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격투용 플래시게임으로 유명한 '아빠와나'를 체력이 달지 않는 무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버전이 '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이나 보스까지 가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셨던 분들이 플레이 하시면 상당히 재미있으리란 생각이 듭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 화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 게임하기


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 이용방법

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초보분들이 읽어보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으 화면이 뜨는데요. 화면 좌측 중앙에 위치한 'PLAY!'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몇초간의 인트로 화면이 나오는데요. 넘기고 싶으시면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의 화살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비로소 게임을 제대로 실행 할 수 있는 화면이 뜬 모습 인데요. 왼쪽 하단의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게 됩니다.


게임이 실행된 모습 인데요. 처음에 아빠로 보이는 케릭터와 아들로 보이는 케릭터가 차를 타고 등장하는 모습이 연출 되는데요.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실 케릭터는 아들로 보이는 꼬맹이 케릭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작키는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이고 약한 주먹은 A, 센 주먹은 B 이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물건을 짚어 올리기 위해서는 물건 근처로 가서 A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들어올린 물건을 던지기 위해서는 A키나 B키 중 아무거나 하나를 다시 누르시면 됩니다.


다른 케릭터를 들어올리기 위해서는 케릭터 근처로 다가서기만 하면 되니 쉽습니다.


노라라아빠와나무적판을 마지막 보스까지 완료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엔딩화면이 뜨는데요. 'PALY AGAIN?'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체력이 달지 않는 무적판이기 때문에 보스까지 완료하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