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버티기게임

게임정보 2011. 9. 26. 18:39

■ 10초버티기게임소개


레벨별로 주어지는 각종 도형들(삼각형,사각형,동그라미)로 층을 쌓고... 쌓아 올려진 층들이 무너지지 않고 5~10초를 버티면 되는 다소 고난이도의 '10초버티기게임' 입니다.

이미 마니아층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게임이기도 한 10초버티기게임의 원래 명칭은 super stacker로 일명 블록쌓기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초반의 레벨은 다소 쉬운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고난이도 레벨로 갈수록 많은 부분을 생각하고 층을 쌓아야하기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쉽게 끝을내지 못하는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환경에 따라 로딩시간에 차이가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고 게임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10초버티기게임하기

■ 10초버티기게임사용법 및 공략법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로딩화면 입니다. 화면 아래 부분의 게이지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 아래부분의 플레이 게임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10초버티기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우측을 보시면 상단부터 게임시작, 게임편집, 다른게임, 게임설명 버튼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플레이게임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시작전 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완료되지 못한 게임은 'L'로 표시되어 있으며 완료된 게임은 체크표시와 함께 연녹색울 바탕으로 레벨별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위 그림과 같이 모두 L로 표시되어 있으며 1레벨만 연록색 바탕의 1이라는 숫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진행을 위해 Easy Stacks에 있는 1레벨 버튼을 누릅니다.


1레벨 시작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앞으로 나오게될 도형들의 크기와 모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각모형들과 크기를 보고 놓을자리를 예측하여 층을 쌓아 나갑니다.


모형들을 차례차례 쌓아나가면 위 그림과 같이 쌓을 수 있습니다.


층을 다 쌓고 5~10초를 기다리면 위 그림과 같이 해당 레벨을 완료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다음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며, 계속을 누르면 다음 레벨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2레벨 역시 1레벨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나올 모형들이 게임화면 상단에 나타나며 각도형들을 잘 파악하여 층을 쌓아나갑니다.


2레벨 역시 층을 다 쌓으면 일정시간이 지난 후 완료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레벨 부터는 약간 생각을 해줘야 합니다...


층을 다 쌓지 못하고 층이 무너졌을 때는 위 그림과 같이 실패라는 메시지와 함께 재도전 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