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력마스터 게임소개


많은 두뇌활용이 필요한 플래시게임인 '중력마스터' 입니다...

마우스만 사용하면 되는 쉬운 게임조작법에 비해 점,선,면 등을 활용하여 삼각형,사각형,원 및 다각형들을 그려 중력이 작용하는 해당 레벨을 차례차례 완료해야되는 게임방식으로 일정수준의 IQ가 따라주지 않는다면 쉽게 완료 할 수 없는 게임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실제로 게임을 진행해보시면 알겠지만 초반에 비해 후반으로 갈수록 어려워지는 난이도로 왠만한 사람은 골머리를 앓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하시기 전 미리 뇌 워밍업을 해두고 게임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의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 질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중력마스터 게임하기

■ 중력마스터 사용법 및 공략법


게임이 시작되기 전 로딩 화면 입니다. 로딩화면 아래에 있는 게이지바가 모두 다 차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중력마스터(Gravity Master)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으로 게임명과 함께 플레이버튼, 게임상태버튼, 레벨 에디터버튼, 볼륨조절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게임상태버튼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이 여태까지 진행한 게임정보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볼륨은 Volume 버튼을 클릭하여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볼륨버튼을 누를 때마다 게임음이 늘었다 줄었다 하며 최종적으로 OFF(음소거)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메인화면 메뉴중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레벨을 선택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처음 게임을 하시는 분이면 1레벨부터만 진행가능 하십니다. 게임시작은 1레벨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각레벨을 완료하시면 옅은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던 게임레벨이 검은색으로 바뀐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초보자 분들을 위하여 게임진행방법이 자세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표시되어 있듯이 첫번째로 점선모양을 따라 마우스로 사다리꼴 모형을 그려줍니다. 이 때 반드시 끝나는 점이 만나야 위 그림 같이 속이 채워진 사각형이 그려집니다.


사각형이 그려지면 중력이 작용하여 아래로 떨어지고 그 아래에 있던 검은색 공은 떨어진 사각형에 비스듬이 맞아 반대편으로 굴러갑니다.

반대편으로 굴러간 공이 2번의 회전하는 검은색 원에 닿으면 해당 레벨은 완료됩니다.


해당 레벨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사용된 그림에 대한 정보와 점수를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레벨을 진행하고 싶으시면 Next level 버튼을 클릭합니다.


2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1레벨 보다는 다소 어려우며 위 그림과 같이 곡선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좀 더 다각화된 모영을 이용하여 게임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그 이상의 레벨별 게임화면 입니다... 직접 게임을 진행해보시는게 가장 빨리 게임을 습득하는 지름길이 아닐까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