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4월 판매조건, 현대자동차 2014년 4월 판매조건 소식 입니다. 벚꽃놀이다 뭐다해서 요즘 봄철나들이 계획 잡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때문인지 지난달 보다 자동차 검색량도 많아진 것 같고 차량을 구입하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늘어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대차 2014년 4월 판매조건을 보면 지난 3월달과 비교 했을때 변동된 폭이 거의 없다시피 하여 좀 아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구입혜택이 있는 차종(아반떼,벨로스터,i30,i40,쏘나타YF,쏘나타 하이브리드,제네시스)도 지난달과 같고 구입혜택 내용도 지난달과 동일하게 제공되고 있어 딱히 소개해드릴게 없을 정도 입니다.

다만, 쏘나타YF 경우는 가솔린과 Lpi의 구입혜택이 따로 적용되고 있으며 가솔린의 경우 지난달 보다 30만원의 혜택이 늘어났다는 점은 고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조건 내역은 바로 하단에 첨부한 판매조건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3월 조건과 비교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2014년 3월 판매조건 확인하러가기

그리고 판매조건표 아래를 보시면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는 2014년 4월 이벤트 조건을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 링크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의외로 알짜베기 이벤트가 많이 진행중이나 이미지를 클릭하신 후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벤트내역을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2014년 4월 판매조건표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2014년 4월 이벤트 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차량 이미지모음 - 출처 : 현대자동차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