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하기 화면 및 간략한 게임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2인용 슈팅 플래시 게임으로 많은 온라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 '박스헤드'인데요. 어떻게 보면 캐릭터들이 너무 단조롭게 생겨 재미있을까라는 의심을 품게 만들기도 하지만 실제로 플레이 해보시면 손맛이 남다르다는 것을 여실히 느끼실 것 같습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하기는 바로 아래 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제목 그대로 무적판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친구분들과 짝 맞춰서 마음껏 쏘고 터뜨리시다 보면 어느새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 하실 것 같습니다. 2인용으로 적혀있지만 1인용으로도 플레이 가능하니 혼자 하고 싶으신 분들은 1인용 모드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하기 (아래화면에 뜹니다. 로딩을 기다려주세요.)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하기 간략 사용법 설명

박스헤드를 플레이하시는데 조금의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게임진행 방법 설명 및 플레이 화면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부분은 보셔도 되고 넘기셔도 되니 게임하는데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로딩화면 인데요. 로딩에 관련해서는 개인차가 조금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려드리기는 어렵고 대충 길게 잡아 30초에서 1분 정도 기다리시면 되리라고 봅니다.


게임로딩 완료 후 나오는 메뉴 선택화면 인데요. 4개의 메뉴중 위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Cooperative' 버튼을 누르시면 2인용 게임설정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플레이 하실 분들은 가장 위쪽의 'Single Play'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2인용 플레이를 선택하셨을때 나오는 화면인데요. 화살표를 좌우로 눌러 캐릭터 선택 및 플레이 맵 전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p와 2p 조작키는 화면 중앙하단의 'Controls'라고 적힌 버튼을 선택하시면 보실 수 있는데요. 설정을 바꾸고 싶으면 변경하고 싶은 조작키를 눌러 다른키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실행된 모습 인데요. 아래 위 게이트에서 좀비들이 쏟아져 나오며 이 좀비들을 때려잡으면서 레벨업 및 무기류를 습득하시면 됩니다. 게임방식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012345


게임을 진행하시다 보면 무기 고르는 재미와 손맛이 남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지루하다고 느끼실 쯤에 캐릭터도 바꿔보고 맵도 바꿔서 진행해보시면 재미를 한층 더 만끽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