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 2.8 레전드무기게임하기 소개 및 게임화면을 제공해드릴까 하는데요. 레바의 모험은 이미 오래전 부터 여러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레전드 반열에 올라 있는 명작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온라인 액션 RPG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게임이라 스토리도 탄탄하고 케릭터들도 각기 특성에 맞게 잘 짜여져 있어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바의모험 2.8 레전드무기게임하기는 바로 아래 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레전드무기와 무적판이 모두 적용되어 있는 버전이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이라도 손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게임 중 나오는 비밀번호 정답은 '439'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많으면 로딩하는 시간이 좀 걸리니 조금 인내심을 가지고 게임실행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 2.8 레전드무기게임하기


레바의모험 2.8 레전드무기게임하기를 플레이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을 느끼실 분들을 위해 간략한 설명을 좀 해드릴까 하는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게임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된 후 나오는 레바의모험2.8 '점심밥의역습'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나와있는 '시작하기'와 '연습하기' 중 '시작하기'를 누르면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연습하기는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캐릭터선택 및 상점이용, 인벤트로 확인, 아바타 선택을 할 수 있는 선택창 화면 입니다. 선택창 가장 위쪽 중앙을 보시면 'G'라고 적혀있는 박스가 보이실 텐데요. 'G'는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골드로 일반 버전이라면 '0'으로 되어 있지만 무적판이기 때문에 거의 무한대인 숫자로 찍혀 있습니다. 따라서 시작부터 주어진 골드로 아이템을 무한정 구입 하실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01234


게임시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케릭은 총 다섯 종류 인데요. 캐릭터명은 '소울브링어,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이며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를 하나씩 넘겨보시면 캐릭터 설명과 보유스킬 및 조작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창에서 '상점'으로 넘어가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다양한 무기와 목걸이, 팔찌, 반지, 아바타, 특성스킬을 배울 수 있는 상점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골드가 거의 무한으로 설정 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 하시고자 하는 직업군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아이템 구매 및 착용, 캐릭터 선택이 완료된 후 게임을 실행한 모습 인데요. 웨펀마스터를 했는데 아바타를 입혀놓으니 간지가 좔좔 흐르는 것 같습니다. 무기 역시 최상급이라 몹들이 그냥 녹더군요.


게임조작키는 게임실행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중 '조작키'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움직이기, 대쉬공격, 평타, 점프, 잡기스킬, 백스텝, 대화스킵 등 다양한 조작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스테이지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획득한 아이템으로 조합을 하시려면 '인벤토리'로 넘어가시고 아니면 '다음 스테이지로'를 눌러 다음번 스테이지를 공략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레바의모험 2.8 레전드무기게임하기'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