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6월 판매조건, 삼성자동차 6윌 구매혜택 - 2014년

르노삼성자동차에서 2014년 06월 제공하는 전차종 판매조건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보통 6월달은 여름휴가 준비 계획으로 바쁜 달 인데요. 그중에서도 차량 구입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더욱 신중한 달이 6월 달인 것 같습니다. 특히 삼성자동차에서 차량구입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차종별 구입혜택, 추가구매혜택, 이벤트 조건들을 올려드렸는데요.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차량 구입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합니다.

'SM7' 과 'SM5 플래티넘 가솔린, 장애인용 및 TCE차량'은 선택사항 중 택1 조건으로 Summer Special 컬렉션 출시 이벤트 및 스마트 할부 조건이 제공 되고 있으며, 'SM3' 과 'QM5'는 뉴 유러피언 패밀리 룩 런칭 이벤트로 LED 룸 램프 세트 증정 조건이 제공됩니다. 그밖에 추가구매혜택 및 자세한 조건 내역은 하단에 첨부한 판매조건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에서 06월에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 두가지가 있는데요. 'SM3 Neo 2014 - 지금, 당신의 운명을 바꿀 자동차를 만나라' 및 '넥센 프리미엄 타이어 무료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으니 차량 구입 하시기 전에 꼭 한 번 확인해보신 후 구매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 2014년 6월 판매조건표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2014년 6월 이벤트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상 '르노삼성 6월 판매조건, 삼성자동차 6윌 구매혜택 - 2014년' 소식이었습니다. 7월달에 새롭게 올라오는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삼성자동차 7윌 구매혜택 - 2014년'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