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인기차트에서 제공하는 2014년 08월 3주차 top 100 순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렌트 파일은 제공해드리지 않고 순위 정보만 알려드리고 있으니 글 보시는데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8월 3주차 멜론 차트에서 주목할 부분은 1위로 새롭게 진입한 'WINNER'의 '공허해' 인데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인그룹이 음원 출시와 동시에 1위를 점령한 것을 보면 앞으로 공중파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끼칠 그룹으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멤버들이 포함되어 있어 여느 일반 신인 그룹 보다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시작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룹 입니다.

2위를 차지한 '예뻐졌다 (Feat. 지코 Of Block B)'를 부른 박보람도 슈퍼스타K에 출연 했던 경험이 있는 가수이기 때문에 음원 발매와 함께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요즘 대세는 아무래도 음악경연대회 순위권에 있었던 가수들인 것 같습니다. 나머지 자세한 순위는 아래 챠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마다 새로운 많은 음원들이 발매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새로운 신인들의 강세가 부쩍 늘어난 것 같아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스니다. 이상 멜론 2014년 8월 3주차 탑 100 순위였구요. 저는 다음주에 멜론 8월 4주차 top100 순위 정보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