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2014년 09월 전차종 판매조건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든 것 같은 기분이 많이 드는데요. 초중고 개학과 더불어 대학생들도 이제 개학을 했고 국민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등 각종 행사들도 맞물려 있는 달이다 보니 어디 여행을 가거나 친인척 집 방문을 위해 차량 구입 예정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런 의미에서라도 소식을 빨리 알려드리기 위해 아래 자료를 준비했으니 차량 구입하실 때 많은 참고 되었으면 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 2014년 09월에 제공하는 차량 구입혜택 중 혜택이 있는 차종은 엑센트, 아반떼, 벨로스터, i30,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등 총 7개 차종 인데요. 지난 08월달에는 9개 차종이 대해 구입혜택이 제공되었지만 이번달에는 쏘나타YF와 투싼IX가 혜택에서 제외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택내용은 지난달과 거의 동일하며 그랜저만 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상향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판매조건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09월에 진행되고 있는 현대자동차 이벤트로는 ⓐ 제5회 다문화가정 고향방문 수기공모 이벤트, ⓑ 2014년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 LF와 함께하는 Drive-Runway Party ⓓ 2014 i40 패밀리 레저파크, ⓓ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 Season6, ⓔ 서킷-캠핑 페스티벌, ⓕ 어린이 승하차 보호기 증정 이벤트, ⓖ 골프백 세트 증정 프로그램 등 총 8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하단의 이벤트 내역 이미지를 클릭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가셔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2014년 9월 판매조건표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2014년 9월 이벤트 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차량 이미지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