성격의 소유자는 아닙니다.

* 호랑이띠 커플띠 = 개띠 * 친구띠 = 호랑이띠 * 앙숙띠 = 용띠


호랑이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힘든 시기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순전히 당신이 호조를 눈치채지 못한 것 뿐 입니다.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흐름은 당신 쪽으로 흘러오고 있습니다. 느린 물결이기에 단기간 내에 그 성과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곧 압도적인 수량으로 당신을 밀고 들어올 것입니다. 마음을 여유 있게 가지고 멀리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랜 기간 공을 들여 한가지 일에 투자하십시오. 한동안은 당신을 감동시킬 일이 생겨나지 않겠지만 먼 미래에는 반드시 큰 만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역시나 성급한 태도는 금물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성공은커녕 긴 시간 당신의 노력과 투자를 한 순간에 백지로 돌려버릴 것입니다. 웬만한 바람이나 물결에는 끄떡 않는 바위 같은 자세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입방아에 신경을 쓰는 것보다 당신의 신념을 뚝심 있게 밀고 나가십시오.


호랑이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은 하늘이 무너진 듯 무겁게 당신의 가슴을 짓누르고 있는 고민도, 시간이 지나고 생각하면 몇 번이고 넘어야 할 흔한 인생의 고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못 견디게 쓰라리고 아픈 상처가 있을 테지만, 시간이 흘러 상처가 아물면 언제 그랬냐는 듯 희미한 흉터만 남기고 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젊고 극복해야 할 난관이 아직 많이 남아있으니 더 큰 난관에 부닥치고 더 쓰린 상처를 안게 될 것입니다. 이 정도의 시련은 살아가면서 수없이 당신이 감내해야 하는 의례에 지나지 않습니다. 시련을 통하여 당신은 점점 더 단련되고 강해질 것이니 다음 번의 파도는 예전처럼 거세게 느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고통을 통하여 성숙을 배우게 되는 한 달이니 비록 지금은 괴롭지만 인생에 있어 대신할 수 없는 값진 경험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호랑이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지나친 호승심과 과욕은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지칠 줄 모르는 질주는 동료들을 힘들게 합니다. 의욕과 활력은 늘 샘처럼 솟구치는 것이 아니니 움직일 때와 그칠 때를 잘 안배해주지 못한다면 모두 지쳐버리고 말 것입니다. 당신이 중요한 위치에 있으면 있을 수록 당신의 사람들을 잘 살피는 자세가 필요하니, 그것은 진취적인 태도만큼이나 중요한 리더로서의 자질입니다. 그칠 줄 모르는 당신의 욕심이 타인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줄 지도 모릅니다.

대상이 무엇이 되었든 과욕은 언제나 좋지 않은 결과를 부르니, 스스로 냉정히 판단하여 정도 이상의 것은 원하지 않는 절제가 필요합니다. 무리한 결과를 바라고 일을 벌이다가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는 한 달이니 현명하고 성숙한 자세가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호랑이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큰 욕심을 부리지 않고 당신이 노력한 만큼만 결과를 얻어도 충분한 성공을 보장받게 되는 한 달입니다. 워낙 근면한 당신이니만큼 충분한 보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굳이 일확천금을 노리고 위험이 따르는 모험을 하지 않아도 충분한 성과를 받아들 수 있으니 괜한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으니 줄기차게 사랑을 고백해온 당신의 마음을 이제는 상대방이 받아들이게 되겠네요. 늘 한결같은 당신의 마음이 상대의 호감을 얻어낸 가장 큰 요인입니다.

대체로 모든 일들이 당신의 노력과 당신의 기대를 배신하지 않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당신이 노력한 만큼 밝은 미래가 에누리없이 보장되니만큼 어찌 보면 최고로 운이 좋은 달이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스스로에게 게으름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가장 정직한 보상이 주어지니까요.


호랑이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아직 솔로라면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랫동안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겠지만 결과는 그리 좋지 않군요. 미련을 거두지 못해 술로 시름을 달래게 되니 마음도 상하고 몸도 상하게 됩니다. 소개팅을 나가보아도 당신이 싫어하는 타입의 사람들만 나타날 뿐입니다.

전혀 마음에 두고 있지 않았고, 어느 쪽이냐 하면 호감보다는 안 좋은 감정이 더 많은 사람에게서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마음이 불쾌해 질 수 있습니다. 현재 커플이라면 유난히 다툼이 잦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무턱대고 폭발시킨다면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기혼자일 경우에도 배우자와의 사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유난히 조심해야 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의지와 희생정신이 요구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을 시도하든지 약간의 어려움은 예상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뜻하는 바를 성취하려는 당신 자신의 의지가 그 일의 성패가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여느 때보다 더욱 성실하게 주어진 일에 매진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답답한 한 달입니다. 산 너머 산이라고, 문제가 끊이지 않으니 하는 일이 더디고 진척되는 정도도 미미하고 성과도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겸허하게 마음을 비운 가운데 부단한 인내력이 요구될 것입니다. 큰 욕심일랑 접어 두고 하나하나 이루어 나가는 작은 성과들에서 기쁨을 찾으십시오.


호랑이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해 왔으니 조금은 쉬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 때입니다. 특히 이번 기회에 여행을 가는 것은 어떨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여행을 떠나겠다고 생각했다면 지금 바로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 났을 때 떠나지 않고 차일피일 미루다가는 다른 일이 생겨 여행도 휴식도 흐지부지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모처럼 찾아온 휴식의 기회를 자신의 발로 차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무슨 일을 하든지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일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고 나서도 일이 잘 안됐다면 적어도 스스로 부끄러운 일만은 없을 테니까요. 당신이 성심 성의껏 노력한다면 그만큼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계획한 대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일을 처리하십시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