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2014년 08월 판매조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무래도 8월에 휴가철이 끼어 있다보니 바로 구매하시지는 않더라도 알아보시거나 구입 하려고 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판매조건 뿐만 아니라 이벤트 조건 내역도 알려드리니 차량 구입하실 때 참고자료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월에 구매혜택이 제공되는 차량은 엑센트, 아반떼, 벨로스터, i30, i40, 쏘나타YF,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투싼IX 차종 인데요. 자세한 차종별 구입혜택 내역은 바로 아래에 첨부해드린 판매조건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8월에 진행중인 이벤트 조건을 살펴보면, 금호타이어 친환경 업무제휴 프로모션, LF와 함께하는 Drive-Runway Party, 아반떼 특별 프로모션, 전국민 품질체험 이벤트, 제5회 다문화가정 고향방문 수기공모 이벤트,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 시즌6, 서킷-캠핑 페스티벌, Eco Friends 직장동료 하이브리드 추천 이벤트, i40 구매고객 캠핑, 패키지 증정 이벤트, 어린이 승하차 보호기 증정 이벤트, 한가위 7박8일 귀향렌탈 이벤트, 골프백 세트 증정 프로그램 등 상당히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판매조건표 아래에 첨부한 이벤트 조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현대자동차 공식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앞서 말씀드린 이벤트 내역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2014년 8월 판매조건표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2014년 8월 이벤트 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차량 이미지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